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88 클릭 |

연말 데이트를 위한 신상 맛집 추천

맹고맹고
맹고맹고

“2018년 마무리는 로맨틱하게!”

연말 데이트를 위한 신상 맛집 추천

 사진 giphy.com/

2018년을 조금 특별하고, 로맨틱하게 마무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특히, 연인분들이라면 연말엔 분위기 있지만 새로운 곳을 가고 싶곤 하죠.

 사진 giphy.com/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당신의 로맨틱한 연말 데이트를 위한 신상 맛집을 소개할게요. 이곳을 데려간다면 누구나 연인에게 사랑을 듬뿍 받게 될걸요? 장담해요!

 사진 MangoPlate @예랑

<뇨끼바> 다양한 뇨끼를 즐길 수 있는 한남동의 뇨끼바를 소개해요. 뇨끼는 이탈리아 가정식으로, 감자, 단호박 등을 사용해 만든 마치 수제비 같은 요리예요.

 사진 MangoPlate @ANGELA

뇨끼바는 부어크의 김채정 실장과 이태리재의 전일찬 셰프가 콜라보 한 레스토랑인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됐지만, 많은 이들에게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곳이기도 하죠!

 사진 MangoPlate @뿔뿔

이곳에선 가지각색의 뇨끼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뇨끼바는 메뉴마다 조리법과 재료를 달리해 각 메뉴마다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사진 MangoPlate @seul

에디터의 추천은 블랙 트러플이 듬뿍 올라간 '구운 트러플 크림뇨끼'. 폭신폭신한 뇨끼에 트러플 향을 가득 머금은 크림소스는 찰떡궁합을 자랑해요.

 사진 MangoPlate @뿔뿔

'치즈 뇨끼와 고르곤졸라 크림' 역시 인기 메뉴 중 하나. 고르곤 졸라가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프로슈토의 짭조름함이 잘 어울리죠. 와인과 함께 짠!

 사진 MangoPlate @ANGELA

<첸토페르첸토> 다음은 합정에 위치한 '첸토페르첸토'입니다. 이곳은 카밀로라자네리아의 오너 셰프인 김낙영 셰프가 다른 컨셉으로 오픈한 레스토랑이에요.

 사진 MangoPlate @준영

카밀로라자네리아는 라자냐가 주메뉴였다면, 이곳은 이탈리안 스튜와 파스타가 메인 메뉴! 스튜는 소고기로 만든 스튜 만조와 닭고기로 만든 스튜 뽈로 두 가지예요.

 사진 MangoPlate @뿔뿔

추천 메뉴는 스튜 만조. 부드러운 소고기가 얹힌 이 메뉴는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국물 맛이 좋아요. 감자, 당근, 호박 등 재료 본연의 단 맛이 잘 느껴져요!

 사진 MangoPlate @장희

빵을 스튜에 콕 찍어 먹는 것도 별미! 스튜를 먹다 보면 시원한 맥주가 당기곤 하죠. 깔끔 담백한 맛이 인상적인 이곳. 파스타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사진 MangoPlate @ANGELA

<파사주> 프랑스 음식을 만나보러 가볼까요? 합정에 위치한 파사주는 올해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프렌치 레스토랑이에요.

 사진 MangoPlate @뿔뿔

햇볕에 내리쬐는 내부 공간은 마치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격식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보단 친구들끼리 편안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에요.

 사진 MangoPlate @ANGELA

'프랑샌드'는 꼭 주문해야 할 메뉴. 새우와 그뤼에르 치즈를 튀겨 빵 사이에 샌드 한 이 메뉴는 맛이 없을 리가 없죠! 짭조름한 맛이 맥주 안주로 딱이에요.

 사진 MangoPlate @요를레이후

색다른 맛을 즐겨보고 싶다면, 공 모양의 '사보이 양배추'도 추천해요. 양배추 속에 다진 고기와 채소가 꽉 채워져 있는데요! 만두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곤 해요.

 사진 MangoPlate @ANGELA

이 외에도 뇨끼, 파스타, 리조또 등 다양한 프렌치식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분위기, 공간, 맛 모두 완벽한 이곳에서 데이트 어떠세요?

 사진 MangoPlate @Rachel

<티톨로> 청담동에 음식과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곳, 티톨로. 이곳은 그라노와 스코파더셰프, 파스토를 거친 강윤석 셰프가 오픈한 곳이에요!

 사진 MangoPlate @seul

그래서 그런지 파스타 맛이 아주 훌륭한데요! 그중 인기 메뉴는 '우니 파스타'. 크림소스와 우니의 조합이 좋아 누구나 이 맛에 빠지게 될 거예요!

 사진 MangoPlate @seul

진한 트러플의 풍미가 매력적인 '트러플 파스타'도 추천해요. 음식과 함께 페어링 하면 좋을 와인이 잘 마련되어 있다니, 와인과 함께 로맨틱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사진 MangoPlate @모찌모구모구

<Osteria Secondi> 아지트로 삼고 싶을 만큼 아늑한 공간이 매력적인, 오스테리아 세콘디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석촌역 근처에 위치해있는데요.

 사진 MangoPlate @모찌모구모구

시그니처 메뉴인 '라구 딸리아뗄레'는 볼로냐식 파스타로, 간 고기를 듬뿍 넣어 만들어 고기의 식감과 풍미를 느껴볼 수 있죠.

 사진 MangoPlate @김아영

스테이크가 빠질 수 있나요. 이곳에선 살치살, 채끝, 티본 이렇게 3가지의 스테이크를 맛보실 수 있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 스테이크, 말해 뭐 하겠어요?

 사진 MangoPlate @Olivia Kim

<라뷸> 연말엔 샴페인과 함께! 샴페인바 라뷸은 어떨까요? 청담동에 위치한 이곳은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빈티지 샴페인 등 250여종의 샴페인을 보유하고 있어요.

 사진 MangoPlate @Olivia Kim

보틀뿐 만 아니라 글라스로도 판매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죠. 샴페인 뿐만 아니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을 다이닝도 잘 마련 되어 있다는 사실!

 사진 MangoPlate @Olivia Kim

메뉴는 톡톡의 김대천 셰프의 조언을 받아 완성했는데요. 간단한 토스트부터 파스타, 고기 요리 등 사장님이 추천해주는 샴페인과 함께 페어링 해 즐겨보세요!

 사진 MangoPlate @Mike Kim

<pussy foot saloon> 칵테일 한 잔 하면서 연말을 마무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 한남동의 스피크이지바인 이곳은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이 물씬 풍겨요!

 사진 MangoPlate @JENNY

1층은 기차역 컨셉, 2층은 기차 객실 컨셉의 독특한 인테리어. 이곳은 18년 경력의 프랑스인 바텐더의 수준 높은 칵테일 맛을 맛볼 수 있어요.

 사진 MangoPlate @JENNY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뿐만 아니라, 매번 해외 유명 바텐더들이 게스트로 초청돼 새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고!

 사진 MangoPlate @LetTheManGo

이국적인 분위기, 수준 높은 칵테일. 이것만으로도 연인과의 분위기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거예요!

 사진 giphy.com/

지금껏 연말 데이트를 위한 신상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두 사랑 뿜뿜한 연말 되시길 바라며, 이만 인사드릴게요! 모두 안녕~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