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19 4,920
망고소녀

버거란 자고로 이래야지! <선데이버거클럽>

이 버거는 꼭 먹어버거싶다!

2021-02-19 4,920

신사/압구정

선데이버거클럽

 사진

작년 말에 오픈하여 단번에 버거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이곳, 선데이버거클럽을 소개합니다.

 사진

기본 치즈 버거는 물론 패티가 4장이나 들어간 어마무시한 버거까지, 다양한 맛의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버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셔야 할 수제버거의 성지예요.

 사진

이곳은 압구정 로데오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도 아주 좋아요. 건물 2층에 위치하지만 큰 유리창에 쓰여있는 '선데이 버거 클럽'은 절대 지나칠 수 없을 거예요.

 사진

배달, 포장 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 매장에 방문한다면 갓만든 버거를 바로 즐길 수 있어 좋아요. 내부는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개방감이 있고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어 굉장히 쾌적해요. 미국의 로컬 버거집 같은 힙하고 캐주얼한 인테리어도 핫플로 이름나는데 한 몫하고 있죠.

 사진

✅ 굿데이 투 다이 버거 13,500원

버거 마니아, 찐- 육식 주의자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하는 메뉴, '굿데이 투 다이' 버거입니다.

소고기 패티 4장!!!이 들어간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이 메뉴를 먹으면 말 그대로 먹고 '죽기 좋은 날'을 만들어줘요! 생애 마지막 한 끼 식사로 먹고 싶은 어마어마한 햄버거이자..고기고기한 이 버거를 먹으면 칼로리 폭탄으로...죽을 것 같...(쿨럭쿨럭)ㅎㅎ 패티 4장, 아메리칸 치즈 4장, 맨 아래 번에는 포도잼이 맨 위 번 뚜껑에는 땅콩 버터가 발라져 있어요.

 사진

선데이 버거 클럽의 패티는 얇고 기름진 편인데요. 울퉁불퉁한 패티 표면이 오히려 씹는 맛을 높여주고 적당히 기름진 맛은 고기의 육즙과 번과의 조화를 완벽하게 이뤄줘요. 여기에 포도잼, 땅콩버터가 들어가 단짠단짠을 적나라하게 느낄 수 있답니다. 버거라면 응당 이 정도의 칼로리는 지녀야 하지 않겠어요?

 사진

✅ 선데이 치즈 버거 (더블) 10,000원

두 번째로 소개하는 메뉴는 이곳의 이름을 건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망고걸은 패티가 2장 들어간 더블 패티로 즐겨보았어요.

비주얼만 보면 지극히 클래식한 기본 버거! 바싹 구운 패티와 아메리칸 치즈, 굽지 않은 적양파, 피클, 토마토, 로메인, 베이컨, 선데이 소스가 들어갑니다.

아삭거리는 채소에 치즈와 고기, 윤기가 좌르르~! 버터리한 번의 밸런스가 사진에서부터 느껴질 거예요. 한 입 맛보면 역시 기본기가 탄탄하구나, 다른 버거는 먹어보지 않아도 다 맛있을 것이라는 믿음이 생기는 맛이에요. 가장 익숙하면서도 선데이버거클럽만의 불맛, 얇지만 육즙이 가득한 패티, 부드럽지만 단단한 번이 합쳐져 만들어낸 맛이죠. 반쯤 먹다가 기호에 맞게 테이블에 놓인 케챱, 머스타드를 뿌려 색다른 맛으로 즐기는 것도 방법!

 사진

✅ 갈릭 치즈 버거 (싱글) 7,000원

갈릭 치즈 버거는 소고기 패티, 아메리칸 치즈, 적양파, 마늘칩, 갈릭마요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번 뚜껑을 열어보면 바삭한 마늘칩이 가득! 한입 먹으면 마늘의 알싸하면서도 단 맛이 느껴져요. 버거의 기름기를 싹! 잡아줍니다.

한국인의 마늘 사랑은 버거에서도 계속 이어진다! 마늘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별미 버거 메뉴예요.

 사진

✅ 양송이 프라이즈 7,500원

버거에 사이드가 빠질 수 없죠! 양송이를 통으로 튀겨내어 소스에 찍어먹는 양송이 프라이즈는 이곳의 인기 메뉴이기도 해요.

 사진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라인업에 양송이 프라이즈도 추가 해야겠어요. 쫄깃한 버섯에 육즙까지! 고기의 육즙과는 다른 담백한 맛이 누구나의 취향을 저격할 거예요. 

 사진

✅ 칠리 치즈 프라이즈 9,000원

칠리 치즈 프라이즈는 어떨까요? 실패 없는 사이드 메뉴로 선데이버거클럽의 칠리는 꽤나 매콤한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찐득한 치즈와 포슬포슬 잘 튀겨진 감자튀김과 함께 먹으면 딱이에요. 

잠시 주춤한 것 같았던 수제버거 열풍에 다시 불을 지핀 핫플레이스, 선데이버거클럽. 진짜 미국식 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이곳이 정답이 되어줄 거예요. 물론 일요일만 영업하는 곳은 아니랍니다 :)
-

망고걸 C의 한줄평
: 일요일마다 버거 먹으러 갈 크루 모집합니다. <선데이버거클럽장 올림>

망고걸 J의 한줄평
: 수제버거 집에서 번이 맛있으면 일단 다한 거 아니야...?!

스토리 속 식당


다른 스토리 더 보기

  • 인천 주안 맛집 7곳 사진 - 주안에서 뭐 먹지?
    인천 주안 맛집 7곳
  • 5월에 꼭! 가봐야 할 HOT & NEW 맛집 사진 - 망고걸이 직접 다녀온 신상 맛집 나들이!
    5월에 꼭! 가봐야 할 HOT & NEW 맛집
  • 성수동 신상 맛집 추천 6곳 사진 - 요즘 가장 핫한 동네, 성수동
    성수동 신상 맛집 추천 6곳
  • 생활의 달인 맛집 6곳 사진 - 달인의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
    생활의 달인 맛집 6곳
  •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장소 6곳 사진 - 어린이날엔 예스 키즈존에서!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장소 6곳
  • 미나리 맛집 8곳 사진 - 이 정도면 상 받을만 해!
    미나리 맛집 8곳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친구에게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페이스북 메신저
  • 라인
  • URL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