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913 클릭 |

보들보들 부드러워! 오므라이스 맛집

맹고맹고
맹고맹고

“강식당에만 오므라이스 있는거 아니잖아요?”

보들보들 부드러워! 오므라이스 맛집

 사진 giphy.com

강식당 오므라이스를 보고 오므라이스가 급! 땡기신 분 많으실 거에요~(그건 나..) 오늘은 보들보들 부드러운 오므라이스 맛집 7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진 Mangoplate @양끼니

<e99> 송도에 위치한 오므라이스 전문점. 송도의 핫플레이스죠? 테이블은 4~5개 정도로 작은 가게에요. 탱글탱글한 반숙 스타일의 오믈렛을 얹어줘요~

 사진 Mangoplate @Gang's on

종류는 데미그라스, 스페니시, 케첩으로 3가지 종류가 있어요. 특히 데미그라스 오믈렛은 소, 돼지 뼈를 우린 육수로 소스를 만들어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사진 Mangoplate @꼬미

이렇게 오믈렛 배를 가르면 부드러운 노란 반숙이 후루룩~ 쏟아져요! 계란을 소스와 밥과 함께 스윽 비벼 먹어 보세요! 사르르 녹는 오므라이스를 경험해보실 거에요!

 사진 Mangoplate @kimyang_

<런던플랏> 대구 대명동에 위치해 있는 이곳. 앞산 맛집으로 인스타그램에서도 핫한 곳이에요! 오므라이스는 엄마표 오므라이스와 아빠표 오므라이스 두 가지에요~

 사진 Instagram @__by.subi__

엄마표 오므라이스는 데미그라스 소스의 새우 볶음밥이 들어가 있어요!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매운 음식을 못 드시는 분은 엄마표 오므라이스를 드셔 보세요!

 사진 Mangoplate @솔평청년

아빠표 오므라이스 안에 낙지 볶음밥이 들어가 있고, 살짝 매콤해요! 하지만 계란이 부드럽고, 고소해서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준답니다~

 사진 Mangoplate @샤샤♥

<문라이즈> 합정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오므라이스 맛집. 최근엔 인기가 너무 많아져 인스타그램 DM으로 예약을 받고 있어요! (@moonrise405)

 사진 Mangoplate @Capriccio06

오동통한 계란과 데미그라스 소스와의 조화가 잘 어울려요! 그뿐만 아니라 볶음밥 안에 들어있는 고기들과 야채들 덕분에 씹는 즐거움이 가득해요~

 사진 Mangoplate @샤샤♥

일본식 계란 샌드위치인 타마고산도도 인기! 계란이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뭉그러져요! 한쪽은 마요네즈, 한쪽은 겨자 소스가 발려져 있어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사진 Mangoplate @mitty

<시카노이에> 종로의 일본 가정식집. 시카노이에는 일본어로 '사슴의 집'이라는 의미가 있대요! 그래서 그런지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

 사진 Mangoplate @mitty

이곳의 명란 새우 오므라이스는 크림소스 오므라이스에요! 느끼할 것 같지만, 명란이 들어가 있어 담백한 맛! 입안에서 날치 알이 톡톡 터져 식감 역시 좋답니다:)

 사진 Mangoplate @Kuhn

<에그썸> 샤로수길에 있는 오므라이스 집. 작고 아담한 공간으로, 웨이팅이 언제나 있는 곳이에요~ 이곳의 인기메뉴는 토네이도 오믈렛! 계란 모양이 토네이도 같죠?

 사진 Mangoplate @삐약삐약뺙

그래서 얇은 계란 결이 잘 느껴져서 식감이 독특해요! 달짝지근한 토마토소스로 맛을 낸 볶음밥과 짭조름한 베이컨, 데미 소스의 조화란..!

 사진 Instagram @donnyyy_kim

<잇코텐 34.27> 망원동에 있는 오므라이스 전문점. 망원동 골목 골목에 숨어져 있어, '이곳이 맞나..?' 싶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아늑한 공간의 잇코텐.

 사진 Naver blog @bewhite12

오므라이스는 전통 일본식 오므라이스로, 야채와 고기를 끓여서 만든 '갈색 소스'의 오므라이스와 3가지 종류의 치즈로 만든 '하얀 소스'의 오므라이스가 있어요.

 사진 Instagram @dut_ny

계란을 칼로 스윽- 하면 몽글몽글한 계란이 부드럽게 펴져요! 볶음밥은 간장 베이스의 볶음밥으로, 아낌없이 재료가 팍팍 들어가 더 맛있어요>_<!

 사진 Instagram @k_miri1225

<테이블투쉐어>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이곳. 플레이팅부터 예쁜 이곳의 오므라이스 종류는 총 5가지에요~ 그 중 인기메뉴는 불맛낙지 오므라이스!

 사진 Instagram @ohlea33

불맛낙지 오므라이스는 크림소스 베이스이지만, 화끈한 불맛낙지 볶음밥이 들어가 있어요! 맵지만 크림소스가 매운맛을 잡아줘서 그 조화가 잘 어울린답니다~

 사진 Instagram @malsooni_mimi

돈까스 오므라이스는 데미그라스의 소스로, 무엇보다 야들야들한 돈까스를 맛보실 수 있어요! 토마토와 메추리알로 만든 플레이팅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진 giphy.com

오늘 이렇게 오므라이스 맛집 7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강식당으로 보지만 말고, 우리 직접 보들보들한 계란이 매력적인 오므라이스 직접 먹으러 가자구요! 궈궈!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