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6,694 클릭 |

영등포 맛집 베스트 40곳

“영등포 갈 때 필수로 챙겨가세요”

  • 우미노미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80 신우빌딩 1F

    가고싶다

    1.

    우미노미

    4.6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80 신우빌딩 1F

    kc

    집근처에서 급하게 먹을려고 포장을 해와서 먹었다. 밥 온도로 생선이 익지 않도록 별도로 포장을 해주셨다. 와사비가 정말 맛있었고, 계란은 역시 ...

    집근처에서 급하게 먹을려고 포장을 해와서 먹었다. 밥 온도로 생선이 익지 않도록 별도로 포장을 해주셨다. 와사비가 정말 맛있었고, 계란은 역시 맛이 좋았다. 한치랑 게살은 맛이 정말 좋았다. 특히 게살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구나 싶을정도로 맛있엇다..

    더보기
    우미노미
    더보기 >
  • 허브족발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48길 6

    가고싶다

    2.

    허브족발

    4.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48길 6

    서초동먹변

    포장을 해서 와서 먹어도 이렇게 맛있을 수있나요 여기 족발은 일류예요 일류 뒷다리살보다 맛있는 앞다리살로 주문해 포장했습니다 돼지 누린내 전혀 ...

    포장을 해서 와서 먹어도 이렇게 맛있을 수있나요 여기 족발은 일류예요 일류 뒷다리살보다 맛있는 앞다리살로 주문해 포장했습니다 돼지 누린내 전혀 없고 허브향 솔솔 전혀 퍽퍽한 살코기 부분 하나 없고 껍데기가 쫀득쫀득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사이드로 나오는 냉면도 웬만한 냉면맛집보다 소스도 푸짐하고 고기도 씹히고 맛있습니다

    더보기
    허브족발
    더보기 >
  • 부일갈비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6길 23-8

    가고싶다

    3.

    부일갈비

    4.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6길 23-8

    우이리

    돼지갈비 점심에 혼자가서 2인분 먹었습니다. ^^;;; 사장님이 돼지갈비 촉촉하게 굽는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적당하게...

    돼지갈비 점심에 혼자가서 2인분 먹었습니다. ^^;;; 사장님이 돼지갈비 촉촉하게 굽는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적당하게 단 갈비였습니다.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었는데 밥을 시킬 여력이 안되서 아쉬었어요. 마지막으로 껍데기 서비스. 예상 못한 복병이였지만 풀로 꽉 채웠어요.

    더보기
    부일갈비
    더보기 >
  • 양키통닭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3

    가고싶다

    4.

    양키통닭

    4.4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3

    쮀리

    평일 저녁에 가더라도 웨이팅이 있지만 웨이팅 조금 참고 먹기 좋을 것같다! 생각보다 가게도 넓어서 요래조래 들어가서 자리를 잡는데, 시금치에 통...

    평일 저녁에 가더라도 웨이팅이 있지만 웨이팅 조금 참고 먹기 좋을 것같다! 생각보다 가게도 넓어서 요래조래 들어가서 자리를 잡는데, 시금치에 통닭이라니? 라고 하지만 조합이 최고고 안에 들어있는 감자와 찰밥도 찰떡이다 ㅎㅎ 둘이서 가서 시금치통닭 클리어 하고왔다

    더보기
    양키통닭
    더보기 >
  • 양키스 버거&피자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434-1

    가고싶다

    5.

    양키스 버거&피자

    4.4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434-1

    662

    맛도 있구 분위기도 넘 좋았어요! 이태원같이 힙한 느낌이기도하구요..ㅎㅎ 수제버거는 특성상 깔꿈하게 먹기 힘들었지만 넘나 마싯게 잘 먹었슴니다!...

    맛도 있구 분위기도 넘 좋았어요! 이태원같이 힙한 느낌이기도하구요..ㅎㅎ 수제버거는 특성상 깔꿈하게 먹기 힘들었지만 넘나 마싯게 잘 먹었슴니다! 문래동 맛집중에 하나 맞네요 ㅎㅎㅋ

    더보기
    양키스 버거&피자
    더보기 >
  • 대관원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7길 1

    가고싶다

    6.

