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피쉬스토리

4.3 35

111,234 35 83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61-18
전화번호: 02-3447-2067
음식 종류: 해산물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토: 11:00 - 05:00
일: 11:00 - 03:00

피쉬스토리의 리뷰 (35)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보람

    239 74

    거하게 말고 가볍게 회 먹고 싶을 때 가성비 좋은 피쉬스토리 추천 :)! 이번엔 매장에서 먹었지만 다음엔 테이크아웃 하기로..매장 안쪽 실내에 있는 테이블에서 먹으려니까 비린내가 나서 흑흑 ㅠㅜ같이간 친구는 전혀 안 불편해했는데 저만 ㅋㅋㅋ 테이크아웃용 으론 강추해요 매장이 크지 않아서 오래 머무르긴 힘들 꺼 같아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리핑

    118 71

    저렴한 가격에 회를 ㅁ푸짐히 먹을수 있어 좋다. 실내가 좁으니 가을정도까지만 야외테이블 이용할수 있을고같아 아쉬움 ㅜㅠ 탕류가 없는것도 함정 ㅜㅜ 주류는 개인적으로 가져가야함! 근처 편의점<가깝진않음 ㅜㅜ>에서 주류와 라면등 반입가능. 와인오프너는 사장님께말하면 빌려주심!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써머칭구

    322 57

    압구정로데오역 근처 횟집. 디게작고 허름하다 회 가격이 싼만큼 모든게 셀프 근데 그게 나름의 재미이기도! 술,라면 등을 사갈 수 있어서 더 저렴히 먹을 수 있음. 회 퀄리티는 꽤나 싱싱햇다 맛남 근데 양이 아주많은 편은 아니고 여자 셋이 대자 먹고 조금 모자랄 정도? 암튼 친구들과 노상까는(?) 기분으로 맘편히 술마심 ㅎㅎ 멍게가 특히나 살이 통통하고 싱싱해서 평소에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꽤 먹음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Tiffajy

    691 315

    광어우럭 한접시에 편의점털어오기. 이집 덕분에 근처 편의점은 장사 잘되겠다 싶음ㅎㅎ 탱글한 식감에 저렴한 가격. 가게가 작고 테이블도 6개있던가 해서 자리잡기 힘들지만 저렴하게 편하게 입맛대로 편의점 털어다가 먹는 재미가 있음!

  • 별로
    Review User Picture
    Alice J. Shin

    196 55

    우선 가격이 싸다고 하는데 중자가 정말 얼마 안됨.그래서 두명이서 중자를 2개나 시킴. 게다가 술이며 국이며 야채며 다 사야해서 그냥 그게 그가격임. 더군다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고 직원들은 매우 불친절하며 심지어 예약석이 잇다고 앉지말라고 짜증을 냄. 사람들이 주문하느라 오며가며 시끄럽고 복잡해서 맘편히 먹고 마실수가 없는 분위기임. 횟감은 신선한것 같앗으나 여기에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정도는 아닌것같음.

주변 인기 식당
  • 개화옥 3.9
    형석
    영업시간이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24시간 영업할때 늦은시간에 종종 갔었던 곳 한식...
  • 만두집 4.1
    구현진
    압구정 로데오거리 유니클로 사이길에 위치한 평양식 만두국집.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고 주변 사...
  • 도수향 3.8
    Jㅐ
    '이북식인절미'를 맛볼 수 있는 압구정의 "도수향". 콩고물 대신 껍질을 깐 팥고물 덕에 색...
  • 호화반점 4.2
    하요미
    솔직히 이 위치 이 가격 훌륭하다고 본다! 찹쌀탕수육 2만원이었는데 양도 많았다! 근데 다른...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