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963 클릭 |

먹거리가 가득한 파주 맛집 7곳

맹고맹고
맹고맹고

“파주로 나들이 가자!”

먹거리가 가득한 파주 맛집 7곳

 사진 giphy.com/

헤이리마을, 임진각 평화누리 등 파주는 볼거리가 많은 곳인 거 같아요! 파주 가면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셨던 분들 계시죠? 오늘은 파주 맛집 7곳을 소개할게요!

 사진 Instagram @__meeng

<갈릴리농원> 민물장어로 유명한 파주. 그중 장어 맛집, 갈릴리농원을 소개할게요. 이곳은 직접 질 좋은 장어를 키워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더욱 믿음직스러운 곳

 사진 Instagram @doyunnnkim

별관(청미안)과 본관이 나눠져 운영되고 있는데요. 별관에서는 한상차림으로 조리된 장어구이를 판매해요. 밥과 반찬이 다 나오기 때문에 편안히 식사할 수 있답니다!

 사진 Instagram @2king0309

본관에서는 장어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몇 가지 채소를 제외한 밥, 반찬, 라면은 따로 구매해야 해요. 그래도 직접 구워 먹는 재미가 있죠

 사진 Instagram @howoong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장어! 비린내 없이 장어 그 자체의 담백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여름이니, 파주에서 장어로 에너지 충전하고 가세요!

 사진 Instagram @jinijaelee

<오두산막국수> 여름에 입맛 없을 땐, 새콤달콤한 막국수가 최고죠! 이곳은 허영만의 '식객'에도 소개된 곳으로, 20여 년 그 전통을 이어오고 있어요.

 사진 Instagram @jjjjjj____hh

깊은 육수의 맛 때문에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데요. 시원하고 담백한 맛의 물막국수, 매콤 새콤한 양념이 매력적인 비빔막국수까지! 하나같이 맛있어요,

 사진 Instagram @jjjjjj____hh

이곳의 별미 메뉴인 녹두전은 돼지비계로 기름을 내 부치기 때문에 더욱 고소한 맛을 자랑해요. 두툼하고 부드러운 이 녹두전을 놓치지 마세요!

 사진 Instagram @ilove_ilsan

<심학산도토리국수> 이곳은 도토리 전문점으로 파주맛집하면 빠지지 않는 곳인데요. 도토리 쟁반국수, 도토리전, 도토리 사골 들깨수제비까지! 도토리 메뉴가 한가득!

 사진 MangoPlate @Randy

인기 메뉴로는 단연, 이 도토리 쟁반 국수! 매콤한 비빔 양념과 각종 야채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도토리 면으로 만들어 면의 식감이 쫄깃쫄깃~

 사진 Instagram @ilove_ilsan

또 이 도토리전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새우, 버섯 등 재료들이 실하게 들어가 있고, 전은 바삭! 하게 구워져서 나와요. 막걸리와 함께 도토리 요리, 어떠세요?

 사진 Instagram @tongmandu

<국물없는우동> '인생은 짧고 우동은 마시쪄' 간판이 인상적인 이곳은 일명 춘자네. 국물 없는 우동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국물 없는 우동이라니! 뭔가 독특하죠?

 사진 Instagram @tongmandu

말 그대로 국물 없이 비벼 먹는 우동집. 보통 우동은 국물로 승부 보는데, 이곳은 쫄깃쫄깃한 면발로 승부 본다고! 직접 제면하고, 숙성시켜 만든 면은 쫀쫀해요!

 사진 Instagram @olivia.h47

우동 종류는 총 세 가지로 위에 토핑만 고르면 되는데요. 오뎅, 새우, 떡 이렇게 있어요. 먼저 깨를 갈고, 계란을 터뜨려 소스와 면을 골고루 비벼 먹어야 제맛!

 사진 Instagram @tongmandu

우동만 먹으면 아쉽죠? 그렇다면 별미 메뉴인 군만두를 먹어주세요! 군만두와 꽃빵이 함께 나오는데요. 꽃빵은 연유에, 만두는 간장에 찍어 먹어야 더욱 맛있답니다!

 사진 Instagram @jinjinjin1211

<원조두지리매운탕> 파주하면 매운탕을 빼놓을 수 없죠. 이곳은 파주 현지인 분들도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요. 메기 매운탕, 빠가사리매운탕, 참게매운탕이 있어요.

 사진 Instagram @regina.84

큰 양동이 같은 냄비에 미나리와 파가 듬뿍 올려져서 나와요! 비린내 하나 없이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 생선도 통통하니 입에서 살살 녹아요. 밥에 쓱싹쓱싹

 사진 Instagram @jinjinjin1211

매운탕에 수제비와 라면사리를 빼놓을 수 없죠! 이곳은 아주머니께서 수제비를 직접 떠주시는데요. 쫄깃하고 국물이 깊이 배어든 그 맛.. 잊지 못할걸요?

 사진 Instagram @k2ihyun

<영태리라면> 다음은 단돈 2,800원에 라면을 판매하는 곳을 소개할게요. 바로 이곳! 고수의 느낌이 물씬 풍겨오죠? 하지만 이곳에선 라면 맛보기가 정말 힘들다고

 사진 Instagram @ooahreblow

따로 정해 놓은 영업시간 없이 오직 주인 할머님, 할아버님 마음이시라고 해요. 그 가격이라고 믿기지 못할 만큼 오징어, 호박, 당근 등 여러종류의 야채가 한가득!

 사진 Instagram @dios8716

또한, 면과 육수를 따로 삶아내요. 정말 정성 가득한 라면이죠? 라면이 아니라 요리라고 칭하고 싶네요! 직접 담그신 석박지를 척 올려서 먹으면 세상 꿀맛~

 사진 Instagram @winter___c

<장군집> 다음은 맛있는 돼지 부속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할게요. 돼지 부속고기는 삼겹살이나 갈비 등 주요 부위를 잘라내고 남은 고기를 말하는데요!

 사진 Instagram @winter___c

이곳은 안창살, 막창, 아구통, 목살 그리고 모든 걸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모둠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파와 고기를 버무려서 한 그릇 가득 담아 줘요.

 사진 Instagram @s__love.w

각 부위마다 그 맛이 다르지만, 육질의 신선도가 좋아 고소하고, 쫄깃하고, 살살 녹아요! 구운 파와 먹어도 좋고, 초장을 넣어 만든 양념 소스에 찍어 먹어도 굿!

 사진 Instagram @young0202kim

한국인은 역시 밥심. 남은 소스에 김치와 파, 마늘, 밥 한 공기를 넣어주면 볶음밥 완성! 볶음밥으로 완벽한 뒷마무리를 해주면 끝!

 사진 giphy.com/

오늘은 파주 맛집 7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디 갈지 고민하시지 마시고, 이곳들! 잊지 마세요. 그럼 안녕~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