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20 클릭 |

눈 뜨자마자 가고 싶은 브런치 맛집

망고소녀
망고소녀

“올리브 <여기GO> 12화 맛집랭킹 대공개!”

눈 뜨자마자 가고 싶은 브런치 맛집

 사진

혀끝으로 만나는 차트 여기GO. 오늘은 간단한 브런치부터 고품격 브런치까지. 도니, 후니가 추천하는 남심, 여심 저격 브런치 집 10곳을 소개할게요!

 사진

<커피반점> 간편함과 든든함이 생명인 브런치! 대만여행 필수 간식으로 대만의 호떡같은 존재인 총좌빙을 소개해요. 브런치 메뉴로 딱!

 사진

남영역 쪽에 위치한 인쇄소 단지에 청년들이 가게를 열며 '열정도'라는 이름의 지역이 생겼는데요. 이 열정도에 위치한 커피반점에서 대만의 총좌빙을 맛볼 수 있어요.

 사진

특히 총좌빙 샌드위치가 인기 메뉴! 총좌빙을 빵 대신 사용해 달걀+햄+옥수수를 넣습니다. 거기에 대만에서 직접 가져오는 간장소스를 뿌리면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사진

<오후의과일> 서울대입구역 근처,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깔끔한 인테리어로 수많은 여성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사진 MangoPlate @미댕

하루 20개씩 한정 판매하는 수플레 팬케이크가 인기인데요. 반죽에 머랭이 들어가는 일본식 팬케이크로 일반 팬케이크보다 빵빵한 비주얼에 부드러운 식감이 남달라요!

 사진 MangoPlate @솜ㅁ

신선한 재료로 바로바로 만들어 달걀의 비린내를 잡아준다고. 비주얼에서부터 폭신폭신함이 보이지 않나요? 팬케이크 위에 메이플시럽, 크림, 과일을 올려 한입에 앙!

 사진

<더버뮤다> 모히또 한잔이 땡기는 브런치집. 쿠바를 느낄 수 있는 이곳을 소개해요. 헤비하고 육즙 넘치는 쿠바 샌드위치가 바로 대표 메뉴입니다.

 사진 MangoPlate @준영

채소는 오직 피클 뿐, 고기와 치즈만이 안에 가득해요. 특히 이 쿠바 샌드위치의 핵심은 로스트 포크!

 사진

돼지 목살을 향신료와 허브로 양념해 저온 훈연한 이 로스트 포크에 체다치즈를 가득 올리고 특제 BBQ 소스까지. 이 곳의 또다른 시그니처인 모히또와 환상 궁합!

 사진

<그레인> 깔끔한 원목, 푸릇푸릇한 인테리어, 테라스까지 갖춘 이곳. 브런치 메뉴를 조금씩 다양하게 맛 볼수 있어 좋아요!

 사진

14가지 메뉴 중에서 3-6가지로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요. 많은 메뉴, 저렴한 가격으로 질보다 양으로 승부를 보는게 아닐까 걱정되신다구요?

 사진

사워도우를 제외한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들어 정성 가득 담긴 음식들로 맛까지 보장합니다. 다양한 조합으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브런치에요.

 사진

<써머레인> 호주에서 10년 동안 살다온 사장님의 내공이 담긴 이곳. 호주식 브런치 전문점입니다. 호주식 브런치의 핵심은 바로 아보카도!라고 하는데요.

 사진 MangoPlate @민미

건강함의 상징인 아보카도가 다양한 메뉴에 들어가 있어요. 그중에서도 인기 있는 메뉴는 스매쉬드 아보카도. 연어, 버섯, 베이컨 등 다양한 토핑과 함께 즐겨보세요!

 사진 MangoPlate @준영

호주식 디저트, 파블로바도 빼놓을 수 없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머랭으로 만들어진 이 케이크는 겉바안쫀!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랍니다.

 사진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런치계의 노포. 1953년부터 시작된 미국의 이 유명한 팬케이크를 우리나라에서도 즐길 수 있어요!

 사진 MangoPlate @퐝뎅

대표 메뉴는 더치 베이비. 상큼한 레몬즙을 뿌리고 순도 100%의 버터를 녹여주세요. 그리고 파우더 슈가까지 뿌려주면 끝! 더치베이비는 꼭 이렇게 드세요~

 사진 MangoPlate @liberté

달걀, 버터가 풍부하게 들어가 평소 먹던 것과는 다른 느낌일 거예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 상큼한 맛까지 곁들여져 브런치계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어요.

 사진

<바오담> 동서양의 만남을 목격할 수 있는 이곳. 한국인은 밥심이라고 하죠!

 사진

당산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빵 대신 술떡을 구워 제공하는 에그플레이트가 인기랍니다. 브런치계의 레볼루션~!

 사진

술떡 위에 불고기와 토마토 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꿀맛♥ 느끼하다 싶으면 백김치 한 입으로 중화시켜주면 된답니다!

 사진

<익선잡방> 고즈넉하고 아기자기해 구경거리가 많은 익선동에서의 브런치! 외관은 한옥이지만 내부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분위기까지 잡은 곳이죠.

 사진

인기 메뉴는 마스카포네 오믈렛으로 브런치 타임에만 주문할 수 있어요!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안에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볶은 버섯이 가득 들어있어요.

 사진

토마트 소스와의 궁합도 일품! 구운 토마토와 통베이컨, 샐러드까지 사이드로 나와 한끼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어요. 먹고 익선동 100바퀴도 거뜬!

 사진

<광장토스트> 브런치계의 진짜 노포는 여기! 무려 48년동안 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곳은 광장시장 안의 유명 맛집입니다.

 사진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그 추억의 맛, 토스트가 인기 메뉴인데요. 손님 취향대로 설탕 케챱을 뿌리고 나면 반을 접어 종이컵에 쏙!

 사진

달달한 토스트와 커피, 프림, 설탕의 다방 커피까지 있으면 이것이 바로 한국인의 브런치! 단돈 2100원으로 즐기는 가성비 갑 맛집입니다.

 사진

<유유안> 특별한 날의 브런치는 여기! 포시즌스 호텔에 위치한 이곳은 딤섬 브런치 코스를 즐길 수 있어요.

 사진

주말에만 판매하는 딤섬 브런치 코스는 하가우부터 게알 샤오마이, 챠슈바오 등 총 8종류가 나온답니다. 간장대신 두반장에 찍어 먹는게 이곳의 차별점!

 사진

중식요리의 핵심, 베이징덕도 브런치 메뉴 중 하나로 맛볼 수 있어요. 이외에도 칠리새우 랍스터찜, 디저트까지 준비된 완벽한 브런치 코스랍니다.

 사진

오늘은 도니와 후니가 소개하는 브런치 맛집 10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음주에는 맛캉스 특집, 군산 vs 양양의 맛집을 만나볼게요! 기대해주세요~☆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