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하신 식당은 중복이거나
폐점 혹은 수정중이에요.

가고싶다

디어브레드

4.8 94

이대점

57,465 94 1,904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27-46
전화번호: 02-313-0877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08:00 - 19:00
휴일:

디어브레드의 리뷰 (94)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요롤로잉

    156 43

    무화과바게트 호밀 30%이고 견과류와 와인처리만 무화과 빼곡히 아주 만족♡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o So Def

    758 616

    나는 빵순이가 아님에도 어제 잠들기전부터 '커피와 빵으로 아침먹기'가 급 땡겨서 일어나자마자 난 디어브레드에 갈꺼야~ 결심하고 잤다. 보통 자기전에 먹고싶은것도 일어나면 크게 안땡길때가 많은데 눈뜨자마자 씻고 감ㅋㅋㅋ 바질치아바타, 계란브리오슈, 크랜베리바게트, 얼그레이시럽을 사서 그란데사이즈 커피와 함께 먹음. 다 예상했던 맛 그대로였지만 쫄깃쫄깃 촉촉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다. 까눌레는 겉이 파삭한 까눌레를 선호하는데 원래 요기 까눌레가 그런건지 오늘 날씨처럼 습하고 축축 늘어지는 까눌레여서 좀 별로였다. 하지만 식감말고 맛은 괜찮았음. 얼그레이시럽은(잼이라고 할수없는 농도) 맛은 있지만 너무 달아서 오늘 고른 빵에는 어울리지 않는 맛이었음. 플레인빵과 다시 먹어봐야겠다. 나는 크랜베리바게트가 제일 맛있었다. 건포도 들어간 빵을 극혐하는 이유는 말린과일 특유의 시고 단맛이 너무 과하게 도드라져 싫어하는데 크랜베리가 매우 은은하게 새콤달콤하고 함께 씹히는 견과류랑 조화가 잘 됨. 바게트답게 겉바속촉 한것도 아주 맘에 들었음. 어제처럼 잠들기전부터 빵이 먹고싶은 날 아침 댓바람부터 다시 가게 될 것 같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혀니이

    348 224

    마성의 디어브레드.. 이제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 본듯 해요! 다 맛있지만 그 중 샌드위치와 크랜베리 바게트에 정착! 크랜베리 바게트가 제 최애 빵인데 가장 큰 이유가 '이름만 크랜베리'가 아니라는 점! 빵도 고소하고 베리도 많아서 넘 좋아요 맨날 먹고싶은 빵 ㅠㅠ 샌드위치를 먹어볼 생각만 하다가 실제로 먹어본진 얼마 안됐는데 넘 맛있어서 또 몇번이나 사다가 먹었어요! 속재료는 같고 겉 빵만 치즈, 올리브, 토마토?중에 고를 수 있어요. 토마토는 포카치아같고 나머지 두가지는 치아바타 샌드위치! 하얀 치즈 한장, 햄, 신선한 야채와 바질페스토가 들어있어요. 치즈치아바타 샌드위치로 먹으면 치아바타 간+페스토+치즈 간까지 해서 전 좀 짰어요 ㅠㅠ 올리브가 딱 좋고 맛있었어요! 바질페스토 없었으면 아쉬웠을 맛 ㅎㅎ 4300이라는 착한 가격도 장점! 까눌레는 음.. 저번에 먹었을 때는 너무 맛없었는데 이번엔 그나마 괜찮았지만 아직도 그냥 그런 맛 ㅠㅜ 까눌레는 다른 집들이 더 나은 것 같아요 무화과 호밀빵 등등 호밀빵들도 맛있고 요샌 쿠폰도 맛잇스시+돌돌베이커리+디어브레드 해서 터칭서비스로 변경하셔서 더 편해졌어요 추천추천!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미댕

