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장수분식

3.5

6,713 6 13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종로구 명륜2가 21-11
전화번호 02-762-7418
음식 종류 기타 한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22:00
휴일

업데이트: 2017. 8. 29

장수분식의 리뷰 (6)

  • Review User Picture
    마루루

    17 0

    맛을 기대하진 마시고 그냥 평범한 분식에서 조금 더 밑인-. 그치만 저렴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거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jineee

    11 7

    가격싸고 양도많아요! 뭐시키면 국수도나오는데 그 국수정말좋아해요ㅎㅎ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이진쓰

    748 375

    돈가스 바삭하고 튀김옷 통통하지만 고기도 그리 얇지만은 않아서 가성비 최강인듯! ㅋㅋㅋㅋ♥ 김치볶음밥은 여기에 치즈올리면 코다차야ㅋㅋㅋ될듯여 ㅋㅋㅋㅋㅋㅋ 냉면이나 칼짜장은 별로였어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싸구려입맛

    38 0

    돈까스가 크지만 튀김옷도크다 하지만 가성비 괜찮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김선우

    9 17

    돈까스가 5천원.볶음밥류가 4500~5천원 선이다. 세트도 하면 7500~ 9500원.카드로하면 천원 더 비싸다. 솔직히 볶음밥도 돈까스도 별루다. 근데 돈까스 소쓰가 좀 맛있다.찾아가서 멋을정돈 아니다. 지금 먹는 중인데 머리카락나옴.ㅋ
    별로
주변 인기 식당
  • 비어오크 3.9
    정민
    오래된 곳이라 분위기는 딱 그냥 동네 치킨호프집인데. 바베큐 굽는 모습에 홀려 들어갔는데, ...
  • 독일주택 4.5
    도순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맥주집. 특색있어 와볼 만한 곳이다. 웨이팅이 꽤 있었고 사람들로 꽉 ...
  • 쿵푸마라탕 3.8
    돼지새끼
    중국음식 먹고 난뒤 조금씩 화장실에서 고생하는게 있는데.. 여기는 고생정도가 아니라 지옥임....
  • 블루룸 4.3
    혀니이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블루룸.(❤️) 아직 가오픈중이신 것 같아요. 같은 분이 클류치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