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버터핑거팬케이크

4.3

49,514 137 1,32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9
전화번호 031-785-9994
음식 종류 브런치 / 버거 / 샌드위치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토: 07:00 - 03:00
일: 07:00 - 01:00
메뉴

업데이트: 2017. 8. 7

버터핑거팬케이크의 리뷰 (137)

  • Review User Picture
    조예림

    151 1

    너무 좋습니당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감자고동

    280 110

    강남에서도 안 가본 버터핑거팬케이크를 정자동에서 가보다니..근데 평점은 여기가 훨 높네용?_? 사실 어메뤼칸 스타일 브런치 컨셉은, ‘플레이팅이 예쁜’ 미군부대 급식 메뉴예요! 칼로리 주범 탄단지 고루갖춘 완벽한 현대인의 성인병 식사! 브런치에 큰 가치를 두지 않는다면 분명 비싸다고 느낄 가격. 그러나 어차피 들어왔다면 지갑사정 잊고 기분좋게 먹는 것이 상책^^ 팬케익이나 프렌치토스트, 소세지 등등 메뉴 자체가 본질적으로 엄청난 감동을 줄 수 있는 음식은 아니죠. 다만 팬케익이 줄 수 있는 감동의 최대치가 있다면 그건 달성한 듯해요. 집에서는 못내는 맛이거든요. 팬케익이랑 프렌치토스트는 정말 스펀지더라구요. 시럽을 뿌리는 족족 다 빨아들이는데 이렇게 저렇게 먹어본 결과 시럽은 무조건 많이 뿌릴수록 맛있어요. 달고 기름져서 그런지 보기보다는 양이 많더라구요. 먹다가 에이드 한입 마시면 탄산과 그리지한 음식이 뱃속에서 반응하는건지 암튼 배가 훅 불러요. 빵-빵 의외의 반전- 팬케익보다 소세지가 존맛. 헉!? 비쥬얼은 무슨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가 먹는 음식같이 생겼는데 육즙이 퐝퐝 터져요. 이건 진짜 유럽에서 먹은 소세지보다 맛있다. 넙데데한 햄 말구, 소세지랑 다져서 손가락굵기로 길쭉하게 뭉쳐놓은(이건 이름이 뭘까요.) 고기가 맛있어요! 참, 계란도 고를수있는데 스크램블드 에그가 저렇게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젤 맘에들었으요! 감자는 같이간 친구왈 기내식 감자 맛이래요. 강력하게 동의하는 바, 거따가 바질뿌린 맛이에요. 영화관 나쵸와 함께 나오는 액상치즈소스에 버무린 것 같았던 맥앤치즈는 비추~ 아 그리구 빼곡~~한 메뉴판 가독성 좀 높여주세요ㅠ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엄마카드

    138 19

    점심시간이었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고 신메뉴인 검보를 시켰다. 토마토스프에 밥말아먹는 느낌? 근데 소세지랑 페퍼로니가 들어있어서 미국느낌 났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tardis

    4 0

    알바가 물 제공안되는곳이라고 음료시키라고 하고 그냥가는 가게.
    별로
  • Review User Picture
    이승민

    21 0

    느끼하고 배부르게 브런치가 먹고싶을때 생각나는곳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아이닝 3.9
    서인용 Sancho
    여지껏 배달만 여러번 시켜먹었던 집. 배달 포장이 깔끔하고 정자동 일대에선 괜찮은 편이다. ...
  • 존쿡델리미트 3.7
    minimimk
    존쿡델리'미트' 답게 고기가 맛있더군요! 이날 비가와서 으슬으슬하여 시켰던 콘스프는 제스타일...
  • 모노치즈 3.8
    허니꿀잼
    이러다가 서울에 있는 베이글집 정복하러 갈듯...ㅋㅋㅋㅋㅋㅋ 연어크림치즈홀, 블루베리, 누텔...
  • 카리 4.3
    Jessic
    카레를 참좋아하는데, 동생 생일날 할머니까지 모시고 방문했던 인도음식점, 카리. 카리는 인...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