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6 12,220
망고소녀

혼밥부터 데이트까지! 여의도 IFC몰 맛집 7곳

더워 죽겠는데 무슨 밖이야 실내가 최고!

2022-08-06 12,220

 사진
giphy.com

더워 죽겠는데 무슨 밖이야 실내가 최고! 

이어지는 무더위와 폭우로 만두 찜기에 들어가 있는 듯한 여름이죠. 그럴 때일수록 실내 쾌적한 공간에서 밥도 영화도 쇼핑도 다 해결할 수 있는 IFC몰이 피서지로 딱입니다. 오늘은 IFC몰 맛집 7곳을 소개할게요!


여의도

렌위치

 사진
MangoPlate @토레토레

✅ IFC몰 L2층
✅ 혼밥 추천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샌드위치! 뉴욕에서 온 렌위치 Lenwich 샌드위치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IFC몰에 첫 상륙하자마자 여의도 직장인들은 물론 핫플 사냥꾼들의 성지가 되었죠. 

부드러운 패스트라미와 매콤한 페퍼로니, 그리고 살짝 녹인 아메리칸 치즈를 더한 정통 뉴욕 샌드위치의 맛을 원하는 올드스쿨 고객들을 사로잡을 곳입니다. 인기 메뉴는 기본 렌위치 샌드위치로 짭쪼름하고 묵직한 미국의 맛이 가득 느껴져 포만감도 최강!

 사진
MangoPlate @Rachel

<망고플레이트 '소금'님의 리뷰 중!>

미국맛 샌드위치. 빵빵한 비쥬얼은 아닌데, 은근히 속재료가 듬뿍 있고 묵직하니 밀도가 높습니다. 성인 남자가 배불리 먹을 양입니다. 눈으로 보기보다 양이 많아서 먹다 보면 신기할 정도입니다. 렌위치는 코울슬로의 새콤함과 고기의 묵직함이 조화롭습니다. 시저랩은 중간중간 바삭하게 씹히는 크루통이 매력적입니다. 정말 미국맛인데, 시저랩은 미국맛임을 감안해도 많이 짭니다. 그렇지만 재료를 아끼지 않았고 맛있어요.


여의도

썬더롤스

 사진
MangoPlate @작약

✅ IFC몰 L1층
✅ 혼밥 추천

렌위치에 이어 새롭게 떠오르는 미국식 샌드위치 맛집, 썬더롤스입니다. 렌위치가 뉴욕이었다면 썬더롤스는 필라델피아로 갑니다!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가 대표 메뉴로 얇게 썬 쇠고기와 양파, 피망, 양송이를 구워 치즈를 올린 샌드위치예요. 스테이크가 통으로 올라간 것이 아님! 살라미, 트러플 풍미의 모르타델라 햄,위스키 풍미의 슁켄 햄과 신선한 채소, 고다 치즈에 홈메이드 소스와 썬더 스프레드를 곁들인 콜드컷 샌드위치도 별미이니 여의도 직장인이라면 매일 점심에 하나씩 뽀개기 가능!

 사진
MangoPlate @작약

<망고플레이트 '작약'님의 리뷰 중!>

IFC몰에 새로 생긴 미국맛 핫 샌드위치 가게입니다. 샌드위치는 총 4종류이고, 감자튀김이랑 밀크 쉐이크 그리고 맥주 1종류를 팔아요. 

세트 메뉴는 없어서 개별 구매를 해야 하니, 보통 패스트푸드처럼 샌드위치+칩스+탄산을 주문하면 2만원+ 가 되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샌드위치는 치즈 스테이크였어요. 흘러내리는 멜팅 치즈와 달달 +조금 짜게 양념 된 소고기 조합이 빵이랑 잘 어울렸어요. 


여의도

이여곰탕

 사진
MangoPlate @Jo.

✅ IFC몰 L3층
✅ 혼밥 추천

한식당을 찾기 은근 어려운 IFC에서 그것도 혼밥을 한다면 국밥은 언제나 좋은 선택! 서울 4대 곰탕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이여곰탕입니다. 세종대왕의 다섯째 아들 광평대군(이여혜)의 17대손이자, 한의사의 길을 걷기도 하셨던 조부의 식법을 3대째 이어받아 이름 지어졌다고 해요.

