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31 3,067
맹고맹고

천호동 맛집 & 카페 6곳

요즘 가장 핫한 천호동 핫플은?

2021-05-31 3,067

 사진
giphy,com/

요즘 가장 핫한 천호동 맛집은 어디일까요? 천호동에서 맛집을 찾고 계셨다면, 여기가 딱! 천호동 맛집 & 카페를 소개합니다.


강동구

유미벅스

 사진
MangoPlate @Yenny

여름엔 시원한 맥주만한 게 없죠! 천호동에서 맥주를 마시고 싶다면 이곳을 주목해주세요. <유미벅스>입니다. 사장님이 엄청난 맥주 애호가시라고 하는데요. 이곳에선 수제맥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계 맥주 종류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사진
MangoPlate @benedetta

편의점과 함께 운영하고 있어 편의점에서 간단한 안주류를 주문해도 되고, 혹은 안주를 주문하셔도 좋아요. 유미벅스의 인기 메뉴는 육회! 신선한 육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좋은 이곳. 상상 이상의 다양한 맥주를 이곳에서 만나보세요!

 사진
MangoPlate @Yenny

<홀릭 'Yenny' 님의 리뷰 중!>

맥주러버에게는 천국이자..판도라의 상자같은 곳? 어마무시한 맥주종류와 비밀스런 가격...파이팅 넘치는 사장님과 독특한 위치가 특징이다. 맥주는 그냥 라벨 끌리는대로 고르기도 하고, 사장님 설명을 듣기도 했다.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다 괜찮았다. 맥주도 아주 장인정신으로 따라주심. 오동통하고 촉촉한 반건조오징어도 넘 맛있었다. 배고파서 라면도 시켰는데 가맥집에서 라면은 필수인 것 같다ㅎㅎ 다음에는 유명한 육회도 꼭 먹어보고 싶다.


강동구

송월냉면

 사진
MangoPlate @JIN. 김종태

여름하면 생각나는 냉면, 이곳은 어떨까요. 천호시장에 위치해 있는 <송월냉면>을 소개합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세월이 느껴지죠. 무려 30여년 전통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사진
MangoPlate @맛보고

이곳이 오래동안 사랑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사골로 만든 육수!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은 인위적인 맛이 아닌 자연스럽고도 맛있는 맛을 자아내요. 또한, 열무김치를 듬뿍 올려 시원하면서도 개운한 맛이 포인트!

 사진
MangoPlate @볶음밥

<홀릭 '볶음밥'님의 리뷰 중!>

천호시장 옆에 천호동 냉면골목이 있다 허름한 골목으로 냉면집이 5~6개정도 몰려있는데 모두 매운열무냉면을 낸다 그 중에서도 송월, 삼거리 냉면이 유명하고 그 중에서도 송월이 가장 손님이 많음 6~7천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냉면을 맛볼 수 있는 건 장점이나 냉면이 꽤나 매워서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비추이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었는데 공사에 들어가는 바람에 골목에 대야 한다


강동구

이한진숙성회

 사진
MangoPlate @Lim J

회에 소주 한 잔 하고 싶을 때, <이한진숙성회>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숙성회 전문점으로, 진또배기 숙성회를 맛볼 수 있다고 해요. 맛잘알 최자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던 곳이기도 하죠.

소 | 35,000
중 | 47,000
대 | 59,000

 사진
MangoPlate @내돈주고먹은후기

이곳은 특히 숙성회 제조 방법을 특허를 내기도 하였다고! 쫀쫀하면서도 찰진 식감의 회는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려요. 회를 다 먹은 뒤 매운탕에 라면 사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

 사진
MangoPlate @내돈주고먹은후기

<홀릭 '내돈주고먹은후기'님의 리뷰 중!>

진짜 최고의 맛이였어요 특히 광어 지느러미❤️ 회는 거기서 거기라 생각했는데 아니에요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매운탕은 정말 매운탕전문점보다 맛있는데 7,000원이라뇨...... 사진으로 양 적어보이지만 먹다보면 진짜 많습니다 6시 좀만 넘어도 웨이팅이에요 ㅠㅠ


강동구

데카망 (휴업중)

 사진
MangoPlate @가녀린맘모스

줄서서 먹는 텐동 맛집 <데카망>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강동역과 천호역 사이에 위치해 있는데요. 평소에 인기가 많아 웨이팅은 필수인 곳이기도 해요.

 사진
MangoPlate @우희

주문 즉시 제조되는 시스템으로, 주문 후 10분 정도 기다려야 하는데요. 갓 튀겨 더 맛있는 텐동! 작은 접시에 튀김을 덜어 한 입 베어물면 바삭함에 깜짝 놀랄 거예요. 천호동에서 퀄리티 좋은 텐동을 맛보고 싶다면 데카망을 추천합니다.

