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7곳
멋이 있는 부산의 맛!
2020년 올 해의 마지막 월요일이네요. 오늘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마음 속 제2의 고향으로 삼고있는 그곳. 부산의 맛집을 찾아 구석구석 떠나보려구요~
할매국밥

부산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이 있죠! 바로 돼지국밥~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노포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속 든든한 한끼를 맛볼 수 있어 현지인과 여행객들에도 인기가 좋은 곳이에요.

담백한 국물에 투박하게 잘라 넣은 돼지고기는 잡내 없이 깔끔. 살코기와 비계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수육도 부들부들하고 고소하니 화려한 기교없이 정직한 맛을 자랑해요.
해목

일본 나고야 향토요리인 민물장어덮밥(히츠마부시)과 좀 더 담백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바다장어 덮밥으로 유명한 덮밥전문점.

연어덮밥, 튀김덮밥 다른 종류의 덮밥도 있지만 이곳에 왔으면 장어덮밥을 꼭 먹어볼 것! 달콤짭쪼름한 양념을 입은 장어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 보양식 한그릇을 먹은 느낌이에요.
비비비당
해운대 달맞이길 부산 바다와 뷰를 감상하며 한국 전통차를 즐기기 좋은 카페인데요~ 뷰 맛집으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죠.
메뉴를 주문하면 다식이 함께 제공되고 제대로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다면 1인, 2인 세트를 추천! 부산뷰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겨보세요~ 단호박 빙수와 단호박식혜도 인기메뉴.
라라관

산초와 고추로 맛을 낸 매콤하고 얼얼함이 매력적인 쓰촨현지의 맛을 맛볼 수 있는 사천식양고기 마라전골이 있는 마라훠궈 전문점.

이곳의 마라훠궈는 모든 재료들이 들어가있는 전골스타일로 나오는데요~ 마늘기름장에 찍어먹으면 그 풍미가 한층 업 되는 맛.
신발원

1951년 개업해 2대째 이어오고 있는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만두전문점. 고기만두, 군만두, 교자, 물만두 등의 담백한 만두부터 공갈빵, 팥빵 등 중국식 과자까지.

만두도 맛있지만 또우장이라 불리는 콩탕에 밀가루빵 튀김인 요오티아오를 함께 먹는 흔한 중국인의 아침식사를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이곳만의 특별함이에요~
타이가텐푸라

일본 후쿠오카에서 전수받은 레시피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프리미엄 덴푸라가 올라간 튀김덮밥인 텐동전문점.

튀김 종류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올라가 있고 타래소스까지 완벽. 반숙달결과 함께 비빈 밥에 바삭한 튀김을 곁들여 먹으면 한그릇 순삭 비우게 되는 맛이에요.
이너프 커피
전포동 아담하고 감각적인 브런치 카페. 그래놀라볼, 오픈샌드위치인 새우탁틴, 샥슈카 등 커피와 함께 간단한 한끼를 즐기기 좋은데요~
새우탁틴은 소스와 탱글한 새우가 어우러져 자꾸 생각나는 맛. 수제 그래놀라에 제철과일을 담은 그래놀라볼은 고소한 그래놀라와 상큼한 과일의 조화가 가볍고 건강한 식사대용으로도 좋아요.
지금까지 부산 맛집 7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의 마음속 부산 최애 맛집은 어디인지 궁금해지네요 :)
스토리 속 식당
친구에게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페이스북 메신저
- 라인
- URL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