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당도

4.6

33,344 76 1,532

식당 소개

**오픈시간 유동적

  •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14-1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14-16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30 - 20:00
휴일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업데이트: 2018. 8. 11

식당 소개

**오픈시간 유동적

당도의 리뷰 (76)

  • Review User Picture
    다영

    1 0

    3900원에 2가지 맛, 맛보기2개 까지 총 4가지 맛을 먹어볼 수 있어요 내부는 좁지만 앉아서 먹고 가기엔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맛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요! 특히 구운피스타치오 자몽 소금 쌀 맛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ㅎㅎ 서울여행 갈 때마다 꼭 들르는 곳이에요 저의 목표는 당도의 메뉴를 다 먹어보는 것...! 다음에 여행 갈 때에도 들를거에요( ღ'ᴗ'ღ )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소라

    13 1

    귀여운 컵, 시식용으로 올려진 두가지 맛의 젤라또 맛보기가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가게에요. 우유베이스 젤라또나 피스타치오 종류를 먹어보지 않아서 정확한 맛평가는 어렵지만 ㅎㅎ 원재료의 맛이 잘 살려져 괜찮았고 밝은 가게의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담에 또 들려보려구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됵한미식가

    14 0

    서비스가 인상적이었던집 작은 가게에 손님들이 줄서서 기다려도 한 분 한 분 허투루없이 차분히 응대해주신다. 그래서 웬지 나도 기꺼이 기다리게 됨. 무화과랑 쌀을 메인으로 먹고 소금, 구운 피스타치오를 맛보기 숟가락으로 얹어 먹었다. 제일 인상적이었던 것은 구운 피스타치오..! 정말 고소하고 텁텁하지 않게 사라진다. 무화과는 정말 무화과 맛 전반적으로 재료를 충실하게 살렸다는 느낌이 드는 집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또기

    22 2

    당도 넘 좋아요 아이스크림성애자라 여기저기 무조건 다 먹어보는데. 깔끔한맛은 여기따라올데없슴니다. 그리고 맛있다고 말씀드렸더니 새로운 맛 개발하신다면서 시식도 주시고. 의견감사하다고도 해주시고. 친절해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아이스크림집!! 강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취향저격수

    305 116

    당도 말해뭐해..존맛탱❤️ #소금맛젤라또 인생젤라또ㅇㅈㅇㅈ..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미자카야 4.0
    깹이
    가성비가 참 좋은 곳. 사시미와 바지락술찜을 시키고 하이볼과 맥주를 마셨다. 비채나에서 먹은...
  • 복덕방 4.3
    모찌
    망원동의 넘나 유명한 막걸리집. 예전부터 그렇게 가고싶다가고싶다 했는데 이제서야! 가보았어요...
  • 보라초 3.8
    YSL
    맛있다와 괜찮다 사이.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그렇지 음식은 전반적으로 맛있었다. 식전에...
  • 종이다방 4.2
    미루
    간판도 없고 '정숙'이라고 쓰여져있는 철문이 이 카페의 단서... 그런데 꾸준히 사람들이 찾...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