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957 클릭 |

물만두 맛집 베스트 10곳

“내 삶은 물만두와 함께”

  • 진만두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27-22

    가고싶다

    1.

    진만두

    4.7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27-22

    만종스

    항상 높은 평점을 유지하는 진만두! 드디어 가봤다~ 셋이가서 하이정식에 동파밥을 주문했다 처음에 준비해주시는 차는 자스민차로 골랐는데 향이 ...

    항상 높은 평점을 유지하는 진만두! 드디어 가봤다~ 셋이가서 하이정식에 동파밥을 주문했다 처음에 준비해주시는 차는 자스민차로 골랐는데 향이 너무좋았다ㅠㅜ.. 만두나오기전까지 계속 마신듯,,ㅎㅎ 황과가 먼저 준비되고 찐만두류인 샤오롱바오와 쯩겨가 나왔다 황과는 궁중식 오이요리라고 하는데 강하고 자극적인 맛이 아니지만 살짝 느껴지는 당도가 너무 매력적인 요리였

    더보기
    진만두 더보기 >
  • 명봉샤브샤브양꼬치 사진 -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4-1

    가고싶다

    2.

    명봉샤브샤브양꼬치

    4.5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4-1

    작약

    매화반점 가는 길에 ‘수요미식회’ 글귀를 보고 지인이 여기에 가보자해서 가게되었어요. 전반적으로 가격이 싸고 음식 종류도 많은데, 망플에서 후기...

    매화반점 가는 길에 ‘수요미식회’ 글귀를 보고 지인이 여기에 가보자해서 가게되었어요. 전반적으로 가격이 싸고 음식 종류도 많은데, 망플에서 후기가 좋은 양꼬치를 먹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궈바로우: 얇게 저민 고기에 두꺼운 튀김옷이 입혀져있어서 이걸 튀김을 먹는건지 고기를 먹는건지 싶었어요. 그런데 기름진 맛이 느껴지지 않고 깔끔했어요. 소스는 약간...

    더보기
    명봉샤브샤브양꼬치 더보기 >
  • 쟈니덤플링 사진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23-5

    가고싶다

    3.

    쟈니덤플링

    4.4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23-5

    꺄항

    반달군만두 8,000원 겉은 바삭하고 피도 두껍지않은데 속은 육즙이 가득하고 작은새우도 통으로 들어있다! 같이 간 친구도 식감이 좋고...

    반달군만두 8,000원 겉은 바삭하고 피도 두껍지않은데 속은 육즙이 가득하고 작은새우도 통으로 들어있다! 같이 간 친구도 식감이 좋고 다시오고 싶다고 칭찬했다. 예전부터 웨이팅이 많아서 먹어보고싶었는데 평일 점심에 갔더니 기다리지않고 먹을 수 있었다. 만두집을 추천해야한다면 주저없이 쟈니덤플링을 추천할 수 있을 것 같다!!

    더보기
    쟈니덤플링 더보기 >
  • 마가만두 사진 - 부산시 동구 초량동 563

    가고싶다

    4.

    마가만두

    4.4

    부산시 동구 초량동 563

    S E R A

    부산역 앞에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만두집. 동내 중국집 같네요~ 직원분들이 중국분들인거 같더라구요. 만두도 만드시는것도 볼 수 있어요ㅎㅎ -...

    부산역 앞에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만두집. 동내 중국집 같네요~ 직원분들이 중국분들인거 같더라구요. 만두도 만드시는것도 볼 수 있어요ㅎㅎ - 군만두 - 맛있어요! 겉에는 적당히 바삭하고 안에 고기맛이 아주 진해요. 육즙 국물이 조금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 찐만두 - 샤오롱바오랑 아주 비슷한거 같아요! 한국식 찐만두가 아니고 중국 찐만두

    더보기
    마가만두 더보기 >
  • 편의방 사진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353-94

    가고싶다

    5.

    편의방

    4.4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353-94

    삐약삐약뺙

    드디어 가본 편의방! 맨날 이름이 헷갈려서 사랑방이라 부르는 ㅋㅋㅋ 요새 만두 투어 엄청 하는 것 같네용 유명한 생선만두랑 요리류...

