커피튜드

가고싶다

2,465 5 108
  •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18-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18-7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07:00 - 19:00
휴일 토, 일

업데이트: 2016. 6. 28

커피튜드의 리뷰 (5)

리뷰 (5)

  • Review User Picture
    써늬

    9 0

    맛있어요! 재방문의사 100%

    열시반넘어서 도착했는데도 사람들이 조금 있더라구요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큰거 반으로 나눠서 반반씩 친구랑 먹어도 배 차겠지 했는데 왠걸 너무 맛있어서 또 큰거 하나 시켜서 반반 나눠먹었지요

    친구는 커피를 저는 오렌지+사과+케일 쥬스 마셨는데 생각보다 케일의 맛이나 향이 나지 않아서 맛있게 마셨어요 쥬스! 잘 선택했던거같아요~

    분위기도 좋구 친절하시구 너무 좋았어용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먹는게낙

    18 1

    샌드위치가 맛있다고 해서 엄청 기대하고 갔다.
    빵이 바삭해서 인상깊긴 했지만 유명세보다는 아니었던 것 같다. 그날의 재료에 따라 샌드위치 종류가 달라지고 가격도 그에 맞게 달라진다고 하는데 내가 갔을 때가 별로 였던 건가... 크기나 구성에 비해 비싸다고 생각했다. 다음 번에 다시 가서 다른 맛을 먹어봐야겠다.
    아!! 주인분이 엄청 친절하셔서 좋았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노맛집연구소

    339 34

    샌드위치 먹고 싶었는데!!! 오후에 가니 이미 매진이었다. 그래서 브라우니랑 아이스라떼 주문했는데 둘 다 맛있었다. 원두는 로우스터프에서 받아오는 듯? 영업시간이 짧고 범어역 근처에 있다는 점이 아쉽고 공간이 협소하고 잠깐 앉아갈 수 있는 1자형 자리뿐인 것이 불편했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샤샤♥️

    269 193

    공무원카페라고 불리는 커피튜드
    왜 공무원카페냐면 아침일찍 열어서 일찍 문닫아서
    ㅋㅋㅋㅋ7시 오픈인걸로 아는데 9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고 10시쯤? 그 전에 샌드위치가 점점 사라졌..금방 솔드아웃 됬다.

    여기 샌드위치가 그렇게 유명하고 인기많아서 갔는데 첨에 먹을때 의아했다
    너무 딱딱하고 입이 아프고 무슨 맛인지 몰랐는데
    먹을수록 점점 맛있어서 폭풍흡입ㅋㅋㅋ
    서울오니까 종종 생각나는 샌드위치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잘 만드시는듯ㅠㅠ
    커피도 맛있었고 여기 인테리어나 분위기
    자리도 예쁘고 특히 창가자리! 여기가 인기 자리인데
    혼자가서 먹기도 좋다
    포장해가는 사람도 많고 이런카페 서울에도 생겼으면ㅠㅠㅠ 비슷한 카페는 많지만 딱 요런 튜드 샌듸치 맛이 나는 카페는 없어서 아쉽다

    꾸준한 인기를 받고있는 커피튜드
    근데 소문으로 곧 없어진다는데 가게가 없어진다는건지 샌듸치가 없어진다는건지 정확한 정보는 모르겠지만 아직 안가본분들이 있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 대신 아침일찍..ㅋㅋㅋ
    여기는 대구 카페로 정말 완전 추천하고싶은 곳이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프리림

    417 60

    플랫화이트 아이스 마셨는데 괜찮았어요. 간지 좀 되서 자세힌 기억 안 나는데 그 날 음 그저 그렇군했던 기억은 있어요 ㅎㅎㅎ 테이블은 안 쪽에 작은 거 2갠가 있고 옆으로 앉는? 벤치 형식? 자리가 주였어요. 근데 영업시간 6시까지로 알고 갔는데 이 날 5시까지밖에 안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아쉽게 오래 못 있고 나왔어요.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르배인알래스카 3.7
    깹이
    딸기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한 르배. 친구 덕택에 처음으로 르배를 방문했다. 내가 고른 빵은 ...
  • 슬로우라이프 3.9
    아기새
    범어역에서 좀 걸어들어가야해요 가정집을 개조한 카페라 그런지 좀 뜬금없는 위치에 있더라구요....
  • 라우스터프 4.4
    깹이
    찍고보니 가장 중요한 커피 사진을 안찍었다 나란 몽총이 ㅠㅠ 2500원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
  • 다이닝한재여관 3.8
    아기새
    맛있는 카레랑 세상맛있는 돈까스..! 사실 카레는 다 맛있지 않나요?! 여기 반반카레도 카레...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