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9,088 클릭 |

삼겹살 맛집 베스트 30곳

“국민 힐링 푸드♥”

  • 숙달돼지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1가 13-18

    가고싶다

    1.

    숙달돼지

    4.8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1가 13-18

    KooDonghyun

    그냥 머리털 나고 먹어본 삼겹살 중에 제일 맛있음. 돼지고기에서 이런 맛이 난다는게 놀라울 정도이며 어떻게 육즙을 이렇게 잘 살려서 고기가 조리...

    그냥 머리털 나고 먹어본 삼겹살 중에 제일 맛있음. 돼지고기에서 이런 맛이 난다는게 놀라울 정도이며 어떻게 육즙을 이렇게 잘 살려서 고기가 조리가 되는지 신기함. 다른 말 필요없고 엄청 맛있음. 단점이라면 웨이팅이 길지만 고기 한 점 넣으면 그런거 다... 생각도 안남.

    더보기
    숙달돼지 더보기 >
  • 금돼지식당 사진 - 서울시 중구 신당동 370-69

    가고싶다

    2.

    금돼지식당

    4.7

    서울시 중구 신당동 370-69

    소요객

    한마디로 말하면 비싼 소고기집에서 먹는듯한 최고급 삼겹살 구이. 삼겹살이 워낙 대중적인 음식이라 어떤 특별한 기대를 갖기란 쉽지 않은 음식이기도...

    한마디로 말하면 비싼 소고기집에서 먹는듯한 최고급 삼겹살 구이. 삼겹살이 워낙 대중적인 음식이라 어떤 특별한 기대를 갖기란 쉽지 않은 음식이기도 하지만 최상급의 돼지고기와 맛깔나는 반찬, 말돈 소금, 자극적이지 않은 무한리필 김치찌개, 거기에 화룡정점을 찍는 직원분들의 고기굽는 스킬과 황송할 정도의 서비스까지..

    더보기
    금돼지식당 더보기 >
  • 양지말화로구이 사진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하오안리 631-3

    가고싶다

    3.

    양지말화로구이

    4.7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하오안리 631-3

    yasmina

    속초 갈때 이 곳에 가기 위해 국도를 탄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숯불 화로에 구운 고추장 삼겹살은 첫 입 베어 문 순간 숯 향 물씬 스멜로 인해 ...

    속초 갈때 이 곳에 가기 위해 국도를 탄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숯불 화로에 구운 고추장 삼겹살은 첫 입 베어 문 순간 숯 향 물씬 스멜로 인해 찬사가 절로 나온다 밑반찬 하나하나 까지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지는 훌륭한 맛집이다 고기를 먹은 뒤 막국수나 양푼비빔밥으로 마무리하면 배가 남산만해짐을 느낄 수 있다.

    더보기
    양지말화로구이 더보기 >
  • 교대이층집 사진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71-18

    가고싶다

    4.

    교대이층집

    4.6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71-18

    냠냠

    목살이랑 삼겹살 시켜봤는데 둘다 너어어어무맛있어요 ㅠㅠㅠ 교대역 근처에서 먹었던 고기중에 손에 꼽아요ㅋㅋㅋㅋ 원래 목살 되게 좋아하는데 여기는 ...

    목살이랑 삼겹살 시켜봤는데 둘다 너어어어무맛있어요 ㅠㅠㅠ 교대역 근처에서 먹었던 고기중에 손에 꼽아요ㅋㅋㅋㅋ 원래 목살 되게 좋아하는데 여기는 목살도 맛있는데 명이나물에 싸먹는 삼겹살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후식으로 시킨 차돌박이볶음밥?인가 강추합니다 꼭 드세요.

    더보기
    교대이층집 더보기 >
  • 육전식당 사진 -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104-3

    가고싶다

    5.

    육전식당

    4.6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104-3

    JIN. 김종태

    목살은 등심같고 삼겹살은 티본 스테이크같습니다 고기 다 구워주고 서비스도 명성 비하면 좋습니다 고기맛도 훌륭합니다 명이나물과 와사비와 맛있게 구...

