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고파? 일단시켜! 방송 맛집
인천의 배달 찐 맛집은?
최근 '배달의 시대'에 들어서 대한민국의 배달 '찐' 맛집을 찾아보는 신개념 미식 예능 '배달고파? 일단시켜!'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직접 배달시켜 먹어보았는데요~ 인천의 배달 맛집이 궁금하시죠?
왔다냉면
인천 차이나타운 한복판에 모여 찾아본 배달 맛집. 인천의 면요리 맛집을 찾아 먼저 이규한이 준비한 메뉴는 세숫대야 냉면으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역시 겨울에 먹는 냉면이 제맛!
탱글한 면발과 상큼한 국물의 냉면은 세숫대야 냉면이라는 이름처럼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데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조연인 만두와 떡갈비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개항면
차가운 맛을 봤으니 이번에는 뜨끈한 국물 공격! 현주엽이 준비한 메뉴는 온수면과 고기가 듬뿍 들어간 비빔면 한상 인데요. 낯선 비주얼의 면요리의 맛이 궁금하시죠?
온수면은 6가지 소뼈를 우려내 제주 고기국수 같은 진하고 깊은 국물맛이 인상적이고 된장과 고추장을 섞어 만든 육 비빔장에 비벼먹는 비빔면은 수육 한점을 올려 같이 먹으면 꿀맛 보장.
신포우리만두

쫄면의 발상지 원조를 맛보다! 셔누가 주문한 메뉴는 비빔만두 쫄면. 매콤새콤한 양념장의 쫄면에 바삭한 만두의 조합은 말해 뭐해! 쫄면의 원조답게 면이 탱글하고 두꺼운 것이 특징이에요.
쫄면의 맛을 돋워줄 돈가스도 빠지면 섭섭하죠. 달콤한 소스가 넉넉하게 뿌려진 돈가스는 가끔씩 생각나는 추억의 맛.
태화원
미식가 신동엽이 추천한 메뉴는 인천의 명물 중식당의 유니짜장과 전복짬뽕. 유니짜장은 이곳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모든 재료를 잘게 다녀넣은 윤기 자르르한 짜장소스를 함께 먹어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탱글한 면발과 해산물이 가득한 전복짬뽕은 걸쭉한 국물과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국물이 예술. 무아지경으로 면치기를 하게 만드는 맛이에요.
개항로통닭
두번째 대결은 맥주와 잘 어울리는 음식 맛집! 신동엽은 맥주 안주계의 스테디셀러인 치킨을 준비했는데요~ 튀기지 않고 전기로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이 살아있는 전기 구이 통닭 메뉴를 선택했어요.
부드러운 살의 집합체인 허벅지살을 먼저 공략! 왼 손엔 맥주 오른손엔 치킨을 들고 먹어야쥬~ 부드러운 살점에 입안에서 자동으로 발골된다는!
이집트 경양식

길게 늘어지는 영롱한 치즈가 가득한 돈가스 맛집. 탱탱한 고기의 식감이 살아있는 등심 돈가스부터 부드러운 안심과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어우러진 치즈 안심 가스까지!
튀긴 음식은 맥주에 어울리지 않을 수가 없죠~ 마치 면처럼 길게 늘어지는 치즈가 시선강탈. 달짝지근하면서도 매콤한 끝맛을 지닌 수제 돈가스 소스는 느끼함을 잡아주는 맛이에요.
연경
입안을 점령한 바삭한 식감의 소고기 탕수육과 멘보샤. 빵 사이에 다진 새우를 넣어 튀긴 멘보샤는 맥주 안주로 그만인데요~
부드러운 소고기를 튀겨낸 소고기 탕수육은 일반적으로 즐기던 돼지고기 탕수육보다 고급스러움이 한층 더해졌어요~ 바삭한 식감과 소리로 즐기고 그 속의 부드러움의 반전매력에 반하고!
지금가지 배달고파? 일단시켜! 배달되는 인천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른 지역 배달 맛집도 기대해주세요~
스토리 속 식당
친구에게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페이스북 메신저
- 라인
- URL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