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825 클릭 |

세상에 이런 스테이크가! 로리스 더 프라임 립

맹고맹고
맹고맹고

“육즙의 신세계! 인생 로스트비프를 만나다”

세상에 이런 스테이크가! 로리스 더 프라임 립

 사진

이게 바로 인생 스테이크지! 칼만 대도 슥- 잘리는 최고의 프라임 립을 맛볼 수 있는 국내유일의 스테이크 하우스.

 사진

오직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프라임 립.' 이름이 조금 생소하죠? 망고걸이 설명해줄 테니 따라만 오세요!

 사진

우선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을 소개합니다. 미국에서 온 무려 80년 전통의 레스토랑인데요. 오직 7개국 11개의 매장! 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네요!

 사진

세계 10번째 매장으로 오픈한 서울 강남점.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테이크를 우리나라에서도 맛볼 수 있다니..! 망고걸이 놓칠 수 없겠죠?

 사진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국제적 명성이 자자한 미국산 최상급 꽃등심을 사용한 로스트비프를 전문으로 선보이는데요. 바로 이 부위, 프라임 립입니다.

 사진

이 프라임 립을 4주간 '웻에이징 '하는데요. 진공 포장 상태로 공기 노출을 차단해 숙성하기 때문에 촉촉함과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게 된다는 점이 특징이죠.

 사진

4주간 숙성한 소고기에 스테이크에 맛을 더해줄 시즈닝을 해준 후, 또한번 숙성을 거치면 드디어 준비 완료!

 사진

그럼 그릴에 굽냐? 아니죠! 그릴 스테이크와는 차원이 다른 조리 방법을 자랑해요. 100℃ 미만에서 통째로 5시간을 익히는데요! 그렇게 로스트비프가 탄생합니다.

 사진

이렇게 만든 로스트비프가 곧 '프라임 립'입니다. 저온에서 오랫동안 익힌 프라임 립은 풍부한 육즙과 육질은 그대로지만, 기름은 쏙 빠져 부드럽고 담백해요.

 사진

자, 그럼 주문해볼까요? 프라임 립을 주문하면 이렇게 전문 셰프인 '카버'가 직접 실버 카트를 끌고 오시는데요. (실버 카트는 디너에만 등장해요!)

 사진

카트에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로스트비프가 들어 있어요. 전문 카버가 눈앞에서 원하는 두께와 구운 정도에 따라 잘라줍니다. 망고걸의 추천 굽기는 미디엄 레어!

 사진

야들야들한 미디엄 레어는 진한 선홍빛을 띠는데요. 핏물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아닙니다! 피가 고인 게 아니라 단백질의 일종인 미오글로빈이라는 사실!

 사진

프라임 립을 받아든 망고걸도 처음엔 깜짝 놀랐어욥. 하지만 저온에서 익혀 밝은 붉은빛이 도는 거랍니다. 중요한 사실이니 어디 가서 친구에게 꼭 알려주세요.

 사진

입안에 수도꼭지를 튼 것 같은 풍부한 육즙을 충분히 즐기려면, 미디엄 레어입니다. 물론 더 익힌 걸 원하실 땐 그렇게 주문하면 된답니다! 취존만세!

 사진

젖은 고기? 수육? 놉! 바삭하게 그릴한 스테이크만 스테이크가 아니에요! 클래식한 20세기 미국 감성 듬뿍 담은 로스트비프.

 사진

비교 불가의 촉촉함, 그러나 그대로 살아있는 육질! 칼질 하는 맛 나죠. 프라임 립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 한번 맛보면 자꾸 생각나서 꿈에도 나올지 몰라요.

 사진

진짜 스테이크 육즙을 농축한 로리스만의 특제 아쥬(Au-jus) 소스까지 뿌려주면, 안 그래도 세상 촉촉한 프라임 립에 소스가 스며 들어 감칠맛이 UP!

 사진

로스트비프-아쥬소스=0 입니다. 육즙을 가득 담은 이 깊은 맛의 소스를 더해야만 비로소 최고의 로스트비프가 완성돼요!

 사진

그러면 메뉴가 다양한 로리스 더 프라임 립에서 무엇을 어떻게 시킬지, 아리송한 당신을 위해 망고걸이 알려줄게요.

 사진

로리 컷(280g)은 가장 전통적인 메뉴이자 인기있는 메뉴입니다. 170g으로 양이 좀 더 적은 캘리포니아 컷도 있어요! 보통 캘리포니아 컷도 양이 충분해요.

 사진

잉글리쉬 컷은 얇게 세 장으로 썰어낸 영국 스타일의 컷이에요. 고기의 진한 맛을 보다 잘 느낄 수 있답니다. 왠지 우워터~를 고급지게 발음하고 싶어져요.

 사진

어마 무시한 크기의 다이아몬드 짐 브래디 컷은 립 본이 함께 제공되는 특대 사이즈의 컷이에요. 450g으로 저처럼 대식가라면 이 정도는 먹어줘야죠!

 사진

그럼 고기만 먹어야 하나요? 놉! 함께 나오는 사이드디쉬를 곁들여 보세요. 부드러운 매쉬드 포테이토와 크림 스피니치, 달콤한 크림 콘이 기본으로 제공된답니다.

 사진

테이블 앞에서 멋있게! 샐러드 볼을 돌리고~ 소스와 재료를 섞어서~ 만들어 준 샐러드와 함께 드셔 보세요. 요즘 샐러드 다 이렇게 먹죠?

 사진

차갑고 신선한 샐러드는 기대한 것보다 너무 맛있어서 당황! 우린 교양인이니까, 육식을 할 땐 꼭 풀도 챙겨 먹어야 해요. 이.. 이제 어서 고기를!

 사진

드디어 고기의 차례. 연하고 촉촉한 로스트비프 위에 호스래디쉬(서양식 겨자무)를 살짝 얹어보세요! 톡 쏘는 맛이 부드러운 고기와 잘 어울린답니다.

 사진

마치 시간 여행을 하는 듯, 로리스만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는 여러분의 다이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사진

망고플레이트에선 이렇게 멋진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특별한 할인 혜택, 놓치지 마세요!

 사진

80년 노하우가 담긴 특별한 스테이크를 만나 보고 싶지 않나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더 로리스 프라임 립으로 출발!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