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75 클릭 |

봄 나들이 가기 좋은 카페 7곳

맹고맹고
맹고맹고

“봄 연휴 제대로 즐기는 방법! ”

봄 나들이 가기 좋은 카페 7곳

 사진 giphy.com/

대국민 눈치 게임 스타트! 5월 6일 대체 공휴일로 인해 여행 떠나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어딜 가든 사람이 바글바글 하겠죠..?!

 사진 giphy.com/

그래서 전 이곳에 남아 있으려고 해요. 헤헤. 모처럼 쉬는 날 여유롭게 카페에서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봄 나들이 가기 좋은 카페를 소개할게요!

 사진 Instagram @yumoon_n

<꼬앙드파리> 여기 파리인가요? 마치 외국에 온 듯, 감성이 마구마구 느껴지는 이곳. 방이동의 꼬앙드 파리예요. 오픈 전부터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핫한데요!

 사진 Instagram @ju__05

햇살이 촤르르 드는 게.. 분위기만으로도 훌륭해요! 이곳은 커피가 아닌 티 종류만 판매하고 있어요. 대표 메뉴로는 '크림브륄레 밀크티'.

 사진 Instagram @have.only

크림브륄레처럼 위에는 살짝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만큼, 샌드위치 종류도 맛있다니 참고해주세요!

 사진 Instagram @aengso

<노맨틱> 후암동으로 떠나볼까요? 햇살이 좋은 후암동 카페, 노맨틱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오픈한 지 얼마 안된 신상 카페예요.

 사진 Instagram @a_a.yome

이렇게 창문이 뻥~ 뚫려 있어 햇빛이 너무 잘드는 거 있죠? 이곳은 스콘뿐만 아니라 애플루꼴라 샌드위치, 매쉬드포테이토샌드위치 등 디저트 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사진 Instagram @s___hee

특히, 샌드위치가 고로케고로케 맛있다구..! 시그니처 음료인 노맨틱 커피부터 색깔이 예쁜 티 종류까지 다양하게 마련 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초이스 해보세요!

 사진 Instagram @younggwangeee

<미라보양과자점> 디저트가 맛있기로 소문난, 미라보양과자점을 소개합니다. 창가쪽 테이블을 선택하면 요렇게 볕 아래서 행복한 티 타임을 가지실 수 있어요!

 사진 MangoPlate @준영

이곳은 매달 새로운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데요. 5월은 산딸기피스타치오타르트, 붓세 그리고 구운체다치즈케이크라고 해요!

 사진 MangoPlate @준영

특히 구운체다치즈케이크에는 럼에 절인 무화과와 살구가 곁들여져 있어 식감도 좋고, 맛도 더하고! 믿고 먹는 미라보양과자점이죠?

 사진 Instagram @younggwangeee

<버터풀앤크리멀러스> 요즘 아주 핫한! 압구정 카페, 버터풀앤크리멀러스입니다. 여기두 마치 프랑스에 온 듯한 느낌을 마구마구 주는데요.

 사진 Instagram @younggwangeee

매장 앞에는 이렇게 테라스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 있어서 날씨 좋은 날 방문하면 너무 좋다구요!

 사진 Instagram @strawberry_wonderland

특히 이곳은 최상급 재료만 사용해 빵을 만든다고 해요. 그만큼 맛도 훌륭! 특히 48겹 크로와상은 말 그대로 48겹을 쌓아 만들어 바삭한 식감이 예술이에요!

 사진 Instagram @taco_room

뿐만 아니라, 꾸덕한 요거트를 얹은 크로와상부터 꿀이 쏙 올라간 벌집치즈크로와상, 그리고 연유크림크로와상까지! 빵집 다 쓸어와야할 판 ㅠㅠ!

 사진 MangoPlate @Summer

<선데이아보> 싱그러움을 가득 안고 있는 경리단길의 브런치 카페, 선데이아보를 소개할게요! 아보는 오후라는 뜻으로 일요일 오후란 뜻을 담고 있어요.

 사진 MangoPlate @냠냠

브런치 카페 답게 이곳은 샌드위치, 오픈 토스트, 에그 인 헬 등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머쉬룸 베네딕트'가 이곳의 대표 메뉴!

 사진 Instagram @inoweymi

수란과 머쉬룸과의 조합이 좋아 어느 순간 흡입하게 된다고..! 매일매일 이렇게 볕 드는 공간에서 브런치와 커피 한 잔 하면 너무 좋을 거 같네요. 흑흑..

 사진 Instagram @doe._

<제뉴어리피크닉> 한성대입구역에 위치한, 햇볕 좋은 제뉴어리피크닉을 소개할게요! 이곳도 오픈 전부터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고 해요..ㅠㅠ

 사진 Instagram @love_2ne

꽃과 우드톤, 그리고 화이트로 꾸며진 내부 공간은 저절로 기분을 좋게 만들어줘요! 이곳의 대표 디저트인 데이지레몬은 입안 가득 상큼함이 퍼지는 게 강력 추천해요!

 사진 Instagram @ho._.ow

계절마다 시즌 디저트가 달라지는 이곳! 이미 겨울달은 4월을 마지막막으로 돌아오는 겨울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계절마다 달라지는 디저트 맛보는 재미도 쏠쏠!

 사진 Instagram @haeji717

<티크닉> 따듯한 티와 함께 티크닉은 어떨까요? 연남동에 위치한 이곳! 이렇게 야외 자리에 앉으면 햇살과 함께 티크닉을 즐길 수 있어요!

 사진 Instagram @s0s_jeong

티 종류가 다양해 시향하고 메뉴를 고르실 수 있어요! 촉촉한 스콘 샌드와 구움 과자가 마련 되어 있으니 티와 디저트와 함께 행복한 시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사진 giphy.com/

앗! 눈부셔~ 오늘은 이렇게 햇살과 함께 봄 나들이 가기 좋은 카페 7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부터 시작된 연휴! 알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