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59 클릭 |

스무살 새싹들을 위한 술집 추천

여름망고
여름망고

“20대 초반이라면 한 번쯤 가봐야할 곳!”

스무살 새싹들을 위한 술집 추천

 사진 giphy.com

안녕하세요 여름망고예요!

 사진 giphy.com

드디어 스무 살이 된 새싹여러분 축하드려요! 부럽네요.. 저에겐 이미 꽤 옛날이 되었지만 20대 초반에는 아무래도 술집을 다니는게 가장 신이 나죠? 전 체력이..

 사진 giphy.com

어느 술집이든 재밌고 신나고 맛있지만! 그래도 조금 더 다양한 술을 만날 수 있는 곳과, 조금 더 매력적인 술집들을 새싹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려고 해요 와아~~

 사진 MangoPlate @Hymkk

<972바> 칵테일은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고 다가가기 어려운 술이라고 생각한다면? 건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이곳을 추천할게요!

 사진 MangoPlate @프리즘

15,000원에 무제한으로 칵테일을 마실 수 있어서 다양한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종류가 30개가 넘으니 추천을 받아도 좋지만, 그렇다고 과음은 안돼요!

 사진 MangoPlate @프리즘

맛있는 안주와 함께 '천천히!!' 다양하게 마셔보면서 나와 맞는, 좋아하는 맛을 찾는 재미가 있을 거예요!

 사진 Instagram @hana_lllllee

<거북이조합> 연남동에 위치한, 독특한 분위기로 유명한 곳! 세 개의 다른 가게가 합쳐져, 원하는 부스에 착석하면 된답니다.

 사진 Instagram @pink0zoo

세 개의 부스는 아가미 (일식), 유덕화 (포장마차), 민들레 (바)로 이루어져 있어요. 착석한 부스에서는 후불결제가 가능하지만 다른 부스의 메뉴는 선불입니다!

 사진 Instagram @ahreumk

20대 초반 새싹 여러분들은 '옛날 감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분위기랍니다. 저에겐 아련함, 여러분에겐 낯선 재미.. 후후... 흑.....

 사진 Instagram @hyenn__

항상 가는 뻔한 느낌의 술집을 벗어나서 독특한 분위기가 풍기는, 정말 어른이 되어서 술 한잔 기울이러 가는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사진 Instagram @maristella_moon

<느린마을양조장> 막걸리도 빠질 수 없죠! 달달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의 막걸리는 어쩌면 여러분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사진 MangoPlate @amor32ma

1인당 만 원에 2시간 반 동안 막걸리가 무한리필이지만, 사람이 적다면 무한리필을 추천하지는 않아요. 1L 한 병에 8,000원이거든요!

 사진 Instagram @islmbp

저장 기간에 따라서 봄, 여름, 가을, 겨울로 나눠서 판매해요. 봄부터 겨울까지의 순서대로, 술의 향과 탄산감이 강하다는 것 참고하세요!

 사진 MangoPlate @B1G

이곳의 막걸리는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고 쌀, 누룩, 물로만 만들어서 재료 본연의 맛이 참 좋아요. 공간도 아주 넓고 천장도 높아서 굉장히 쾌적하답니다!

 사진 Instagram @luv_hyunii

<민들레처럼 홀씨하나> 또 다른 막걸리 맛집을 소개할게요. 참고로 이곳의 두 번째 분점은 '민들레처럼 훌씨둘'입니다. 이름이 정말 예쁘죠?

 사진 Instagram @jeongsuk29

누룽지 막걸리가 특히 맛이 좋은데, 누룽지 사탕 맛이라고 할까요? 조금 달달한 술을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게요.

 사진 MangoPlate @SukyungPark

가격에 비해 푸짐하고 맛있기 때문에 혜화역 근처의 대학생들이 아주 많이 찾는 곳이죠.

 사진 Instagram @jin0056

<뻐꾸기>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이곳의 인기 메뉴는 마늘 닭똥집과 낙지 떡볶이!

 사진 Instagram @sparrow_park

조용하게 얘기하기는 힘든 곳이라는 것 참고하세요! 하지만 아주 맛 좋은 메뉴들과 함께 소주 한잔 마시기에 참 좋아요.

 사진 Instagram @soyul_ho

다 먹고 나서 먹는 볶음밥의 맛도 일품! 소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들이 많아서 '오늘은 소주다!' 하는 날에 이곳을 추천해요!

 사진 Instagram @seulgirowoon_sg_c

<악바리> 저에겐 '추억의 악바리'인데, 아직까지도 많은 20대 초반의 사람들이 가는 곳이에요. 빨래판 위에 올려진 69cm의 계란말이가 최고의 인기 메뉴!

 사진 Instagram @0mi.89

석쇠불고기 역시 빠질 수 없어요! 강남 역에서 아주 가성비 좋고 맛있기로 유명한데, 조금 시끄러울 순 있어요. 하지만 그게 재미 아니겠어요? 후후

 사진 Instagram @bagom_jin

메뉴의 양이 많고 맛있어서 가성비가 훌륭한 곳이죠. 스무 살 술집 코스 하면 빠질 수 없는 악바리에서 한 잔! 크~

 사진 MangoPlate @쭈순이

<인생의단맛> 혜화역 근처에 자리 잡은, 입구부터 눈길을 끄는 이곳. 특이하고 예쁜 이름의 칵테일로 유명한 곳이에요.

 사진 Instagram @s20_hy20n

'달빛에 당신이 보여요,' '심장에 남는 사람' 같은 이름의 칵테일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정말 맛보고 싶어지지 않나요?

 사진 Instagram @zzing96

기본 안주마저 보드카에 절인 곰 젤리를 주는데, 달달한 젤리겠거니 하고 먹었다가는 당황스러울 수 있어요! '그래 내가 기대한 맛이야'하고 자연스럽게 먹어야죠 :)

 사진 Instagram @lland_._

분위기도 아늑하고 몽환적이어서 여성분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 같아요. 분위기 있게 예쁜 칵테일 한 잔, 정말 좋을 것 같죠?

 사진 giphy.com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