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분짜라붐

4.4 76

42,317 76 2,05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38-25
전화번호: 02-749-4993
음식 종류: 베트남 음식
가격대: 만원 미만

분짜라붐의 리뷰 (76)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이보나

    463 129

    드디어 분짜라붐! 평일 저녁시간이었는데도 웨이팅이 계속 있네용.. 메뉴가 많지는 않아서 네명이서 종류별로 전부 시켜봤습니당 :) 고급쌀국수, 볶음밥, 분짜, 모닝글로리, 짜죠! 이층 딱 올라가면 강한 향신료 냄새가 진동해요 +_+ 제일 기대했던 분짜! 고기소스에 마늘+고추+라임+고수 넣구 면을 찍먹 (๑˃̵ᴗ˂̵) 사실 면이 완전 떡처럼 붙어있어서 떼어먹기 좀 번거로웠는데 소스에 푹 담가먹으니 괜찮았어용 :) 맛있었어용 쌀국수 국물 너무 좋구여.. 고기도 부드럽고 양도 꽤 많아요! 특별한 맛이 있는건 아니었지만 무난하게 맛있는 쌀국수였습니당 짜죠는 바삭바삭한 겉과 촉촉한 속... 맛있었어용 볶음밥은 입안에서 날라다니는 쌀이예용 개인적으로 그런 볶음밥 식감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냥 무난했다! 모닝글로리 맛있어용 ㅠㅠ 작년에 태국에서 먹구 그 후로 처음 먹은 것 같은데 태국에서 먹었던 그 맛 나서 좋았어요 :) 전체적으로 실패할 일은 없을 것 같은 곳인 것 같아용 :) 근데 그렇다고 특별히 엄청 맛있다!!!의 느낌은 아니구 무난하게 맛있었어용! 그래도 쌀국수랑 분짜 먹고 싶을때 제일 먼저 생각날 것 같아요 ㅎㅎ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박지원

    343 102

    세트메뉴! 요새 핫한듯한 이태원의 베트남 음식점. 5시쯤에 갔는데 30분? 정도 웨이팅했다. 줄이 정말 끊이지가 않았다. 세트메뉴는 셋이서 먹기 딱 좋았다. 에피타이저격인 모닝 글로리는 호불호가 없을 맛이었다. 처음에는 이름과 어울리지 않는 그저 푸른 나물같은 비주얼에 뭘까..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고소하고 짭조름한것이 맛있었다 ㅋㅋㅋ 쌀국수는 국물이 진하고 걍 이것도 맛있었다 ㅋㅋㅋ 국물만 계속 퍼먹은듯.. 볶음밥은 소스가 있어도 없어도 괜찮았는데 다시 방문해서 먹고싶다는 생각은 안들었다. 유일하게 아쉬웠던 메뉴는 분짜! 면이 불고 덩어리져서 먹기에 좀 불편했다. 모닝글로리랑 쌀국수 먹으러 또 가고싶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시미망고

    224 110

    왜 그렇게 줄을 서나 했는데, 그럴만했네요ㅎㅎ 강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에머이 가로수길점은 항상 줄이 길고 타지점은 요즘들어 맛이 좀 들쑥날쑥한 경향이 있어서 다른 대안을 찾고 있었는데 분짜라붐 정말 맛있네요 ㅠㅠ (에머이보다 줄이 길 것 같다는 게 함정...) 쌀국수면이 좀 특이했는데 찐득한 식감도 그렇고 뚝뚝 끊어진게 숟가락으로 퍼먹으라고 가위질 많이 해놓은 st.랄까.. 그래도 그 나름 괜찮았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마늘+고추+라임+고수 크으으으 고기도 두께와 익힌정도도 딱 좋았어요! (저는 고급쌀국수 시켰습니다) 분짜도 새콤달콤 아주 맛있었으나 둘이 나눠먹긴 약간 애매했어요 (1인 1분짜하라는 깊은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볶음밥도 굉장히 맛있었는데 따로 뿌려먹으라고 준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듬뿍듬뿍 얹어먹었어요. 모닝글로리는 제가 한국에서 먹은 것 중 가장 맛있었고 가격도 리즈너블해서 좋았어요! 이건 꼭 시키세요~ 넴은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 못 시켰거든요 근데 분짜에 쪼금 나오니 좋더라구요~ 넴도 맛있지만 망설이고 있다면 모닝글로리 시키세요! 보통 이렇게 다양하게 시키면 좀 아쉬운 메뉴가 있는법인데, 전부 다 맛있어서 다음 입엔 무엇부터 넣어야하나 행복한 고민하며 먹었습니다 :)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머큐리

    249 127

    비오면 쌀국수죠! 레호이 오늘 휴무라 분짜라붐으로 갔어요. 인테리어부터 직원님들 서비스까지 잘 기획된 '베트남 쌀국수'집이란 생각이 들어요. 베트남 현지에서만 쌀국수 먹어봤다는 친구랑 갔는데 만족스러웠어요. 고수, 라임, 마늘, 고추 따로 주는 것도 좋았고 포에 국물도. 분짜소스에 담긴 고기도 좋았어요. 아쉬운 건 분짜 면이 떡이었단 거 ㅠㅠㅠㅠ매일 제면한다고 여기저기 크게 붙여놨는데 그냥 제품써도 되니까 안 불게 좀 해주세요.... 5시에 갔는데도 홀의 3/4는 사람들로 차 있었고, 6시 되기전에 줄을 길게 서요. 여긴 웨이팅 20분 정도가 적당할 듯.그 이상 할 것 같으면 다른 곳 가세여~~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윤짱

    63 7

    추석전날 갔는데 그래도 웨이팅이 있던! 약 15분 대기 후에 2층으로 안내 받아 앉았다. 분짜라붐 세트를 시켰다. 구성은 모닝글로리, 넴, 쌀국수, 분짜, 볶음밥이다. 4명이어서 여기다 넴을 추가 시켰다. 모닝글로리는 약간 시금치를 데친 느낌인데 소스가 마늘맛이 나면서 입맛에 딱이었다. 넴은 돼지고기 스프링롤 느낌이고 잘 튀겨져나와서 바삭하게 식감도 좋고 맛있었다. 쌀국수는 육수도 맛있고 면, 고기 할것 없이 모두 넘나 맛있었다. 분짜는 바로 나오고 먹었어야 했는데 몇분있다가 먹었더니 불고 면끼리 다 들러붙어서 먹기 불편했지만 찍어먹는 소스가.. 한 입먹으니 불향이 확 나면서 너무너무 맛있었다! 웨이팅이 긴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 추천추천!!

주변 인기 식당
  • 부자피자 4.1
    홍초
    피자가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어? 라는 의문에 일침을 놓아준 맛집 도우와 토마토 부팔라 ...
  • 테이스팅룸 4.1
    So So Def
    시저샐러드, 쭈꾸미와 할라피뇨 튀김, 곱창잠발라야, 라자냐, 오레오와 아이스크림. 샐러드...
  • 마렘마 4.3
    치킨너만있으면
    오랜만에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전부터 너어어어어무 가고 싶었던 마렘마를 예약없이 도전! 일...
  • 로얄관스테이크하우스 4.0
    지슈
    간판이 있어도 찾기 어려운 집ㅋㅋㅋ 빅스테이크 - 얼추 손바닥 비슷한 크기의 스테이크. 겉...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