고기 양도 많고 담백하고 순한 맛의 곰탕으로 갈비탕 같은 느낌도 들어요. 면보다는 밥을 추천합니다.

 사진
MangoPlate @Rachel

<망고플레이트 'Rachel'님의 리뷰 중!>

깔끔한 곰탕 전문점. 곰탕 국물에 푸욱 토렴되어 나오는 국밥 메뉴가 있고, 쌀면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도 있다. 찐만두인 규아상을 사이드로 먹으면 아주 맛있다! 만두도 투박하지 않고 피가 야들야들하고, 소는 살짝 간간한 편이라 무난히 좋아할 메뉴. 매장도 깔끔하고 메뉴가 금방 나와서 IFC에서 한식 먹기 좋은 곳.


여의도

판다익스프레스

 사진
MangoPlate @Wandering Consultant

✅ IFC몰 L3층
✅ 혼밥 추천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미국식 중식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판다 익스프레스'. 한때 지점을 늘려가는 듯 했으나 이제는 IFC지점만 남았기에 더욱 특별해졌어요.

판다 익스프레스의 시그니쳐 메뉴 '오렌지 치킨'은 꼭 추천해요. 바삭하게 튀긴 닭다리살에 새콤달콤한 오렌지소스를 넣어 볶아낸 메뉴예요. 혼밥러라면 BOWL을 주문해 오렌지 치킨 같은 메인 메뉴 1개에 밥/면/야채 중 1개를 선택하여 콤보로 즐겨보세요!

 사진
MangoPlate @Yoominyy

<망고플레이트 'SKang'님의 리뷰 중!>

한줄평: 미국 아울렛에서 먹던 그 맛

가격이 갈때마다 오르는 느낌이고, 왠만한 메인디쉬는 추가 요금이 붙는 함정이 있지만 가끔씩 먹으면 미국 생각이 나는 곳이다.

플레이트 하나에 누들, 프라이드 라이스 반반으로 넣고 스테디 셀러인 오렌지치킨 하나면 뭔가 든든한 느낌이 든다.

물론 오래 먹으면 좀 물려서 탄산음료가 필수이지만, 그래도 한번씩 먹으면 좋은 판다 익스프레스.


여의도

뉴오리진

 사진
MangoPlate @Wandering Consultant

✅ IFC몰 L1층
✅ 모임 추천

뉴오리진은 유한양행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건강 식품&뷰티, 라이프스타일을 포괄하여 오리진을 다시 쓰고자 하는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여의도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샐러드 맛집으로 인기인데요.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 건강한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어 다이어트 중 약속 장소를 잡는 것이라면 이곳을 추천해요! 푸짐한 구성과 신선한 맛의 샐러드, 수프, 통밀 파스타, 샌드위치 등 브런치에 어울리는 메뉴들이 중심이 니 참고하고 방문하세요 :)

 사진
MangoPlate @ANGELA

<망고플레이트 'ANGELA'님의 리뷰 중!>

여의도IFC몰에서 건강한 음식 먹을 수 있는 뉴오리진 다녀왔어요!

가볍게 식사하고 싶어서 검색하여 방문했는데, 샐러드 구성도 좋았고, 사이드로 나온 토스트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가까워서 대화소리가 다 들리니 소개팅과 같은 어색한 만남보다는 ㅎㅎ 친구들과 가볍게 방문해서 식사하기 좋습니다!


여의도

마마리다이닝

 사진
MangoPlate @Jake

✅ IFC몰 L3층
✅ 모임 추천

‘마마리’는 15년 전 유럽에서 함께 요리를 배우며 인연을 맺었던 송하슬람, 강민구 셰프가 그들이 쌓아온 경험으로 한식을 선보이려 만든 브랜드라고 해요.

