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화씨라운지

3.9

가고싶다

4,608 6 568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90-14
전화번호 070-4122-5577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00 - 21:00
휴일 월, 화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메뉴

업데이트: 2018. 4. 9

목화씨라운지의 리뷰 (6)

리뷰 (6)

  • Review User Picture
    밍서

    105 31

    서울 연희동 •목화씨라운지•
    커스터드 푸딩이 유명해요!!

    간판은 크게 없지만 카페가 바로 보인다ㅎㅎ내부는 넓지 않지만 테라스 자리도 있고 안쪽으로는 큰 테이블이 있는데 햇살이 예쁘게 들어서 좋다!!

    아인슈페너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커스터드 푸딩 주문!!

    푸딩이 정말 맛있었다 커스터드와 바닐라푸딩과 생크림의 조합이란,,,넘나 완벽한 것. 맛이 텁텁하지도 않고 밀키하지도 않으면서 달콤한 맛이다ㅎㅎ

    아인슈페너도 최근에 먹은 것 중 손꼽히는 맛? 크림맛집인 것 같기도?ㅎㅎ 가까워서 단골이 될 것 같기도 하다ㅎㅎ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지 연

    100 4

    여기 푸딩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진짜 최고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피도 맛있었어요 무조건 또갈거임..
    요즘 날씨에 테라스에 앉아 먹으면 진짜 행복 그자체
    푸딩 최고 맛집이니 세상사람들 다 맛봤음 좋겠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미루

    387 175

    연희동의 목가적인 분위기가 사랑스러운 카페;-)
    입구 문부터 내맘에 쏙!! 나무소재 빈티지한 가구들과 말린꽃으로 꾸며진 카페가 과하지않고 아늑하니 예쁨! 요즘 예쁜 카페 천국!!! 규모가 큰편은 아닌데 큰 테이블도 있고 햇살이 예쁘게 들어서 더 좋았던 공간인 것 같다-

    원래 푸딩을 좋아해서 요기 푸딩도 눈여겨 보고있었다 푸딩위에 크림이 올라가 더 예쁘다 근데 푸딩 자체는 너무 젤리처럼 탱글하달까,, 더 맛있는 곳이 있지만 시럽은 맛있다- 찐-한 시럽! 크림도 맛있었다-

    예쁜 디저트 하나 더! 프렌치토스트- 뭐 이리 이쁘죠♡ 살짝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토스트는 무조건 사랑이긴 한데 가격이 꽤나 있더라;

    빙수는 평범- 굳이 안먹어봐도 될 메뉴-

    다만 내가 좋아하는 카페보다 커피도 천원, 푸딩도 천원 비싸고^^; 디저트 만족도는 '괜찮다' 정도인데 공간 점수 더해서 '맛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우이리

    567 176

    비쥬얼은 괜찮은데...

    무언가... 흠... 평범?

    첫눈에 호감인데, 알수록 무덤덤해지는...

    제가 디져트 닝겐이 아니여서 일수도...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준영

    1615 1277

    연희동에서 꼭 가보고싶던 카페! 푸딩 먹으러 찾아간건데 푸딩은 생각보다 무난했고 프렌치토스트가 가장 괜찮았어요ㅎㅎ 빙수는 좀 별로.. 일단 공간이 그리 넓지 않은데 안쪽에 햇살 들어오는 곳이 너무 예뻐요ㅠㅠ 꼭 단체로 가서 점령하세요!! 푸딩은 뭔가 밀키하지도 않고 맛도 강하지 않아서 젤리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카라멜 시럽을 태우듯 졸이신건지 커피 느낌도 좀 나고 술 맛도 확 느껴지고! 다른 카페들 푸딩이랑은 확실히 다른데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스타일이었어요. 프렌치토스트는 속까지 촉촉하게 적셔져서 맛있게 먹었네요:) 종종 생각날 것 같은 곳이에요!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노아스로스팅 4.1
    모이모이짱
    커피가 진짜 예쁘고 맛있다. 특히 오렌지라떼 짱~! 옆자리 손님이 추천해주셔서 먹게 되었다....
  • 유쾌한스시 3.6
    히믈내요슈퍼파월
    엇... 저는 괜찮게 먹었는데 평이 별로가 많네요 ㅠㅠ 연희동 쪽에 은근 초밥이 없는 것 같...
  • 시오 4.3
    미댕
    삼색야끼도리, 스프카레 (15.0) / 스키야키 (18.0) / 고로케 (4.0) 생활의 ...
  • 연희커피 4.0
    히믈내요슈퍼파월
    연희동의 작고 따뜻한 카페 (´・ω・`) 미녀와 야수 테마와 빈티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