 사진
MangoPlate @P.hero

<망고플레이트 'P.hero'님의 리뷰 중!>

몇년전에 비해 강동에서 제법 맛있는 집이 많이 생긴 것 같다. 일년넘게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곳도 강동의 대표 맛집 중 하나이다. 성내동 강풀만화거리 인근에 위치해10여명정도 동시착석가능한 다찌로 운영중인 이곳은 이미 강동주민들에게는 소문이 자자한 텐동전문점이다. 배달도 가능하여 웨이팅과 주문콜이 몰릴 시간대면 음식이 다소 늦게 나오는 경우도 있다. 얇은 튀김옷에 실한 재료, 고슬한 밥에 간장소스. 오징어튀김이 약간 아쉬운 점을 제외하면 맛과 멋 다 잡는 메뉴라 생각한다. 무엇보다 깔끔함이 유지되는 것이 좋다. 텐동에 꽂혀 여러 텐동집을 섭렵하고 다닌 적이 있는데 시간이 갈수록 매장의 청결함이 유지가 안돼 발길이 끊기는 곳도 여럿있었다. 다찌가 끈적이거나 피부에 기름기가 달라붙는 공기가 느껴지는 매장들은 다시 안가게되는데 여기는 일년넘게 청결함을 유지해서 좋다.


강동구

파트원나이스

 사진
MangoPlate @JENNY

샌드위치 맛집으로 소문난 <파트원나이스>입니다. 천호동에서 유명한 카페이기도 하는데요.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부터 까망베르 애플 샌드위치, 그릴드 아보카도 샌드위치, 그릴드 포테이토 샌드위치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사진
MangoPlate @fallinautumn

인기 메뉴는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치아바타에 루꼴라, 토마토, 치즈, 블루베리 소스가 곁들여진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치아바타의 담백함과 짭조름한 파스트라미는 그 조화로움이 훌륭해요. 한 입 먹으면 이 맛이 잊혀지지 않아 또 다시 방문하게 된다고!

 사진
MangoPlate @정은

<휼릭 '림'님의 리뷰 중!>

샌드위치 먹고 싶을때마다 종종 오는 암사동 까페, 메뉴는 단촐하지만 정기적으로 바뀌고 있고 좋은 빵 좋은 메뉴를 사용해 맛있는 샌드위치를 낸다 테이블이 3-4개밖에 안되는 작은 까페지만, 사장님 혼자 일하셔서 주문이 나오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주택가 한가운데 위치한 조용하고 작은 까페가 나는 좋다 무엇보다 맛있는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어서 좋다


강동구

플라카트

 사진
MangoPlate @다람이

다음은 천호동에서 크로플이 먹고싶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플라카트>입니다. 힙한 분위기의 내부 인테리어! 마치 이곳에 있으면 힙스터가 된 듯한 느낌마저 들어요.

이곳의 인기 디저트 메뉴는 '브라운 크로플'. 쫄깃한 크로플에 아이스크림까지 올려 먹으면 입안 가득 달콤함에 기분이 절로 좋아져요.

힙한 분위기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플라카트도 좋은 선택지!

 사진
MangoPlate @다람이

<망고플레이트 '다람이'님의 리뷰 중!>

천호동 작은 골목에 위치한 힙플레이스 카페 당 땡기는 날에 당충전하려고 디저트 파는 카페를 찾던 중, 발견한 곳이에요. 브라운 치즈 크로플 한쪽(₩4,500) 이랑 베리에이드(₩5,000) 주문했는데요. 브라운 치즈가 올라간 크로플은 짭쪼롬하면서도 달달해서 단짠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베리에이드도 스트로우로 잘 저어가면서 마시니까 적당히 달달하니 딱 맛있더라고요. 평일 낮에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았는데, 주말에가면 꽤 핫할 것 같은 느낌?!

 사진
giphy.com/

오늘은 이렇게 천호 맛집 & 카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곳에서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가고싶다' 꾹! 눌러서 마이리스트를 만들어보자구요. 그럼 모두 안녕!

스토리 속 식당


다른 스토리 더 보기

  • 가족과 함께 갈만한 횡성 맛집 7곳 사진 -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
    가족과 함께 갈만한 횡성 맛집 7곳
  • 강릉 성남·중앙시장 맛집 6곳 사진 - 강릉 전통시장에 들르면 꼭 가봐야 해!
    강릉 성남·중앙시장 맛집 6곳
  • 평창 정통 한식집 5곳 사진 - 한식은 질리지 않아!
    평창 정통 한식집 5곳
  • 현지인이 요리해주는 태국 음식 맛집 5곳 사진 -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정통 태국의 맛!
    현지인이 요리해주는 태국 음식 맛집 5곳
  • 부산 영도 맛집 7곳 사진 - 맛집 코스 나에게 맡겨!
    부산 영도 맛집 7곳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7곳 사진 - 서울 광장시장, 예산, 광양 동네 밥상!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7곳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친구에게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페이스북 메신저
  • 라인
  • URL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