계절의 맛을 담은 나물과 반찬, 간편식으로 사랑 받아온 강남구청역의 마마리 마켓의 맛을 이제는 이곳 '마마리 다이닝'에서 제대로 심화해서 즐길 수 있게 된 것이죠. 참깨 드레싱을 더해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마마리 카프레제'부터 '한우 육회', '속초 저염 백명란 파스타', '소갈비 숯불 스테이크 반상' 등 다양한 제철 한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사진
MangoPlate @우정원

<망고플레이트 '우정원'님의 리뷰 중!>

사람이 미어터지는 IFC몰 식당가에서 그나마 웨이팅이 없고 깔끔함. 모던 한식으로 유명한 강민구 셰프가 참여하는 식당으로, 명성답게 밥, 국, 밑반찬 등 한식의 기본기가 굉장히 잘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음. 마침 복날인데 이에 맞춰 국도 삼계탕이 나와서 인상적이었음.

맛은 전형적인 한식의 맛보다는 약간의 변형을 주어 외국인 입맛에도 잘 맞게 변형된 느낌임. 가격이 2만원대로 시작해 조금 비싸긴 하지만 모든 게 다 비싼 여의도임을 감안하면 이해할 만 함.


여의도

테이스팅룸

 사진
MangoPlate @기매

✅ IFC몰 L3층
✅ 모임 추천

데이트 장소, 여자 친구들끼리의 모임 장소로 특히 추천하는 테이스팅룸입니다. 재미있고 독특한 이탈리안 요리에 한식을 접목시킨 퓨전 이탈리안 비스트로인데요. 그 유명한 치즈룸, 멜팅샵, 페어링룸, 테스트키친이 모두 이 테이스팅룸과 결을 같이하는 패밀리랍니다! 

추천 메뉴는 고소한 청키 피스타치오 소스와 매콤한 새우로 맛을 낸 파스타와 트러플로 맛을 낸 우유소스와 프로슈토가 어우러진 파스타 '트러플파케리 파스타'. 3명이서 방문이라면 파스타 2개에 플랫브레드 1개면 딱!

 사진
MangoPlate @Wandering Consultant

<망고플레이트 'Wandering Consultant'님의 리뷰 중!>

여의도에서 평일 점심 예약이 가능한 양식당. 네 명이 방문해서 파스타 두 개에 플랫브레드 하나, 매쉬드 포테이토 감자 요리를 시켜먹었는데 양도 적당하고 맛있었다. 

지난번에 먹은 트러플 빠게리 파스타는 여전히 치즈향 가득하니 맛있고 신메뉴인 피스타치오 크림파스타도 고소하다 (보드카 리가토니보다 훨씬 맛있고 특색있는 메뉴). 디저트로 주문한 팝콘 소금 아이스크림은 단짠단짠한 매력에 바삭한 팝콘 식감까지 더해져서 모두가 입맛을 다시면서 공략한 디쉬.

 사진
giphy.com

IFC몰에는 수많은 프랜차이즈와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지만 은근 먹을 게 없다고 생각하신 분들? 

오늘의 7곳을 기억하신다면 실패할 일은 없을 거예요! 8월의 혼밥도 데이트도 시원하게 맛있게 IFC에서 즐겨보세요 :)

스토리 속 식당


다른 스토리 더 보기

  • 녹차덕후를 위한 녹차 디저트 맛집 사진 - 녹차 널 사랑해!
    녹차덕후를 위한 녹차 디저트 맛집
  • [8월 머먹오] 먹바타가 대신 가본 <불끈> 사진 - 보양식도 핫플이 될 수 있다구?
    [8월 머먹오] 먹바타가 대신 가본 <불끈>
  • 파스타 데이트 6곳 사진 - 실패 없는 데이트, 성공률 100%!
    파스타 데이트 6곳
  • 에디터 추천 을지로 맛집 5곳 사진 - 노포의 힙부터 트렌디의 힙까지!
    에디터 추천 을지로 맛집 5곳
  • 경기도 여주 맛집 6곳 사진 - 아울렛 밖에 먹을 게 더 많죠!
    경기도 여주 맛집 6곳
  • 청첩모임 맛집 추천 6곳 사진 - 어디 가야할 지 고민 되시죠?
    청첩모임 맛집 추천 6곳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친구에게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페이스북 메신저
  • 라인
  • URL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리뷰 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받기
작성한 리뷰가 없습니다
다운로드에 문제가 있을 시, 앱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작성하신 리뷰가 많을 경우 소요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 : 망고플레이트 앱 > 내정보 > 설정 > 고객센터)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