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4,552 클릭 |

무한리필 맛집 베스트 15곳

“맛과 양을 동시에 만족시킬 무한리필 맛집 리스트!”

  • 모던샤브하우스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리플레이스 광화문 5F

    가고싶다

    1.

    모던샤브하우스

    4.7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리플레이스 광화문 5F

    모라

    시그니처 스키야키로 먹었는데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네요 맛있음 ㅎㅎ 고기는 소 2종류 돼지 2 종류로 주고 야채 버섯 모두 싱싱함.. 고기 포함...

    시그니처 스키야키로 먹었는데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네요 맛있음 ㅎㅎ 고기는 소 2종류 돼지 2 종류로 주고 야채 버섯 모두 싱싱함.. 고기 포함 모든 재료 무한리필ㅎㅎ 다 먹고 볶음우동도 해주고 아이스크림도 줍니당

    더보기
    모던샤브하우스
    더보기 >
  • 초원샤브샤브뷔페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71번길 11

    가고싶다

    2.

    초원샤브샤브뷔페

    4.4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71번길 11

    하이5

    인생 첫 훠궈, 초원샤브샤브 무한리필이라는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고기 종류는 소고기/양고기 두 종류가 있답니다. 당연히 소고기가 더 맛있겠지 ...

    인생 첫 훠궈, 초원샤브샤브 무한리필이라는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고기 종류는 소고기/양고기 두 종류가 있답니다. 당연히 소고기가 더 맛있겠지 했는데 양고기가 좀 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더보기
    초원샤브샤브뷔페
    더보기 >
  • 아초원 사진 - 경기도 하남시 감일남로52번길 21-29

    가고싶다

    3.

    아초원

    4.2

    경기도 하남시 감일남로52번길 21-29

    유리지아

    고기는 무한리필 달라고 하면 더 줘요 먹다보면 배 빵빵해져서 나올 수 있음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괜찮고 음식도 맛있음 나중에 누가 물어보면 가라고...

    고기는 무한리필 달라고 하면 더 줘요 먹다보면 배 빵빵해져서 나올 수 있음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괜찮고 음식도 맛있음 나중에 누가 물어보면 가라고 추천할듯 자리 없을때가 가끔 있어요

    더보기
    아초원
    더보기 >
  • 더더간장게장 사진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357-1

    가고싶다

    4.

    더더간장게장

    4.1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357-1

    일산담당일찐

    간장게장을 무한리필할 수 있는 한줄기 빛 같은 맛집 무한리필 세트메뉴 간장게장+양념게장+꽃게장 괜찮은 간장게장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

    간장게장을 무한리필할 수 있는 한줄기 빛 같은 맛집 무한리필 세트메뉴 간장게장+양념게장+꽃게장 괜찮은 간장게장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차 없이 올 수 없는 곳이긴한데 올만한 가치가 있어요.

    더보기
    더더간장게장
    더보기 >
  • 청담집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04 퍼스트빌딩

    가고싶다

    5.

    청담집

    4.0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04 퍼스트빌딩

    heeziniyumm

    소도둑 잘먹는 사람이 소고기를 먹겠다고 마음 정했다 하면 소도둑을 검색해서 가까운 곳으로 뛰어가세요. 퀄리티가 너어무 좋은 소고기를 무한 리필로...

    소도둑 잘먹는 사람이 소고기를 먹겠다고 마음 정했다 하면 소도둑을 검색해서 가까운 곳으로 뛰어가세요. 퀄리티가 너어무 좋은 소고기를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리필을 해도 첫번째 주는 고기와 같은 퀄리티의 생소고기.. 육즙 토지고 정말 맛있어요.

    더보기
    청담집
    더보기 >
  • 두리돈까스 사진 -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 89 2F

    가고싶다

    6.

    두리돈까스

    4.0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 89 2F

    LJ

    배터지게 돈까스 먹을 수 있는 곳. 무한리필이지만 돈까스의 퀄리티가 괜찮다. 식전에 주는 수프도 괜찮고, 돈까스 위에 부어주는 소스에서도 살짝 ...

    배터지게 돈까스 먹을 수 있는 곳. 무한리필이지만 돈까스의 퀄리티가 괜찮다. 식전에 주는 수프도 괜찮고, 돈까스 위에 부어주는 소스에서도 살짝 수프맛이 나는데 돈까스와 수프를 같이먹으면 의외로 잘 어울림.

    더보기
    두리돈까스
    더보기 >
  • 홍중샤브뷔페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128-1

    가고싶다

    7.

    홍중샤브뷔페

    3.9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128-1

    체리선생님

    거하게 먹으리라 마음먹고 간 훠거뷔페집 너무 깔끔하고 맛있다. 이정도 퀄리티면 훌륭함. 가성비 짱짱~ 1층과 2층으로 나눠져있고, 얼핏 듣기로 ...

    거하게 먹으리라 마음먹고 간 훠거뷔페집 너무 깔끔하고 맛있다. 이정도 퀄리티면 훌륭함. 가성비 짱짱~ 1층과 2층으로 나눠져있고, 얼핏 듣기로 2층은 셀프로 가져오고 1층은 가져다준다는 것 같던데(확실치 않음, 옆테이블 이야기하는 거 들었음) 차이나타운이 따로 필요없는 대림역에 다들 배터지게 먹길!

    더보기
    홍중샤브뷔페
    더보기 >
  • 복성루훠궈성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7번길 27

    가고싶다

    8.

    복성루훠궈성

    3.9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7번길 27

    재콩

    보통 무한리필집의 고기는 퀄리티가 안좋은 경우가 많은데 이 곳의 고기는 퀄리티도 좋고 소.돼지.양 등 다양하다 웨이팅은 없는 편이고 중국 현지에...

    보통 무한리필집의 고기는 퀄리티가 안좋은 경우가 많은데 이 곳의 고기는 퀄리티도 좋고 소.돼지.양 등 다양하다 웨이팅은 없는 편이고 중국 현지에서 먹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피쉬볼 해산물 등 다양한 재료들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위생도 안심이 됐다

    더보기
    복성루훠궈성
    더보기 >
  • 통큰갈비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40

    가고싶다

    9.

    통큰갈비

    3.8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40

    Dncisecsjwnc

    맛도 있는데 가격도 싸서 가성비 갑!! 무한리필 시키면 삼겹살 소고기도 싼 가격에 먹을 수 있는데 싼데도 고기 퀄리티가 좋아서 계속 골라먹게 된...

    맛도 있는데 가격도 싸서 가성비 갑!! 무한리필 시키면 삼겹살 소고기도 싼 가격에 먹을 수 있는데 싼데도 고기 퀄리티가 좋아서 계속 골라먹게 된다 돈 얼마 안 들이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최애 맛집 중 하나

    더보기
    통큰갈비
    더보기 >
  • 히츠지야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3길 21 1F

    가고싶다

    10.

    히츠지야

    3.8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3길 21 1F

    돼식가

    어떻게 양고기로 무한리필을 하실 생각을 했을까요? 저 같은 대식가에게는 정말 사랑인 곳입니다. 시간제한 꽉꽉 채워가며 행복하게 양고기를 먹게 해...

    어떻게 양고기로 무한리필을 하실 생각을 했을까요? 저 같은 대식가에게는 정말 사랑인 곳입니다. 시간제한 꽉꽉 채워가며 행복하게 양고기를 먹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양고기 자체가 워낙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소주에 곁들이기도 좋고 하이볼로 목을 축이기도 좋아요.

    더보기
    히츠지야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