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무쵸칸티나

4.3

가고싶다

47,283 66 2,584

식당 소개

연남동에 위치한 멕시칸 요리 전문점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7-8
전화번호 02-324-8455
음식 종류 남미 음식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화: 17:30 - 22:00
수-금: 12:30 - 22:00
토-일: 13:00 - 22:00
쉬는시간 15:30 - 17::3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식당 소개

연남동에 위치한 멕시칸 요리 전문점

베무쵸칸티나의 리뷰 (66)

리뷰 (66)

  • Review User Picture

    72 11

    * 한국인 입에는 생소하지만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음 *

    연남동 골목이 위치한 곳, 테이블 갯수가 다섯개 정도밖에 안되는데 항상 줄이 길어 못 먹어보다가 사람이 오랜망에 없어서 들려봄!

    - 엔칠라다스 베르데스(15000)
    닭고기에 그린살사 소스를 곁들이는 메뉴. 평소 먹던 엔찰라다와 다르기 그린살사를 써서 새로운 맛. 근데 좀 짜고 매워서 아쉽

    - 치즈 퀘사디아(9000)
    무난한 맛! 맛있다 ㅋㅋ 근데 특별한 맛은
    아님

    - 과카몰레와 칩(8500)
    신선하게 바로 만들어줘서 너무 좋은데 고수가 너무너무 많음! 나는 괜찮은데 친구들이 고수향이 강해서 부담스러워 함 ㅎㅎ

    - 첼라다&미첼라다(각 9500)
    첼라다는 라임에 맥주를, 미첼라다는 핫소스에 맥주를 섞어먹는 칵테일인데
    흡 ㅠㅠㅠㅠㅠㅠ 촌스러운 입맛을 가진건지 둘다 감당안되는 맛 담부터는 그냥 맥주를 시키겠닷


    전반적으로 짜고 고수가 많은데
    사실 진짜 멕시코 음식이 그 나라 기후때문에 이럴거 같긴 하지만 한국인 입맛인 나에게는 좀 쎈! 느낌이 많앗다. 하지만 한국식으로 개량된 맛보다 진짜 멕시코 느낌의 음식을 접해보는 시간이었음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강성모

    6 29

    직장에서 알게 된 멕시코 친구와 동행했다. 앞으로 멕시코 음식에 대한 레퍼런스로 사용해도 좋다고 인정받았다는 이야기를 사장님께 해드렸어야했는데..
    영어도 아닌 스페인어로 쓰여진 메뉴판과 본인이 즐겨듣던 노래가 흘러나오는 매장의 분위기에 집에 대한 그리움을 이야기하던 그 친구의 눈에는 눈물이 작게 맺히기도 했다.
    본론으로 들어가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면 타코가 정말 맛있었다. 매콤하기도하고 한입 한입 베어물때마다 고수의 맛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께사디야 또한 지금까지 먹었던 사이비 퀘사딜라들에 대한 반성의 시간을 가지게했다.
    첼라다와 미첼라다를 두른 칠리파우더도 인상깊었다.
    테카테는 미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맥주가 아니라던데 방문 당시에는 재고가 없어 아쉬웠다. 재방문의 이유가 여기 하나 있는 것 같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Hot_duckku

    783 158

    기대없엇는대 로컬맛집이네요 맛있어요~ 자리는 협소하지만 연남동 나름의 맛이랄까 아기자기 우리자기 인테리어 쿠케케케케ㅔ 담엔 안가야징❤️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다다은은

    97 8

    아저씨도 친절하고, 맛있었다.
    현지주스를 사먹었는데 그것도 맛있고, 분위기도 외국느낌.
    맛있고 다 좋은데 화장실은 심각하게 작고 푸세식? 이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Sarah•

    125 19

    망플 후기가 좋아서 멕시칸 음식 좋아하는 편이라 믿고 갔는데 저는 좀 실망스러웠어요- 미국/캐나다에서 꽤 정통 멕시칸요리 많이 접해보았다 생각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느낌도 맛도 아니였어요. 고수향이 너무 전반적으로 강했고 음식이 조화롭지 못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매워서 당황했어요. 제가 제대로 메뉴를 안본건지 모르겠는데 맵다는 얘긴 어디서도 못본거 같았거든요. 두어번 먹고나서 쉽게 손이 가질 않아서 거의 다 남겼어요. 제 입맛이 촌시러운건지 모르겠지만 다시 방문 할것 같진 않아요.
    별로
주변 인기 식당
  • 커피리브레 4.0
    준영
    다른 카페에서만 먹어본 커피 리브레! 대전에서도 리브레 쓰는 곳이 있는데 먹을 때마다 항상...
  • 라이라이라이 3.8
    별이
    반미가 너무 땡겨서 들어간 라이라이라이. 동진시장 앞 모퉁이에 자리하고 있는 작은 식당. 그...
  • 사이커피 3.9
    미루
    동진시장근처 일본의 동네카페가 이렇지않을까 싶은 작은카페. 모카포트 커피 전문점이다- 카페...
  • 혼네 4.0
    퐝뎅
    준영님의 사루카메 라멘리뷰에 뽐뿌받아 전화번호 찾으려고 사루카메 인스타에 들어갔다가 사루카메...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