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을 위한 맛집 6곳
비건도 맛있게 즐겨봐!
다양한 이유로 베지테리언을 선언하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베지테리언 중에서도 높은 단계의 채식주의자인 비건(Vegan)을 위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로컬릿
지역의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비건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곳. 시금치 뇨끼, 호박 까넬로니, 가지라자냐 등 식재료의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건강한 요리가 가득한데요~ 비건이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 비건들에게도 입소문난 곳이랍니다.

콩 후무스에 파프리카, 버섯 등의 야채를 켜켜이 쌓아 근대잎으로 감싼 채소테린은 컬러풀한 색이 식욕을 자극! 구운 채소가 가니쉬로 곁들여져 더욱 푸짐해요!
뷰티그로서리
건강한 식단부터 뷰티 푸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뷰티 푸드컬쳐 공간. 샐러드에 다양한 재료들이 더해진 뷰티볼부터 스무디볼, 아보카도 토푸 파스타, 팔라펠, 비트 스시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골라먹는 재미까지!
후레시한 재료들이 가득한 뷰티볼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분홍빛의 비트라이스에 트러플 시금치, 아보카도, 두부로 만든 크림을 얹어낸 채소 베이스의 스시롤인 트러플 비트 스시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씨젬므쥬르
육류, 유제품, 해산물, 계란 사용 없이 식물성 재료로만 요리를 만드는 채식 식당. 신선한 시금치로 맛을 낸 시금치 페스토 파스타는 삼삼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미트볼 모양의 병아리콩으로 만든 볼과 신선한 야채, 두부마요네즈가 더해진 곡물 샐러드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에요. 샐러드에 들어간 병아리콩 볼은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두가지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카페루루흐
비건 음식으로 든든하게 속을 채웠다면 동물성 제품이 없는 비건 카페는 어떠세요? 핸드드립 커피와 우유 대신 고소한 맛을 내는 오트밀 라떼, 그리고 비건 디저트를 차분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두유로 만든 요거트에 딸기 그래놀라, 과일로 토핑한 두유요거트는 두유 특유의 맛이 도드라지지 않고 든든해서 인기! 비건 브라우니, 머핀, 스콘 등 그날그날 다른 종류의 비건 디저트도 선보이고 있어요.
얼라이브바이대채
우유 없는 비건 치즈 카페. 직접 만든 비건 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 치즈 샐러드, 비건 타코 같은 브런치 메뉴부터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어요.
시즈닝 볶음밥에 토마토 살사, 비건 요거트 드레싱, 비건 스모키 치즈가 더해진 타코에는 땅콩버터가 들어가 매콤함을 조화롭게 중화시켜 주는 맛.
칙피스

피타브레드 속에 재료를 채워넣은 피타 샌드위치, 샐러드, 샥슈카, 팔라펠 등의 지중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 비건 옵션이 있어 비건과 함께 즐기기 좋은데요~

피타브레드와 팔라펠, 가지튀김, 콜리플라워, 후무스 등이 들어간 비건 샐러드는 푸짐한 양에 먼저 놀라고 건강하게 맛있는 맛에 두번 놀라고! 피타브레드에 샐러드 재료들을 넣어 샌드위치 처럼 먹어도 맛있어요.
지금까지 비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집과 카페 6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비건이 아니더라도 경험해볼 만하죠?
스토리 속 식당
친구에게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페이스북 메신저
- 라인
- URL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