    198 157

    4.0/5.0 밤에 찍은 건 밝기 조절을 못해서 제대로 안 나온 게 아쉽다ㅠㅠ 들어갔는데 이원일 셰프님 계셔서 깜짝 놀랐다! • 바질 치아바타 (2,500) : 진짜 치아바타가 이런 거구나... 하고 느꼈다. 내가 지금껏 먹은 치아바타는 치아바타가 아니었다. 겉은 질깃하고 속은 가볍고 촉촉하고 보송보송해... 심지어 입에 넣는 순간 팡팡 터지는 바질향까지! 난 정말 바질 팍팍 들어간 음식이 너무 좋다. 가격도 이만하면 합리적인듯. 치즈 치아바타도 시식으로 맛봤는데 짭쪼름하니 괜찮았다. 반은 길빵하고 반은 집가서 먹으려고 반만 잘라달라고 했는데, 길에서 주섬주섬 주워먹다보니 커팅한 게 이미 다 사라지고 없었다. 그냥 다 커팅해달라고 할걸 후회... • 셰프의 샌드위치 (4,000) : 진짜 들어보는 순간 깜짝 놀랐다. 샌드위치가 이렇게 묵직하다니... 양상추가 햄이나 치즈에 비해 너무 많아서 이게 무슨 맛일까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햄이랑 치즈가 꽤 짭조름한 편이라 가득한 양상추와 궁합이 잘 맞았다. 치아바타는 셰프님의 추천으로 올리브 치아바타를 선택했는데 이것 또한 너무 마음에 들었음! 반쪽만 먹었는데도 너무 배불러서 반쪽은 남길 정도였다. • 까눌레 (1,500) : 까눌레는 처음 도전해보는 건데 생각보다 취향이 아니었다. 겉은 달고나처럼 파삭 달달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은 취향이었는데 강한 럼향 자체가 나와 안 맞는건지 디어브레드의 까눌레가 나와 안 맞는건지는 까눌레를 두세 번 더 도전해 봐야 알듯. 일단 디어브레드에서 첫 시도한 까눌레는 그닥 좋은 평을 줄 순 없을 것 같다. • 스콘 (2,400) : 스콘 귀신답게 또 본능적으로 스콘을 집어옴... 나는 스콘의 취향이 확고한 편이다. 건과일이나 견과류가 많이 씹히는 것도 좋지만 그것보다 목 콱콱 막히고 잼을 발라야 적당한 달기의 스콘을 더 좋아한다. 그런 부분에서 디어브레드의 스콘은 내 취향과 정반대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맛있게 먹음. 다만 버터리한 맛은 많이 부족한 편. 우리 학교에서 한시간 거리인데도 치아바타 때문에 또 방문할 것 같은 느낌이다. 사랑해요 바질 치아바타ㅠㅠ 17.03.20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혀니이

    348 224

    브리오슈 ₩2500 초코바게트 ₩1000 치아바타/포카치아 ₩2500 바게트류 ₩2800 호밀빵 삼천원대 등등 이원일 셰프의 빵집! 가격도 저렴한데 맛있고 친절하시고 식사빵은 디브만한 곳 없습니다 <3 사진은 에그브리오슈/초코바게트 입니다. 치아바타는 치즈랑 감자 큐민 등등 먹어봤는데 치즈는 물론 맛있고 감자는 진짜 감자가 들어있어요! 큐민 좋아하시는 분들은 큐민도 추천해요 토마토 포카치아도 맛있고! 에그브리오슈는 달걀+햄+치즈+빵 안 맛있을 수가 없는 조합! 초코바게트는 쫀득한 빵 안에 가나슈가 들어있어요 간식으로 딱! 맨날 품절이라 아쉬울 지경 ㅜㅜ 바게트도 괜춘하고 다이어터를 위한 통밀 100%/50% 빵도 있답니다! 빵 두세개 사면 가끔은 덤으로 반개씩 더 주세요 ㅋㅋㅋㅋ 뭐가 남나 의문이 들 지경.. 추천추천! 다만 빵이 빨리 마르니까 바로바로 드시는게 좋아요

주변 인기 식당
  • 와플잇업 4.3
    머큐리
    맛있는 외플에 분위기는 덤! 조용한 공간이있어 너무 좋아요!☺️
  • 훈카츠 3.7
    LeeJihae
    가게 분위기 아늑하고 좋고 고기는 참 두꺼운데 소스는 자극적이면서 시큼하기만한 브라운소스.....
  • 미스터서왕만두 4.5
    S E R A
    이렇게 가격 괜찬고 맛있는데 찾는거 흔치 않은거 같아요! 여기 유명한 메뉴들 아마 소롱보, ...
  • 베러댄와플 4.5
    요롤로잉
    플래인 천원! 사놓고 너무 배불러서 당일에 못먹고 다음날 아침으로 먹었는데 그래도 맛 괜찮았...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