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65 클릭 |

뉴욕 브런치&디저트 맛집 5곳

림

“홀릭 '림'님의 초이스!”

뉴욕 브런치&디저트 맛집 5곳

 사진 giphy.com

망고플레이트의 VIP 유저, 홀릭이 사랑하는 식당. 오늘은 프로뉴욕러 '림'님이 추천하는 뉴욕 브런치 &디저트 카페를 소개할게요.

 사진 MangoPlate @빵쥬

<Five Leaves> 브루클린 전체를 통틀어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탑5 안에는 들 Five Leaves. 동네 힙스터들이 사랑해 마지 않는 레스토랑이다!

 사진 MangoPlate @빵쥬

주로 날 좋은 날 야외 테이블에서 먹는 브런치 분위기가 참 좋은 집. 그래서 웨이팅 1시간쯤은 감안해야 한다.

 사진 MangoPlate @빵쥬

신박한 메뉴가 있고 맛도 무난하게 맛있지만 과연 웨이팅 1-2시간을 감수 할 정도인가에 대해서는 회의적..!

 사진 MangoPlate @희희희

<Jane> 여러분! 여기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소호에 위치한 에그 베네딕트 맛집으로 알려진 곳.

 사진 MangoPlate @희희희

Lunch Prix Fixe가 단돈 26불! 무려 메인 포함 세 코스인데 아주 훌륭한 구성. 맨하탄 한 가운데서 이 가격에 이런 식사라니 정말 감개무량 할 뿐!

 사진 MangoPlate @림

냉정하게 맛만 보자면 정말 맛있다 아주 맛있다 수준까진 아니지만 위치와 서비스, 매장 분위기 등을 전부 고려할 때 맛있다도 아까울 정도이다.

 사진 Instagram @brieig

<던웰 도넛> 뉴욕 도넛집을 통틀어서 제일 좋아하는 집❤️ 피터팬보다 좋다. 매장 분위기도 좋고! 친구 집 바로 옆이라 자주 가는 까페!

 사진 MangoPlate @림

<Veniero's Pastry> 오래된 역사와 전통만큼 훌륭한 베이커리를 내는 곳 굳이 찾아서 방문할만 하며, 서버의 서비스도 훌륭하다 .

 사진 MangoPlate @림

뉴욕 삼대 치즈케이크. 역시나 미국 치즈케이크는 bbb 맛있어요! 테이블에 앉으면 과거로 돌아간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를 만끽 할 수 있으니 한번쯤 착석해 보기를.

 사진 MangoPlate @Lina

<피터팬 도넛> 뉴요커 아니 미국사람들의 도넛 사랑은 정말 대단하다. 파티나 식사 초대시 디저트로 사가면 친구들한테 인기 폭ㅋ발ㅋ한다!

 사진 MangoPlate @Lina

외관도 귀엽 안에 도넛들도 귀염귀염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여기 도넛은 다름 아닌 레드 벨벳! 레드 벨벳 컵케익과 도넛 아주 맛이 좋다.

 사진 MangoPlate @Lina

역사도 깊고 그린포인트 뿐 아니라 브루클린, 뉴욕 내에서도 유명한 도넛집이다.

 사진 Instagram @alexaparicio18

여기 또 맛있는 게 도넛 뿐 아니라 샌드위치가 정말 일품! 베이글류도 맛이 참 좋다 테이블이 안쪽에 몇 개 있으니 자리를 잡고 먹고 가도 좋다.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