    드디어 가본 편의방! 맨날 이름이 헷갈려서 사랑방이라 부르는 ㅋㅋㅋ 요새 만두 투어 엄청 하는 것 같네용 유명한 생선만두랑 요리류중에서도 궁금해서 가지튀김 시켰어요! 먼저 생선만두가 나왔어요. 삶은 만두 더라구요! 겨자소스 주시는데 크아앙 다른소스 다찍어먹어봤는데 겨자가 진짜 핵잘어울려요... 물만두인데 육즙이라니..... ㅠㅠ 뜨거울땐

    더보기
    편의방 더보기 >
  • 영생덕 사진 - 대구시 중구 종로2가 20

    가고싶다

    6.

    영생덕

    4.0

    대구시 중구 종로2가 20

    알로에

    식당 외부, 인테리어, 서비스, 맛까지 다 중국에서 경험했던것 같다 음식이 오랜만의 중국이었다는게 좋았고 서비스가 오랜만의 중국이었다는게 별...

    식당 외부, 인테리어, 서비스, 맛까지 다 중국에서 경험했던것 같다 음식이 오랜만의 중국이었다는게 좋았고 서비스가 오랜만의 중국이었다는게 별로였다

    더보기
    영생덕 더보기 >
  • 진진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69-67

    가고싶다

    7.

    진진

    4.4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69-67

    Sirena

    드디어 가본 진진. 예약 무조건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다행히 토요일 저녁인데 3일 전에 예약했고, 식사시간 2시간 받았어요. 회원제를 ...

    드디어 가본 진진. 예약 무조건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다행히 토요일 저녁인데 3일 전에 예약했고, 식사시간 2시간 받았어요. 회원제를 운영해서 회원에 대해 할인 혜택이 상당히 큰데, 가입비가 3만원이라 가입하면 대부분 이득을 보는 것 같음. 칭찡우럭, 어향가지, 멘보샤 시켰고 제일 맛있었던건 멘보샤. 전에 다른데선 너무 딱딱해서 입천장 까졌는데 여긴

    더보기
    진진 더보기 >
  • 월화당 사진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38-24

    가고싶다

    8.

    월화당

    4.0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38-24

    아기새

    뜨거운거말고 따뜻한거 먹고 싶어서 만두가 생각났어요! 마침 근처에 만두집있길래 리뷰보고 새우만두 먹었습니당ㅎㅎㅎ 7천원에 여덟개라그 적혀있어서 ...

    뜨거운거말고 따뜻한거 먹고 싶어서 만두가 생각났어요! 마침 근처에 만두집있길래 리뷰보고 새우만두 먹었습니당ㅎㅎㅎ 7천원에 여덟개라그 적혀있어서 두판먹어야되나 했는데 만두가 통통해서 한판으로 충분했어요! 새우는 식감만 더해줄정도로 그렇게 많이 들어있긴 않았지만 만두소가 그냥 맛있어서 뭫ㅎㅎㅎㅎ 적당한 포만감에 대충 밥때으고싶을때 딱좋은듯요!

    더보기
    월화당 더보기 >
  • 송화양꼬치 사진 -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11-2

    가고싶다

    9.

    송화양꼬치

    4.0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11-2

    Jㅐ

    건대 양꼬치 거리에 위치한 “송화양꼬치”. 근처에서 일하는 친구의 단골 회식 장소라고 추천 받아서 다녀왔어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로 가득...

    건대 양꼬치 거리에 위치한 “송화양꼬치”. 근처에서 일하는 친구의 단골 회식 장소라고 추천 받아서 다녀왔어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로 가득가득. 음식도 분위기도 괜찮다!! ‘양꼬치’. 자동으로 돌아가는 기계가 설치되어 있어서 먹기 편했어요. 양고기 자체는 특별하다고 할 만한 점은 없었지만, 불이 좋아가지고 맛있는 양꼬치 구이를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더보기
    송화양꼬치 더보기 >
  • 이품분식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8-8

    가고싶다

    10.

    이품분식

    3.8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8-8

    JIN. 김종태

    군만두가 시그니쳐인듯합니다 원래 할아버지가 만드는 맛집인듯 싶은데 지금은 일하시는분들이 다 화교나 교포분인듯.. 니 내 누군지 아니? 이런...

    군만두가 시그니쳐인듯합니다 원래 할아버지가 만드는 맛집인듯 싶은데 지금은 일하시는분들이 다 화교나 교포분인듯.. 니 내 누군지 아니? 이런 억양임 그래도 깐쇼새우, 꿔바로우 군만두는 먹을만 하고 가격은 착합니다 나름 서비스는 괜찮습니다 방문추천 70% 청결 65% 서비스 75% 주차불가

    더보기
    이품분식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