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912 클릭 |

오리고기 맛집 베스트 35곳

“너무 맛있어서 오리둥절”

  • 만가타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2길 40-5

    가고싶다

    1.

    만가타

    4.8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2길 40-5

    김화진

    너무 예쁜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었어요!! 음식 먹기전 설명도 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는데 도움이 됐어요! 미트볼이랑 오리리조또랑 염장플래터 먹...

    너무 예쁜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었어요!! 음식 먹기전 설명도 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는데 도움이 됐어요! 미트볼이랑 오리리조또랑 염장플래터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울뻔했어요ㅜㅜ 부모님 모시고 또 가야겠어요!!

    더보기
    만가타
    더보기 >
  • BISTROT de YOUNTVILLE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8길 13-7 이안빌딩 1F

    가고싶다

    2.

    BISTROT de YOUNTVILLE

    4.7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8길 13-7 이안빌딩 1F

    떠뽀끼쥬떼연

    후한 점수를 주고 싶은 것은 메인의 오리 가슴살 요리인데 껍질은 바삭하고 속은 정말 부드럽고 감자와 소스의 조화가 좋다. 신랑이 시킨 양갈비보다...

    후한 점수를 주고 싶은 것은 메인의 오리 가슴살 요리인데 껍질은 바삭하고 속은 정말 부드럽고 감자와 소스의 조화가 좋다. 신랑이 시킨 양갈비보다 이것을 추천함! 배가 터지게 양이 많고 기념일이라하니 정말 촉촉하다못해 녹는 쉬폰과 바닐라빈과 얼그레이그 들어간 케이크 서비스!

    더보기
    BISTROT de YOUNTVILLE
    더보기 >
  • 팔레드 신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67 6F

    가고싶다

    3.

    팔레드 신

    4.6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67 6F

    예랑

    베이징덕 미리 예약해야 먹을 수 있는 메뉴! 등장 비주얼은 정말 장난아님*_* 껍질이 생각보다 엄청 바삭하지는 않고 기름져서 고소하다. 베이징덕...

    베이징덕 미리 예약해야 먹을 수 있는 메뉴! 등장 비주얼은 정말 장난아님*_* 껍질이 생각보다 엄청 바삭하지는 않고 기름져서 고소하다. 베이징덕 소스를 뿌려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다. 그리고 야빙에 써서 먹는게 더 조화롭고 맛있는듯! 가격은 좀 후덜덜하긴 했지만 6명이서 먹으니 부담은 그렇게 크지 않은편이다. 분위기랑 서비스는 대박이고 맛도 괜찮은데 재방문의사 물으면...다음엔 법카로?ㅋㅋㅋㅋ

    더보기
    팔레드 신
    더보기 >
  • 유유안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포시즌스호텔 서울 11F

    가고싶다

    4.

    유유안

    4.6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포시즌스호텔 서울 11F

    유유안
    더보기 >
  • 왕스덕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30 하림타워 B1

    가고싶다

    5.

    왕스덕

    4.6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30 하림타워 B1

    예쁘게 담긴 베이징덕을 밀전병 위에 놓고 오이채와 파채를 곁들여 소스를 넣어 먹으면 옆에서 누가 속삭이는 것 같다. (美味~) 겉 껍질은 크리스...

    예쁘게 담긴 베이징덕을 밀전병 위에 놓고 오이채와 파채를 곁들여 소스를 넣어 먹으면 옆에서 누가 속삭이는 것 같다. (美味~) 겉 껍질은 크리스피하고 속은 촉촉하며 은은하게 훈연 향이 느껴지면서 담백 고소한 진짜 맛있는 오리고기다. 진짜 배가 불렀지만 이것 저것 요리들도 푸짐하게 시켜서 먹어보았는데 하나같이 깥끔하니 맛이 좋다.

    더보기
    왕스덕
    더보기 >
  • 더라운드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8길 37 1F

    가고싶다

    6.

    더라운드

    4.4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8길 37 1F

    Luscious.K

    북경오리 이곳은 꽤 괜찮은 북경오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직접 화덕에서 마무리한 오리는 바삭한 껍질의 식감을 살리기 충분합니다 쉐프가 큼직한 오리...

