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건강원

4.3

가고싶다

108,442 79 2,94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종로구 명륜2가 237
전화번호 02-741-2344
음식 종류 한정식 / 백반 / 정통 한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금: 11:00 - 22:00
토: 11:00 - 21:00
마지막주문 월-금: 21:00, 토: 20:00
휴일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명륜건강원의 리뷰 (79)

리뷰 (79)

  • Review User Picture
    ㅇㄷㄱ

    6 8

    왜 가정식은 항상 비싼 걸까 분위기도 그렇고 (아파트 아래 상가임) 딱히 찾아가서 먹을만한 집은 아니다. 맛은 좋은 편이긴 함.
    별로
  • Review User Picture
    최인호

    18 15

    가게 이름도 명륜건강원이고 대표 음식사진에서 뿌리 향이 날 것 같은 곳이었는데 예상과 다르게 매우 훌륭한 퓨전 식당입니다. 가게 인테리어도 데이트하기 좋게 예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메인 요리는 밥과 미역국, 반찬이 함께 제공되어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지 하는 어른들에게도 잘 맞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요리도 참 맛있습니다. 크림 메뉴들이 느끼하지 않고 계속 먹게 됩니다. 병아리콩 카레와 콩크림 찹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콩크림은 어떻게한건지 달콤한데 담백하고 고소한게 숟가락이 끊이질 않네요
    재방문 의사 있고 모든 메뉴가 궁금해지는 그런 맛집입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하나를먹더라도

    57 3

    따뜻한 집 밥의 느낌 ☺️

    제육볶음은 특별할 것은 없었지만,

    생강삼겹살이 정말 맛있었다 ㅎㅎ

    생강을 올려놓으니 장어의 맛도 나고,

    반찬도 정갈하게 깔끔하게 나와서 무겁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맛 !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맛있는것만먹을래욤

    27 0

    혜화에 삼년정도 살았다고 볼수있는 나름 혜잘알로서 건강한 한끼 맛집으로 자신있게 늘 추천하는 명륜건강원!!!!
    혜화역 근처가 아닌 아파트 단지 상가에 있어서 더 집밥같은 느낌도 들고 아파트 주민분들이 너무 부럽고 그랬어요... 그치만 집밥이라기에는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샐러드 소스도 존맛탱이고..ㅠㅠㅠ
    여러분 근데 여기 삼겹간장생강구이(9800원이었남..?)은 꼭 가셔서 시키셔요!!!!!!! 존맛탱입니다... 건강할 거라는 생각이 들면서 이렇게 맛난 양념 고기는 생전 처음이었습니다..
    여기 밑반찬도 건강한 맛난 맛이라 너무 좋았어요!!
    보통 두명에서 가지만,, 여러명에서 가면 너무 행복해요!!!!! 왜냐면... 다양한 거 다 먹어볼수있잖아요...ㅎㅎ 제육볶음도 맛있고, 찜닭(?)도 맛있었습니다!
    저희 집 앞에 절대 사장님이 식당 안여실테니까 저희 학교 앞이라도 식당 열어주세요ㅠㅜㅜ 엉엉 제가 맨날 갈게요ㅠㅠ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ChunAllie Jillian

    18 43

    연극보러온 길에 방문. 5시쯤이었는데 자리가 딱 두개 남아있었고, 생각보다 협소함.

    매실에이드, 연어와 모시조개찜 그리고 토마토닭볶음 주문. 매실에이드는 너무 추천하고 싶음. 약간 덜 단 초록매실에 탄산수 부어먹는 상큼달달한 맛 ㅠㅠ

    토마토닭볶음도 좋았음. 오븐치즈스파게티에서 파스타 빼고 닭 넣은 맛인데 외국살때 자주해먹던 토마토 통조림 닭다리살 치즈를 때려부은 바로 그 맛의 상위호환 ㅋㅋㅋㅋ 은근하고 고급진 맛은 아니지만 익숙하고도 뻔뻔하게 맛있었음.

    연어와 모시조개찜이 유일하게 비추. 연어구이를 조개국물에 빠뜨려서 내 입맛에는 비렸다. 차라리 연어와 조개를 따로 냈다면 더 좋았을것 같음.

    전반적으로 세지 않은 간의 건강하고 든든한 맛.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함무바라 3.9
    김별
    와 와와 와.. 저 튀긴거 싫어하는데,. 여긴 한여름 오후 2시에 먹어도 맛있는 고로케집이네...
  • 비어오크 4.1
    정민
    오래된 곳이라 분위기는 딱 그냥 동네 치킨호프집인데. 바베큐 굽는 모습에 홀려 들어갔는데, ...
  • 봉자네즉석떡볶이 4.1
    KYS
    오븐치즈떡볶이 오랜만에 즉석떡볶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좀 더 매워서 좋았어요!ㅋㅋ 치즈도 ...
  • 구스타파스 4.2
    장희
    메뉴들 가성비 좋고 분위기도 편하면서 친절하다. 와인은 한잔 오천원부터인데 제일 싼 와인도...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