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88 클릭 |

관악구 3년차 주민의 재방문 의사 100% 맛집

맹고맹고
맹고맹고

“데이터팀 E양의 관악구 맛집!”

관악구 3년차 주민의 재방문 의사 100% 맛집

 사진 giphy.com/

망고플레이트 직원 추천 맛집! 자취생이 추천하는 곳이라면 믿고 먹는 법이죠.

 사진 giphy.com/

오늘은 데이터팀 관악구 자취 생활 3년차 'E양'이 추천하는 재방문의사 100% 관악구 맛집을 추천할게요! 궈궈!

 사진 MangoPlate @먹방먹뭉

<표표마라탕> 양고기마라탕을 먹어봤다. 만원치고 양이 많다! 마라샹궈먹을때보다 더 많은 느낌이다. 국물때문에 양이 많아보이는걸까?!

 사진 MangoPlate @나영이

여튼 보통맛은 좀 약간 아쉽게 매운 정도인데, 그렇다고 매운맛시키기는 무서워서 보통맛을 유지할 예정이다.

 사진 MangoPlate @함냐함냐

고기양이 그리 많진 않지만 그냥저냥 만족스럽고 마라샹궈/마라탕 배달되는 곳이 아직 잘 없어서 배달어플로 또 주문해볼 예정이다.

 사진 MangoPlate @솜ㅁ

<그리고8> 오랜만에 가니 기억보다 좀 더 짭짤한 감이 있지만 여전히 맛있는 그리고팔! 로만까르보나라랑 아마틀이차이나를 먹었다.

 사진 MangoPlate @준영

로만까르보나라는 판체타랑 같이 먹으면 와인보다 맥주를 들이키고 싶은 짭짤한 감칠맛이 있다.

 사진 MangoPlate @후구오

유명한 고기파스타, 아마틀이차이나는 기대하다가 처음 먹어봤는데 풍부한맛의 나폴리탄처럼 새콤달콤 맛있다. 두툼하니 잘 익은 고기와 한입하니 아주 만족스러웠다.

 사진 MangoPlate @방민정

<오지 편한식당> 삼고초려 끝에 계획없이 길을 지나다 자리가 있어서 부리나케 방문! ㅋㅋㅋㅋㅋ 노리고 갈때는 매번 자리가 없더니....여튼 기대대로 아주 좋다!

 사진 MangoPlate

고등어 봉초밥을 시켰는데 토치로 그을린 부분이 기름지면서도 맛을 풍부하게 살려주고, 초절임의 새콤한 맛과 신선한 고등어가 밥과 어우러져 8피스가 순식간에 사라짐!

 사진 MangoPlate @김민경

술은 비죠 잔술이랑 우메센닌바나나 먹었는데 비죠는 산뜻하고 가벼우니 먹기 편하고 바나나술은..와 인생술 안주없이 기본안주 오이랑 마셨는데 진심 한번 더 시킬뻔!

 사진 MangoPlate @잉교잉

<제주상회> 세상에??!? 엄청 맛있다. 주말에 첫끼로 먹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내 기준 제주여행에서 먹은 고기국수보다 훨씬 맛있었다.

 사진 MangoPlate @함냐함냐

20년 돼지국밥인생 부산러로서도 이 곳의 정구지무침과 진한 돼지 국물은 아주 만족스러운 수준. 부모님을 모시고 오고 싶다.

 사진 MangoPlate @조조

좁고 경사져서 위험한 입구에 비해 내부는 아주 편안한 분위기. 혼밥러를 위한 바테이블도 있고 늘어지는 음악이 뭔가 옛날 느낌이난다.

 사진 MangoPlate @m

<니와> 5:20분에 줄서서 1차 입장하는 마지막 자리를 겟또! 저번과 똑같이 8접시 먹었는데 이렇게 3만9백원! 아 행복하다.

 사진 MangoPlate @서현

참치를 특별히 좋아하시면 참치초밥 하나 시키시는게 가격은 줄어들 거 같다.

 사진 MangoPlate @함냐함냐

이 초밥이 무어냐 물으면 친절히 알려주시니 아주 만족스럽다. 생선 종류를 추측하고 접시 색깔로 가격을 보며 메뉴판을 정독하면 알아맞출 수 있는 재미가 쏠쏠하다.

 사진 MangoPlate @Rachel

<낀알로이알로이> 아직 똠양꿍밖에 안먹어봤지만 마음에 드는 곳! 푸근한 시장에서 혼자 조금 이색적인 가게라서 눈에 띈다.

 사진 MangoPlate @benedetta

근처 가게에서 술 먹고 2차하러 오는 손님들도 종종 있는 듯. 똠양꿍은 포장해서 먹느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새우도 좀 있고 맛도 칼칼하고 새콤하니 좋았다.

 사진 MangoPlate @Rachel

사실 해산물 보다는 버섯이 주로 많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뭐 가격대비 그렇게까지 사악한 비율은 아니었다

 사진 MangoPlate @함냐함냐

<미추원주추어탕> #추어탕 #인생추어탕 직장 동료가 인생추어탕이라고 이름없이 위치만 어렴풋이 알려줘서 찾아온 곳.

 사진 MangoPlate @함냐함냐

사실 나는 추어탕을 그리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호기심에 들렀다. 그런데 여기는 내가 먹는게 추어탕이 맞나요?! 이건 마치 고기 없는 해장국, 감자탕, 순대국맛!

 사진 MangoPlate @아~~휴

방아나 산초를 넣지않아도 이미 맛있다. 얼큰한 국물에 부드러운 시래기 척 얹어서 잘익은 파김치, 깍두기 곁들여먹으면 왜 추어탕을 먹는지 알 것 같은 어른의 기분.

 사진 MangoPlate @버터오징어

<나눔국수국수> 새벽2시까지 운영하는 정겨운 식당! 그래서 인근에서 얼큰하게 술 드시고 국물 먹으려고 오는 취객손님들도 가끔 있다.

 사진 MangoPlate @함냐함냐

국수만/김밥만은 왠지 섭섭해서 매번 두개 다 시키고 배를 부여안고 나온다. 맛은 정겨운 부드러운 멸치국수 그 맛!

 사진 MangoPlate @쏭쏭~

<로꼬로꼬> 세 번째? 쯤 방문한 곳이에요. 먹어본 조개찜집 중에 제일 괜찮은것 같다고 친구랑 서로 동의한 곳이랄까요 ㅎㅎ

 사진 MangoPlate @normaali

다 손질해주는것도 편하고 홍합 무더기가 아니라서 좋아요. 괜히 삶은 계란이나 닭 끼워주고 생색내는 곳보다 낫달까.

 사진 MangoPlate @함냐함냐

칼국수까지 마무리로 시켜 먹으면 배 땅땅 두드리며 먹을 수 있습니다. 멍게는 오늘 한번 시켜봤는데 무난한 맛이에요!

 사진 MangoPlate @함냐함냐

<백채김치찌개> 보통(2-3인분)에 두부사리 라면사리 추가해서 둘이서 먹었어요. 배 빵빵 터지는 줄 ㅎㅎ

 사진 MangoPlate @함냐함냐

가격대비 고기도 실하고 많고, 두부도 큼직해서(기본 포함이면 더 좋겠지만) 마음에 들었어요! 고기는 가위로 직접 썰어서 먹는 스타일이에요.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