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파이홀

4.4 113

45,477 113 2,51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7-61
전화번호: 02-334-1181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2:00 - 23:00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파이홀의 리뷰 (113)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뿔뿔

    396 176

    얼그레이 가나슈와 말차오레오 먹어봤는데 맛있음... 마지막 남은 한조각을 겟해서 그런가 더 기분좋게 먹었던 것 같다. 밑에 깔린 가나슈는 달달!하고 위에 두툼하게 올라간 얼그레이 크림은 부드럽고 밀크티 정도로 달았다. 단거+은은하게 단거 조합이 좋았음. 말차 오레오는 달면서도 녹차의 향이 나는게 좋았다. 돌돌 베이커리의 말차 타르트는 너무 달아서 녹차맛을 못느낄 정도인데 여긴 적당히 조절 잘한듯. 라떼는 좀 맛없었음. 같이 간 후배도 맛없다고 함. 나한테 쓴맛이 너무 강했다. 퉤퉤. 파이홀은 타르트만 맛있는걸로~ 유명세에 비해 가게가 작아서 좀 의외었다. 토요일이라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오는데 너무 비좁아서 거의 옆 테이블과 합석하다시피 앉음. 화장실 한번 가려면 미션 수행하듯 요리조리 사람들 피해서 가야한다ㅠㅠ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eyeon. Y

    559 291

    비오는 날 갔었는데 정말 기분이 좋아져서 나왔다. 따뜻한 로얄 밀크티랑 당근케이크가 있으니 이런게 일상의 소소한 행복이구나 싶었음 분위기도 아늑한 다락방 느낌 사실 산딸기 타르트 먹고 싶었는데 솔드아웃되서 못 먹고 당케 먹었다. 파이집이라 기대도 안했는데 맛있었음!! 크림치즈 크림이 아니라 생크림인듯 했다. 세시셀라가 세련된 당케라면, 파이홀은 가정집에서 만든 투박한 당케 느낌. 근데 당케는 원래 투박해야 된다고 생각함. 호두도 씹히고 당근도 좀 씹히는 맛으로. 시나몬 맛이 심하지 않아서 좋았다. 빌리엔젤 당케보단 훨 맛있음! 로얄밀크티는 안단편이고 진하게 우려낸듯 했다. 그리고 거품이있어 부드럽게 느껴졌다. 레몬블루베리치즈 타르트는 포장해왔는데 냉장보관했더니 타르트지가 많이 딱딱하긴했는데 적당히 상큼하고 맛있었다. 다른 유명한 얼그레이타르트 같은거 다 시도해보고 싶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이보나

    468 129

    꺄아 드디어 고대하던 파이홀에!!! 신촌 맛집 찾아보면 상위에 랭크되어있어서 궁금했는데 +_+ 일단 가게 매우 작구여.. 분위기는 진짜 좋은데 ㅠㅠ 6시 반쯤에 갔는데 자리가 없어서 어쩔수없이 테이크아웃 했습니다 ㅠㅠ 가게는 작은데 인기가 많으니 흑흑 저희는 얼그레이가나슈랑 말차오레오 먹었어용! 얼그레이가나슈! 위에 얼그레이 크림이 있고 파이지 위에는 찐득한 가나슈가 있어용 :) 얼그레이 크림은 살짝 덜 녹았는데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만약 완전 녹아서 크림형태로 되었으면 조금 느끼했을듯! 초콜릿 부분 찐득하구 달달하구 ㅠㅠ 행복해요... 파이지는 단단한 과자같은데 특별한건 없었어요~ 말차오레오는 딱 먹자마자 녹차킷캣맛이다! 싶었어요. 그리고 더 먹다보니까 녹차 롯데샌드맛도 나구~ 위에는 녹차크림이 잔뜩 올려져있고 파이지에는 녹차가나슈+오레오과자부분이 꾸덕하게 차있어요! 얘는 크림이 완전히 녹아있는 상태여서 부드러웠어요~ 그렇지만 하나 다 먹었으면 좀 느끼했을듯! 녹차맛도 오레오맛도 진해서 굳굳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당... 나 외 않 연대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힁 신촌하면 파이홀! 내 마음속에 저 장!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혀니이

    363 238

    첫 방문한 파이홀. 이전하신 뒤로 가오픈 중이라 마아않이 정신없었어요 ㅜㅜ 뭔가 미국 파이집 느낌..! 정감가고 귀여운 내부 :) 제가 방문했을 땐 더블 말차치즈파이, 초콜릿피칸파이가 있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주문. 말차치즈파이가 맛있었어요! 꺅 말차/치즈 파이가 두 층. 엄청 두툼한데 너무 물렁하지도, 딱딱하지도 않은 식감. 말차+치즈라니..? 했지만 좋은 궁합이네요. 초코 피칸파이는 포장하고 몇시간 뒤에 먹어 그런가 너무 끈적거리는 느낌이어서 그냥 그랬어요. 맛있다가 아닌 이유는 : 파이 꺼내고 아아 만들고 나올 때 까지 약 25분정도가.. 걸렸..습니다.. 일부러 빨리 먹고 가려고 아메를 시켰는데 직원분들이 만들어 두고도 서빙 안하고 이야기를 나누셔서 아 아직 정리가 덜되었구나~ 싶었어요. ㅠㅠ 그래도 늦어져서 죄송하다고 하며 바나나도 주시고 앞으로 정식 오픈 하면 이정도로 밀리지는 않겠죠? :)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eyeon. Y

    559 291

    망고플레이트를 하면서 생긴 습관. 한번 간 식당은 재방문하지 않는다. 그래서 정말 웬만하면 재방문안하는데 파이홀은 지난번에 먹어보고 다른 메뉴도 꼭 먹어보고 싶어 재방문!!! 나는 이제껏 방문해본 타르트, 파이집 통틀어 베스트인듯ㅠㅠ❤️ 이번엔 시그니처 얼그레이가나슈랑 오레오말차, 베리초코 포장해왔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었음 ㅠㅠㅠ 특히 오레오말차 강추!!!! 말차가 굉장히 진함. 돌돌베이커리 녹차 타르트를 떠올리게 하는 맛. 얼그레이도 진한데 녹차 먹고 먹으면 얼그레이맛이 안느껴질 정도. 부모님도 좋아하셨다. 얼그레이도 쫀득한 가나슈랑 잘어울리고요. 베리초코는 타르트지가 다른 것들이랑 다름. 얼그레이랑 초코도 다른종류. 쫀득한 가나슈였던 얼그레이랑 다르게 덜달고 약간 쌉쌀한 맛. 식감도 브라우니처럼 약간 단단. 매일 타르트 종류바뀌니 인스타 확인해보고 가길 추천! 근데 모든 종류 다 맛있는듯 ㅠㅠ

주변 인기 식당
  • 부탄츄 4.3
    Gastronomy
    신촌에 위치한 일본라멘 전문점. 홍대에서 하카다분코와 함께 유명한 돈코츠라멘집의 신촌점. 웨...
  • 조선의육개장 4.3
    JeonJae Hoon
    한 번 더 왔음. 내 기억보다 육개장에 고기가 많음. 사이드 메뉴로 감자전 도가니 섭유초 먹...
  • 군삼겹 3.8
    유듸니
    두꺼운 훈제 베이컨 같았던 군삼겹(신촌) 가격이 저렴해서 뒷풀이 장소로 애용되는 군삼겹에 ...
  • 미분당 4.1
    떡볶이
    이미 정말 유명한 미분당 두시 넘어서 갔었는데 웨이팅 앞에 세팀 정도 있었어요. 일단 미분당...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