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닭한마리

3.9

가고싶다

15,652 31 72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중구 필동3가 10-2
전화번호 02-2269-5596
음식 종류 닭 / 오리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23:00
마지막주문 22:30

업데이트: 2017. 2. 24

동대닭한마리의 리뷰 (31)

리뷰 (31)

  • Review User Picture
    작뾰

    234 2

    여긴 닭한마리 지존이지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응무주인

    167 7

    닭한마리 (22,000) + 볶음밥 (2,000)
    여기가 제일 유명하대서 동국대까지 가서 먹은 닭한마리! 닭칼국수 국물? 맛이랑 거의 똑같구 볶음밥이 완전 존맛탱이에요 ㅠㅠㅠㅠ 닭한마리는 2인이 먹기 딱적당한거같아요 볶음밥까지 먹으면 완전 배부름!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뇸뇸

    11 1

    갈때마다 맛의 편차 없이 맛있어요 ! 그리고 바쁘나 한가하나 언제나 친절해서 좋습니당❣️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공은주

    29 11

    국물 맛있고 닭 비린내도 없음 ㅎㅎ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맛헤미안

    7 0

    최고
    10년 넘게 가는 맛집입니다.
    부추와 섞는 양념장을 닭한마리에 좀 더 넣어서 먹으면 국물이 훨씬 진해집니다.
    국수와 볶음밥까지 먹으면 엄청 배불러서
    1일1식이 가능합니다.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필동면옥 4.1
    예랑
    내사랑 필동면옥♡ 사실 두 말할 필요 없이 우리나라 평양냉면 전통강자 중 한 곳으로 꼽을 수...
  • 다시열린하얀집 4.0
    나영이
    충무로 술집하면 역시 하얀집!! 학생들 지갑사정 고려해주는 술집이에요! 이 날도 7시쯤 되자...
  • 죠티인도레스토랑 4.3
    쵸미
    인도에서 오신 분들?이 운영하시는 곳. 주문도 영어를 섞어가며 했다ㅋㅋ 갈릭난과 치킨마살라 ...
  • 산타돈부리 3.8
    풀❤️
    구석에 조그맣게 있는 돈부리집이에요~ 일식 덮밥 메뉴가 있고, 몇 번 가봣는데 깔끔하고 맛있...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