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찬스브로스

4.3 63

1호점

26,920 63 1,43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561
전화번호: 02-790-6353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23:00

찬스브로스의 리뷰 (63)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엘몬

    113 88

    3.6 / 5.0 근처에서 커피 한잔 하시기에 괜찮은집이에요. 저녁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사실 특별함은 없었어요. 가장 맛좋은 커피를 추천해 달라고 했는데 그냥 우유들어간게 다 맛있어요.. 라고 하시는데ㅠㅠ 조금 ㅠㅠ 민망.....ㅠㅠ 그래서 쌀쌀하기도 해서 저는 모카를 시키고 짝꿍은 아메리카노를 주문. 그렇게 특별한 커피맛은 아니에요. 약간 산미가 있는 원두이고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잘넘어가요. 모카는 많이 달지 않아요. 적당히 씁쓸과 달콤의 그 중간정도?? 그리고 라떼아트를 예쁘게 해주셔서 살짝 삐쳐있던 마음이 녹았어요 그나마 :) 초코쿠키는 포슬포슬 가루가 많이 떨어지는 쿠키에요. 저는 좀 꾸덕꾸덕한 쿠키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그닥 특별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굳이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지나가다가 들르시면 실패하지 않는 커피맛을 느끼실 수 있는 곳이에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예쏘니♡

    374 173

    여기 맛있다. 왜 점수가 높은지 알거같음.. 보통 대로변에 있는 카페들은 유동인구 빨 지역빨 먹고 도도하게 맛없기 마련인데.. 그런 편견을 싹 걷게 해준 카페임. 좀 시간이 지나고 마셔서 그런진 몰라도 라떼 온도도 적당하게 데워져 있었고, 굉장히 부드러운 맛이였다. 그래서 먹을때도 라떼인데 단 맛을 느낄수 있었음. 대신 난 연하게 마시는 타입이라 프렌치로스팅이나 탄 맛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안맞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일하시는 분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좋은 인상을 남긴 카페. 담에 이태원와서 커피 땡기면 여기와서 주구장창 마시고 싶음.ㅋ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프리즘

    331 137

    역시 망플 검색은 실패하지 않는다. 근처 카페 찾으면서 평점 높은데 가자!! 했는데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고 맛도 좋았다. 가격대도 그리 높지 않음! 모카라떼(6000원)에 라떼아트가 예뻐서 사진만 5분 정도 찍고 한모금 마셨다. 달달하지는 않았지만 목넘김이 부드럽다. 친구가 시킨 라떼 한모금 얻어먹었는데 모카를 먹다 먹어서 그런지 너무 밍밍했다ㅋㅋㅋ창가 자리에 앉아서 다이어리 쓰면서 커피 마시기 좋을 듯!!! 평소 무거운 잔을 좋아해서 컵마저 예쁘다 했는데 친구는 개별로라곸ㅋㅋㅋㅋㅋㅋ다음에는 다른 친구랑 가야겠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신돗개

    124 106

    1. 여기 커피도 맛있고 라떼도 맛있어요 2. 창가 자리에 앉으면 내려다 보이는 뷰가 괜찮아요 3. 사장님이 너무 잘 웃으시고 환대해주세요 4. 화장실 깨끗 5. 하얗고 모던한 인테리어, 의자가 좀 불편해요 역 바로 앞이고 경리단길 넘어가는 길에 있어요. 창 밖에 보면서 친구 기다리기에도 완벽한 장소!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헤더유으

    236 122

    커피도 맛있고 카페 안도 좁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조용히 있을 수 있어서 좋고 또 Don't Panic이라는 매거진을 처음 읽을 수 있었는데 안에 특이한 일러스트의 스티커, 공연정보 등등 있어서 커피 마시는 재미가 있었다~ Don't Panic 매거진은 이렇게 정해진 카페나 식당을 통해서 배포된다고 한다. 라떼는 맛있게 잘 먹었는데 아직 커피 맛이 어떻다고 할 만큼 잘 알지는 못해서 그냥 좀 비싼 아이스라떼 마신 느낌..? 찬 걸 먹어서 그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담엔 따뜻한 라떼를 마셔보려 한다..!

주변 인기 식당
  • 스탠딩커피 4.1
    곤이
    아이스아메리카노(4천원), 컵이 무지무지 큰데 샷이 2개 들어가서 좀 연한 편. 한 샷만 더...
  • 트레비아 4.3
    S E R A
    오! 맛있어요!!!! 경리단길 들어가기 전에 큰길에 있어요. 항상 지나치고 가고싶다 누르고 ...
  • 이태원숯불바베큐치킨 3.8
    1M
    버스정류장 근처라 찾기 쉬워요. 기름진 치킨 질릴 때 종종 가는데, 양념도 소금구이도 맛있어...
  • 더리틀파이 4.0
    퐝뎅
    지나가기만 하던 파이집이었는데 드디어 가봄. 와. 생각보다 되게 맛있다.ㅋㅋ 조그만 가게이고...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