    목살은 등심같고 삼겹살은 티본 스테이크같습니다 고기 다 구워주고 서비스도 명성 비하면 좋습니다 고기맛도 훌륭합니다 명이나물과 와사비와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의 조합은 입안에서 신세계가 열린듯 합니다 화룡점정으로 볶음밥은 최근 먹은 것중에 단연 으뜸입니다.

    더보기
    육전식당 더보기 >
  • 광화문이층집 사진 - 서울시 종로구 견지동 110

    가고싶다

    6.

    광화문이층집

    4.5

    서울시 종로구 견지동 110

    Capriccio06

    동그랗게 말아서 썰어진 얇은 삼겹살을 정해진 온도에 구우니 금방 익고 덜 느끼해서 맛있었다. 차돌박이 느낌이 많이 나는데 그보다는 담백하다. 중...

    동그랗게 말아서 썰어진 얇은 삼겹살을 정해진 온도에 구우니 금방 익고 덜 느끼해서 맛있었다. 차돌박이 느낌이 많이 나는데 그보다는 담백하다. 중간에 불판 온도가 올라가서 불쇼 보게되서 무서웠는데 그래도 참 맛있게 먹었다. 목살도 두툼하고 맛있었는데 꽃삼겹이 인상이 더 강하긴 한 듯.

    더보기
    광화문이층집 더보기 >
  • 통통돼지 사진 -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13-33

    가고싶다

    7.

    통통돼지

    4.5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13-33

    dany

    존맛존맛 인생고기집! 특히 부추무침이 그렇게 맛있어서 같이먹으면 뭐가 사라지는지도 모른다고 한다.. 내 친구의 중학교때부터의 단골집

    존맛존맛 인생고기집! 특히 부추무침이 그렇게 맛있어서 같이먹으면 뭐가 사라지는지도 모른다고 한다.. 내 친구의 중학교때부터의 단골집

    통통돼지 더보기 >
  • 맛찬들 사진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92-10

    가고싶다

    8.

    맛찬들

    4.4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92-10

    최진영

    정말 여길 왜 이제야 알았는지 제 자신한테 화가 나요ㅠ 꽤 두툼한 고기가 입에 넣자마자 녹아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 안부 묻는 것도 잊어버릴 맛이...

    정말 여길 왜 이제야 알았는지 제 자신한테 화가 나요ㅠ 꽤 두툼한 고기가 입에 넣자마자 녹아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 안부 묻는 것도 잊어버릴 맛이에요... 불판 온도 맞춰서 직접 구워주시는 서비스도 너무 좋고, 백김치 살짝 구워서 고기랑 명이나물에 싸먹으라고 추천해주셨는데 그 조합도 정말 상상도 못한 꿀맛!

    더보기
    맛찬들 더보기 >
  • 일미락 사진 - 서울시 양천구 목동 406-126

    가고싶다

    9.

    일미락

    4.4

    서울시 양천구 목동 406-126

    지슈

    두툼한 삼겹살을 직원분들이 불 온도 재가며 손수 구워주신당ㅋㅋ 딱 알맞게 맛있을때 먹으니 꿀맛! 적당히 기름지고 고소하고 두툼해서 씹는 맛도 좋...

    두툼한 삼겹살을 직원분들이 불 온도 재가며 손수 구워주신당ㅋㅋ 딱 알맞게 맛있을때 먹으니 꿀맛! 적당히 기름지고 고소하고 두툼해서 씹는 맛도 좋았다!! 반찬들 다 맛있고 좋았는데, 파김치랑 묵은지가 고기랑 정말 잘 어울렸다ㅎㅎ

    더보기
    일미락 더보기 >
  • 철든놈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4-8

    가고싶다

    10.

    철든놈

    4.4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4-8

    소뇽뇽

    컨셉이랑 요리방법이 독특해서 먹는재미 보는재미를 둘 다 잡을 수 있는 곳이에요ㅋ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마늘숙성삼겹살이 진짜 맛있어요!!! 고기...

    컨셉이랑 요리방법이 독특해서 먹는재미 보는재미를 둘 다 잡을 수 있는 곳이에요ㅋ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마늘숙성삼겹살이 진짜 맛있어요!!! 고기 종류보다 사이드메뉴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지만 맛있어서 용서가 되네요ㅋㅋ

    더보기
    철든놈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