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에

4.8

가고싶다

355,156 130 8,752

식당 소개

**2-3주 전 예약 필수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6-7
전화번호 070-4273-4087
음식 종류 이자카야 / 오뎅 / 꼬치
가격대 4만원 이상
주차 발렛
영업시간 18:00 - 24:00
마지막주문 22:50
휴일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식당 소개

**2-3주 전 예약 필수

이치에의 리뷰 (130)

리뷰 (130)

  • Review User Picture
    benedetta

    323 97

    /멘치카츠/카니미소/
    2009년 연남동에서 이자카야을 이끈 이노시시, 그리고 최근 고료리켄을 내신 김건셰프의 업장이다. 수요미식회도 나오고 예약이 꽤나? 힘들다고하는데 나는 9시넘어서쯤가서 우연히 잘 앉았다ㅋㅋ
    다찌가 상당히 넓고 거의 정사각형에 가까운 오픈키친. 그래서 인지 들어가면 입구쪽에서 약간 비릿한 냄새가 나는것같았다. 오마카세 한텀돌고간던터라 배가 불러서 많이주문하지못한게넘나 아쉽다.

    처음 나온 ‘카니미소’는 대게 내장을 오이랑 파와 곁들여 김에 싸먹는 요리. 신선한 대게내장이 부드럽고 녹진하다. 내장요리다보니 특유의 비릿함과 맛있게 비린 느낌의 경계라고 느낄수있긴한데ㅎㅎ 쨌든 난 입안 가득 퍼지는 바다 내음이 오이의 청량감과 함께느껴져 좋았음.
    멘치카츠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다져서 마른 빵가루로 튀겨 데미그라스소스를 곁들인 요리. 진짜 배불러서 더는 못먹겠는데 아 맛있는거네...싶었던 요리. 응근히 사이즈가커서 작은걸로주문해서 이것저것 다른요리도 맛보기를 추천.

    카이센토마토니도 기대되고 고등어볶음밥, 사시미모리아와세 등 시도해보지못한것들이 넘 많아 다시가고싶은..아니 다시가야할곳.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0최현명

    4 0

    분위기 좋고 데이트하기 딱 좋은것 같네요^^
    다음에 가족들과 같이 방문할께요~~
    질먹고 가요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리키

    15 1

    돈을 많이 벌어서 이 집에 꼭 다시 올 것이다. 모듬 사시미의 구성이 술안주로 지극히 훌륭. 사시미 하나하나의 담음새와 맛 모두 만족스러웠다. 우니는 조금 아쉬운 편. 사이드로 먹었던 가라야게나 돈가스(?) 역시 술맛을 돋구는 데에 역할을 톡톡히 했다. 가격대는 있지만 돈이 아깝지 않을 곳. 다만 룸이 아니라면 잔잔히 대화를 나누기는 조금 시끄러울 것 같다는 생각은 들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rach the pooh

    7 2

    왜 4.7 평점인지 모르겠는 곳.. 모듬사시미는 정말 비렸고 (한입 먹고 도저히 못삼키겠는 것) 다른 면 종류의 것들도 굉장히 평범한 맛이었다. 2시간 기다리고 들어갔는데 밥이 갑자기 안된다며ㅋㅋㅋ 밥요리 주문 불가 라고 하셨^^; 주방과 서빙 직원 분들도 굉장히 불편하게 했음. 찾아오는 사람이 많으니 예전에는 정말 맛있었을까 그리고 맛이바뀐걸까 너무 궁금해지는 굉장한 쇼크였음. 아니라면 그래도 많이 시킨 것 같았는데 15-17만원 사이에 나온 가성비 때문인 것인가 고민이 됩니다. 망고플레이트에서 평점 높은 곳 중에 가장 별로였음. 재방문 의사 제로....
    별로
  • Review User Picture
    모찌

    531 406

    이제야 쓰는 뒤늦은 후기..
    명성만 듣고 예약이 힘들어 평생 못가겠거니했는데
    마중산님 덕에 갈 수 있었어요.

    아직도 기억나는 멘치카츠!!! 소스도 너무너무 맛있었고, 카츠도 두툼하고 적절하게 잘 익어서 소스랑 잘 어울렸어요. 다시 간다면 꼭 또 시킬 메뉴에요! 너무 맛있었음ㅠㅠ
    카이센토마토니도 소스부터 시작해서 다 맛있어서, 조금씩 먹기에 감질맛났어요ㅎㅎㅎ
    그 외에 나베, 카니 미소 등도 다 맛있음! 하나하나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SHP님이 특별히 가져오신 쿠보타만쥬가 너무 맛있어서 (제 인생사케임) 가려졌지만, 이치에 하우스 사케도 맛있었어요.

    예약이 가능하다면 꼭 또 방문하고 싶어요♥.♥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톡톡 4.6
    JhY
    그 유명한 트러플 파스타가 궁금해서 벼르고 벼르다 프로모션 있길래 추석 연휴에 방문. 결과적...
  • 도마야끼덕아웃 3.7
    허니꿀잼
    도마야끼 덕아웃 바로 앞에 2호점으로 생긴 덕아웃피크닉. 도마야끼는 4시까지 하는데 피크닉은...
  • 스파크 4.0
    서울푸디
    - 런치 코스 훈남 셰프로 유명하신 박성우 셰프님 식당. 런치 코스는 가성비가 매우 훌륭함...
  • 벽돌 Happy Food 4.4
    Ashley Jung
    기대만큼은 아니었지만 맛있는 음식과 굉장히 힙한 분위기..! 메뉴도 약간 되게 구린.. 외국...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