    대관원

    4.4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7길 1

    노니바이노니

    게살삼슬 마시쪙! * 게살삼슬 게살삼슬이 뭐지?_? 하면서 먹으러 간 곳 결과 대만족! 고대했던 게살삼슬은 게살에 야채를 함께 볶고, 그위에 ...

    게살삼슬 마시쪙! * 게살삼슬 게살삼슬이 뭐지?_? 하면서 먹으러 간 곳 결과 대만족! 고대했던 게살삼슬은 게살에 야채를 함께 볶고, 그위에 머랭을 가득 얹은 뒤 고추기름으로 몇줄 올려주시는 요린데, 일단 비주얼 너무 훌륭하고 양도 많다 한입먹으면 계란 흰자가 너어무 폭신+부드럽고, 게살과 야채들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간다

    더보기
    대관원
    더보기 >
  • 오복수산참치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2F

    가고싶다

    7.

    오복수산참치

    4.4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2F

    행복한 나나나

    오오 깔끔 정갈 맛남 재료 본연의 맛을 하나하나 느끼죠~ 회도 신선하고 가게도 정갈하고 플레이트도 정갈 합니다 다만 사람이 많아요 코로나 덜해지...

    오오 깔끔 정갈 맛남 재료 본연의 맛을 하나하나 느끼죠~ 회도 신선하고 가게도 정갈하고 플레이트도 정갈 합니다 다만 사람이 많아요 코로나 덜해지고 가야 할 가게에요~~ 맛은 보장드려요

    더보기
    오복수산참치
    더보기 >
  • 온수반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22가길 6 1F

    가고싶다

    8.

    온수반

    4.4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22가길 6 1F

    노니바이노니

    "먹으면 힘나는 이맛!" * 진짜맛있다 3시간 전에 먹었는데도 리뷰쓰면서 다시 입맛 다시는중 고기 너무 야들야들하고, 찍어먹는 참소스도 진짜 대...

    "먹으면 힘나는 이맛!" * 진짜맛있다 3시간 전에 먹었는데도 리뷰쓰면서 다시 입맛 다시는중 고기 너무 야들야들하고, 찍어먹는 참소스도 진짜 대박이다 국물은 뜨끈한 갈비탕과 쌀국수 국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데, 첫입에 살짝 느껴지는 한약재 맛이 전혀 거슬림없이 이렇게 잘 어우러져도되나 싶고 왠지 정말 원기보양 한그릇인 느낌이 난다 깍두기, 깻잎장아찌, 산고추절임 전부 너무

    더보기
    온수반
    더보기 >
  • 또순이네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7길 16

    가고싶다

    9.

    또순이네

    4.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7길 16

    박지훈

    서울 1위 된장이라길래 한번 먹어봤다 첫 숟갈은 음? 이게 1위인가 맛은 있네 정도 토시살이 오히려 더 맛있는 느낌 하지만 된장을 밥에 비벼 토...

    서울 1위 된장이라길래 한번 먹어봤다 첫 숟갈은 음? 이게 1위인가 맛은 있네 정도 토시살이 오히려 더 맛있는 느낌 하지만 된장을 밥에 비벼 토시살이랑 3종 세트로 먹은 뒤에야 그 진가를 알게 되었다 밥에 비벼야 간이 딱 맞다 존맛 인정 재방문 의사 있음

    더보기
    또순이네
    더보기 >
  • 대한옥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51길 6

    가고싶다

    10.

    대한옥

    4.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51길 6

    달려라호두

    소꼬리뼈찜 먹으러 영등포 방문.ㅎㅎ 영등포 시장 골목 안에, 정말 곧 무너질것 같은 건물에 위치한 오래된 맛집이다. 누군가 데려가지 않았으면 절...

    소꼬리뼈찜 먹으러 영등포 방문.ㅎㅎ 영등포 시장 골목 안에, 정말 곧 무너질것 같은 건물에 위치한 오래된 맛집이다. 누군가 데려가지 않았으면 절대 몰랐고 가지 않았을 그런 곳. 적어보이는데 매우 양도 많고 처음 먹어보는 소꼬리찜 맛도 근사했다.

    더보기
    대한옥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