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0 클릭 |

전국 오션뷰 맛집&카페 10곳

망고소녀
망고소녀

“지상낙원이 바로 눈 앞에!”

전국 오션뷰 맛집&카페 10곳

 사진 giphy.com

한 여름 피서지는 누가 뭐라해도 바다 아니겠어요? 넓고 탁 트인, 푸른 바다가 보이기만 해도 맛집으로서 반은 성공! 오늘은 오션뷰 맛집&카페 10곳을 소개해요.

 사진 Instagram @soool__97

<부산 영도: 흰여울점빵> 대기 없이는 맛볼 수 없는, 영도의 최고 핫플을 소개합니다. 흰여울마을에 위치한 이곳은 마을 공동체 주민들이 운영중인 가게인데요.

 사진 Instagram @soool__97

커피 메뉴부터 토스트, 라면까지! 간단한 한 끼가 가능해요. 1층-3층으로 이루어져있지만 오션뷰를 보며 먹으려면 1층 야외 테라스석을 사수해야합니다!

 사진 MangoPlate @망나니

평범하지만 잘 끓인 라면을 먹으며 영도 바다를 보고 있자니..여기가 바로 무릉도원 아니겠어요? 토스트도 무난한, 우리가 아는 그 맛! 영도를 제대로 즐겨보세요!

 사진 MangoPlate @이보나

<부산: 비비비당> 경치, 분위기, 음악 모든게 완벽한 찻집을 소개합니다. 크게 뚫려있는 창으로 부산의 바다가 펼쳐져 있어요.

 사진 MangoPlate @tae

전통 찻집인 이곳은, 메뉴가 모두 한국적이라 외국인 친구들을 데리고 오기에도 좋아요! 인기 메뉴는 단호박 빙수. 달달한 조청에 호박 본연의 단맛이 매력적!

 사진 Instagram @_jia_n

<제주: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제주의 푸른 바다를 보며 정갈한 한식 한상 어떠세요? 묵은지고등어찜으로 유명한 이곳을 소개합니다.

 사진 MangoPlate @인절미모찌

실한 고등어 살을 발라내 묵은지에 싸먹어도, 쌈 채소에 싸먹어도, 그냥 먹어도 좋아요! 특히 묵은지는 제대로 익어 밥도둑으로 인정! 가격대는 있는 편이에요.

 사진 Instagram @yooniyoonizzang

<제주: 난드르바당> 정신줄을 놓게 되는 이 뷰와 이 맛! 산방산 근처 흑돼지 전문점입니다. 흑돼지 외에도 새우 등의 해산물도 함께 구워먹을 수 있어요!

 사진 Instagram @h_t___do

두툼하고 질좋은 흑돼지를 이 풍경을 보면서 먹을 수 있다니! 가보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비가오거나 바람이 너무 많이 불 경우 실내에서 드실 수도 있답니다.

 사진 Instagram @dan_vvvii

<제주: 애월하미> 요즘 제주에서 가장 핫하다는 이곳. 한담해변산책로 근처에 있는 횟집입니다. 테이블 세팅과 분위기가 흡사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떠올리게 해요!

 사진 Instagram @jaebeom.zzz

인기 메뉴는 사시미 코스와 통갈치구이.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이런 이국적이고도 힙한 분위기를 즐기러만 가기에도 충분한 가치가 있는 곳이랍니다.

 사진 MangoPlate @봄날의개구리

<제주: 수우동> 방송에도 여러차례 소개된 제주 대표 우동집입니다. 우동 맛은 기본 협재 바다의 푸르름이 가장 잘 보이는 스팟이기도 해요.

 사진 MangoPlate @김혜인

인기 메뉴는 냉우동. 예약 필수인 맛집답게 탱글탱글한 우동 면발이 끝내줘요! 기다려서 먹어도 실망하지 않을 거예요.

 사진 MangoPlate @쏭쏭메구링

<제주: 서양차관> 앞은 바다 뒤는 한라산을 배경으로 둔 요즘 가장 핫한 카페입니다. 이곳은 오션뷰뿐만아니라 카페 건물 자체로도 유명한데요.

 사진 MangoPlate @쏭쏭메구링

개화기를 연상케하는 앤티크한 인테리어를 즐기며 홍차를 즐길 수 있답니다. 가격대는 꽤나 높은 편이지만 이곳만큼 제주를 잘 느낄 수 있는 곳은 없을 것!

 사진 MangoPlate @원냥

<여수: 낭만카페> 통유리창으로 여수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여수 핫플입니다. 차가 없으면 찾아가기가 조금 힘든 곳이에요.

 사진 MangoPlate @맛집남녀

루프탑도 있어 바닷바람을 느끼며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아요! 무더운 여름, 걸어서 이 카페를 올라갈 생각은 놉!

 사진 Instagram @choisumi

<포항: 포인트> 인증샷을 찍을 수 밖에 없는 진정한 포토 맛집입니다. 포항의 핫한 카페로 외관부터 깔끔함이 느껴지죠?

 사진 Instagram @choisumi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큰 창으로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저 바위에 올라가 인증샷을 찍는 분들이 다수!

 사진 Instagram @choisumi

커피나 디저트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이 뷰를 볼 수 있다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면 충분히 오고도 남죠!

 사진 Instagram @kkk_c_9

<서울: 오복수산시장 도산점> 서울에도 바다가 있다구요? 서울의 유일한 오션뷰 맛집입니다. 최근 최자로드에 소개되면서 더더욱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사진 Instagram @avocado_unni

프로젝터로 바다영상을 띄워 정말 바닷가 앞에서 먹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이곳은 신선한 해산물을 베이스로 다양한 요리들을 선보이는데요.

 사진 MangoPlate @eunwoo은우

특히 이 우니가 아주 고소하고 담백해 인기가 많답니다. 재료가 다 신선해서 여름에도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서울 한복판에서 눈과 입으로 바다 즐기기!

 사진 giphy.com

오늘은 전국 오션뷰 맛집&카페 10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거기에 맛까지 더해진 최고의 피서지에서 올 여름도 신명나게 즐겨보세요!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