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포레스트

4.0

가고싶다

10,122 13 891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41-45
전화번호 010-9616-6816
음식 종류 브런치 / 버거 / 샌드위치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 11:30 - 16:00
화-토: 11:30 - 20:30
휴일
메뉴

업데이트: 2017. 1. 2

리틀포레스트의 리뷰 (13)

리뷰 (13)

  • Review User Picture
    어젠

    904 34

    샐러드파스타 12.0
    크림스피니치 11.0

    연남동에서도 골목골목 구석구석으로 들어가야만 만날 수 있는 조그마한 식당
    공휴일이라 조금 웨이팅이 있었지만 그렇게 오래 기다린 것도 아니었고 기다린게 하나도 아깝지 않을 만큼 맛있었다!

    기본적으로 슴슴한 맛에다가 시킨 메뉴 둘다 크림이 베이스였는데도 전혀 느끼하다는 생각이 안들고 오히려 산뜻했다
    원래 크림류의 음식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긴 크림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는 음식은 만들기 힘들다던데 여긴 그 어려운 걸 해냄

    보기에 양도 적어보이는데 둘이서 저렇게 먹고 나니 은근히 배불렀음
    샐러드파스타는 통밀면이라 다이어트 죄책감도 덜함ㅋㅋㅋ
    왜 브런치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지 연

    103 4

    연남동의 작고 예쁜 브런치가게!
    내가 방문했을 땐 손님이 우리밖에 없어서 원하는 자리에 착석할 수 있었다.
    친구와 토스트 각 하나씩, 음료 한잔씩, 그리고 계절과일 요거트를 주문.
    점심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음료는 재료가 없어서 안된다는 메뉴가 너무 많았다..
    그리고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가게라 그런지 음식 조리시간이 너무 많이 걸렸다ㅠㅠ 아무리 혼자하신다지만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는데 말이다..
    그래도 맛있어서 괜찮았던 곳!
    다만 괜찮은 브런치집들이 많아서 두번 가지는 않을 것 같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이레

    125 59

    ⭐️⭐️⭐️

    맛은 있었지만 딱 예상했던 정도의 인스타 핫플 느낌이랄까. 우선 찾아가기 어려운데다 테이블도 서너개 밖에 없어서 평일인데도 자칫하면 못 들어갈 뻔 했다. 오픈 샌드위치의 경우 재료를 좀 더 풍부하게 내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 글쎄, 요즘 물가 비싸다지만 가격에 비해서는 전체적으로 양이 조금 부실한 것 같아.. 하지만 의외로 샐러드 파스타가 나는 괜찮았다. 같이 간 친구는 간이 너무 세다고 했지만 나는 고소한 편이라 생각했고, 간간히 들어있는 두부가 좋았다. 기대하지 않았던 수박주스도 무척 달고 시원했다. 그렇지만 모두 한번 맛 본 것으로 만족.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집요정

    3 0

    맛은 있었어요.
    그런데 쓰인 재료들 보니 맛없게 만들기 힘든 조합이네요ㅋㅋㅋ
    식당공간도 엄청 협소하고 직원 2분이서 그 좁은 주방에서 아옹다옹 일하시느라 주문도 까먹으시고ㅋㅋㅋ
    한 번 가본 걸로 만족합니다.
    위치도 엄청 골목골목 별로라 굳이 가볼 필요는 없는 곳인 거 같아요.
    별로
  • Review User Picture
    모니

    210 61

    아보카도연어 오픈샌드위치(10.0)와 페스토 치킨 파니니(11.0)를 시켰어요!
    연남동 골목 골목에 있어서 처음에는 조금 찾기 힘들었어요ㅜㅜ 8명 남짓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인데 한적하고 편안했어요 공간이 흰색으로 꾸며져서 그런지 마치 정말 영화 리틀 포레스트의 분위기가 났어요ㅎㅎ 앗 근데 혼자서 음식을 만드시다 보니 음식이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그치만 나오자마자 용서됐어요!!
    아보카도 연어 -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비주얼도 최고에용 도톰한 연어가 바삭한 바게트 위에 올려져 있어요 아보카도 스프레드가 발라져 있는데 되게 부드러워요~ 양파랑 양파 위에 있는 소스는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연어에 상큼함과 신선함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ㅎㅎ 뻔한 조합도 새롭게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페스토치킨파니니 - 우선 같이 나온 샐러드도 맛있었아요 발사믹 소스도 괜찮았고 딸기가 은은 발사믹 샐러드에 잘 어울려서 신기했어요! 페스토는 두말하면 잔소리고 토마토 소스도 같이 들어있는데 페스토랑 토마토 소스가 되게 잘 어울려요 치킨은 풀드포크처럼 엄청 부드럽고 약간 흐물흐물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원래 그런 식감 보다는 도톰하고 바삭한 치킨을 선호하지만 요 파니니는 취향파괴자네요!
    정말 순식간에 파니니랑 샌드위치가 사라졌어요 연남동이라는 장소를 감안하면 가성비도 괜찮은 것 같아요 (그치만 먹고 나서 와- 배부르다- 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 - 매우 찾기 힘든 '건강한데 맛있는 맛'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산왕반점 4.3
    퐝뎅
    이전한후로 처음가보는 산왕반점. 연남동 현주식당 옆에 허름하게 간이식당처럼 있을때가 엊그제같...
  • 두잉낫띵 4.2
    미콩
    오랜만의 취향저격 카페, Doing nothing 연영과 나오신 두 분께서 감각적이고 아늑하...
  • 미드나잇 플레져 3.9
    머큐리
    내 인생 디저트 샵 “midnight pleasure”. 오늘이 바로바로 이 곳에 1주년이라...
  • 카페포포크 4.2
    JENNY
    2층 자리에서 큰 창 너머로 보이는 단풍로 유명해진 곳이에요(겨울이라 볼 순 없었지만..)...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