    북경오리 이곳은 꽤 괜찮은 북경오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직접 화덕에서 마무리한 오리는 바삭한 껍질의 식감을 살리기 충분합니다 쉐프가 큼직한 오리를 손님앞에서 카빙해 주세요 고기가 좀 아쉬우면 다리살 요청하세요 다리살 잘 발라서 따로 주십니다 호텔급으로 잘 조리된 오리이고 껍질의 식감도 좋고 가슴살 한 겹만 주시는 카빙도 훌륭합니다

    더보기
    더라운드
    더보기 >
  • 문리버 사진 -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전의1길 8

    가고싶다

    7.

    문리버

    4.3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전의1길 8

    꼭행복해야돼

    약오리백숙 도착 삼십분전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 정말 맛있음. 밑반찬도 넘 맛있구 국물도 짱.. 한약재 덕분에 한약맛도 나면서 국물이 깊다.. ...

    약오리백숙 도착 삼십분전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 정말 맛있음. 밑반찬도 넘 맛있구 국물도 짱.. 한약재 덕분에 한약맛도 나면서 국물이 깊다.. 고기도 너무 부드러움. ㅠㅠ 다먹고 약재랑 안에있는 건더기를 다 건진 후에 밥을 넣어서 끓이면 죽! 이것도 최고임. 오리고기 남은 것을 살만 발라내서 죽 끓일때 넣으면 넘 맛있음. 오리백숙이 제일 유명하지만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은 곳.

    더보기
    문리버
    더보기 >
  • 병천유황오리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68 신영빌딩

    가고싶다

    8.

    병천유황오리

    4.3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68 신영빌딩

    꺄항

    이동네흔하지않은 #오리전문점 맛도 있고 가격도 리즈너블한 훈제오리고기를 먹는집 국물에 담궈 먹는게 아니라 고기를 따뜻하게 해주면서 기름을 빼서 ...

    이동네흔하지않은 #오리전문점 맛도 있고 가격도 리즈너블한 훈제오리고기를 먹는집 국물에 담궈 먹는게 아니라 고기를 따뜻하게 해주면서 기름을 빼서 나중엔 국물에 면사리를 넣는 신기한 시스템인데 고기는 물론이고 국물과 면까지 맛있다. 익힌 채소랑 먹는것도 좋고, 흔하지 않은 구성에 맛까지 잡은 이동네 인기 회식장소ㅎㅎㅎㅎ 예약하면 룸자리도 가능해서 저녁엔 회식하는 테이블이 많다.

    더보기
    병천유황오리
    더보기 >
  • 라씨에트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래로6길 6 2F

    가고싶다

    9.

    라씨에트

    4.3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래로6길 6 2F

    머큐리

    오리꽁피부터 비스퀴파스타까지 다양하게 시켰는데 베이컨과 반숙란, 테린 들어간 프랑스 리옹식 샐러드 연어와 올리브 등이 곁 들어진 프랑스 니스식 ...

    오리꽁피부터 비스퀴파스타까지 다양하게 시켰는데 베이컨과 반숙란, 테린 들어간 프랑스 리옹식 샐러드 연어와 올리브 등이 곁 들어진 프랑스 니스식 샐러드 꽁피한 문어다리가 들어간 오일파스타, 비스크 소스, 따야린면 크림 달걀노른자 푸아그라 들어간 파스타 통 오리 꽁피와 저온조리한 돼지 정강이살을 주문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는데 오리고기에 소스로 나온 단호박 퓨레, 양재동에서 떼 온 다는 빵은 취향저격이였다.

    더보기
    라씨에트
    더보기 >
  • 바람난오리궁뎅이 사진 -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국문로29길 15

    가고싶다

    10.

    바람난오리궁뎅이

    4.3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국문로29길 15

    고바마

    정릉천을 타고 북한산으로 올라가다보면 있는 재미있는 이름의 오리고기 전문점입니다. 오리 로스와 주물럭, 훈제가 주 메뉴인데 대부분 오리 로스를 ...

    정릉천을 타고 북한산으로 올라가다보면 있는 재미있는 이름의 오리고기 전문점입니다. 오리 로스와 주물럭, 훈제가 주 메뉴인데 대부분 오리 로스를 많이 주문합니다. 가격대비 양도 많고 김치와 부추와 함께 먹는 고기가 아주 맛있습니다. 치즈와 계란을 올려 주는 것도 특이하고 서비스로 주는 들깨탕과 치즈김치 계란말이도 일품입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볶음밥이 대미를 장식합니다.

    더보기
    바람난오리궁뎅이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