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997 클릭 |

논현동 맛집 베스트 30곳

“평점 높은 맛집이 가득가득!”

  • 맛짱조개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36길 10

    가고싶다

    1.

    맛짱조개

    4.8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36길 10

    ㅂㅅㅎ

    (당일)그냥 괜찮네? (다음날)자꾸 생각나네? (3일 후)남기지말고 주머니에 넣어올걸 *일부러 찾아갈만한가요? 해물"포차" 덕후라면 유의미할 발...

    (당일)그냥 괜찮네? (다음날)자꾸 생각나네? (3일 후)남기지말고 주머니에 넣어올걸 *일부러 찾아갈만한가요? 해물"포차" 덕후라면 유의미할 발걸음.

    더보기
    맛짱조개
    더보기 >
  • 알라프리마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17길 13 1F

    가고싶다

    2.

    알라프리마

    4.7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17길 13 1F

    혜혜

    다채로운 식재료가 인상깊었던 곳 음식구성도 만족스럽고, 테이블간격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모든 메뉴들에 다양한 식재료들을 사용하셔서 시각, 미각 ...

    다채로운 식재료가 인상깊었던 곳 음식구성도 만족스럽고, 테이블간격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모든 메뉴들에 다양한 식재료들을 사용하셔서 시각, 미각 모두 만족스러운 경험이였어요. 생선과 육고기 모두 익힘정도도 저에게는 완벽했어요.

    더보기
    알라프리마
    더보기 >
  • 왕스덕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30 하림타워 B1

    가고싶다

    3.

    왕스덕

    4.6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30 하림타워 B1

    구우

    맛있어용 ㅠ.ㅠ 자꾸 생각나는 맛.. 직접 카빙해주시는 것도 보는 재미가 있구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밀전병에 싸먹는 거 넘 맛있고요,,, 탄수...

    맛있어용 ㅠ.ㅠ 자꾸 생각나는 맛.. 직접 카빙해주시는 것도 보는 재미가 있구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밀전병에 싸먹는 거 넘 맛있고요,,, 탄수화물+고기=❤️ 소맥이랑 조합 굿_φ(・_・

    더보기
    왕스덕
    더보기 >
  • 진미평양냉면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05-3

    가고싶다

    4.

    진미평양냉면

    4.5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05-3

    준영

    제 사랑 진미평양냉면.. 몇 년 전에 왓던 친구랑 똑같이 왔어요ㅋㅋ 그때는 만두 3알짜리 시켜서 후회했는데 이번에는 6알 시켜서 너무 행복했답니...

    제 사랑 진미평양냉면.. 몇 년 전에 왓던 친구랑 똑같이 왔어요ㅋㅋ 그때는 만두 3알짜리 시켜서 후회했는데 이번에는 6알 시켜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아는 맛인데 여전히 너무 맛있구~~~ 냉면두 맛있구ㅎㅎㅎㅎ 이제는 매년 꼬박꼬박 열심히 찾아올게요!!!

    더보기
    진미평양냉면
    더보기 >
  • 다로베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757 1F
    5.

    다로베

    4.5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757 1F

    JENNY

    모두 같이 외쳐! “갓(GOD)로베”! 제 최애 핏제리아 중 한 곳이져❤️ “비스마르크”☆ - 더이상의 말이 필요할까요?! speechless....

    모두 같이 외쳐! “갓(GOD)로베”! 제 최애 핏제리아 중 한 곳이져❤️ “비스마르크”☆ - 더이상의 말이 필요할까요?! speechless... 두번째 먹는 건데도 감동을 받는다는 건 쉬운게 아닌데, 이 피자를 먹고선 또 감동받아버렸어요. 이 피자만큼은 이런 짭조름함과 트러플의 향긋함을 즐길 수 있어야 해요. 이탈리안 스타일 피자를 좋아한다면 꼭 와보셔야 할 것입니다! 저는 다른 메뉴들을 모두 정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종종 방문하려구요^^

    더보기
    폐점된 식당입니다
  • 스시 나미키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38 강남파라곤 S동 1F 103호

    가고싶다

    6.

    스시 나미키

    4.4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38 강남파라곤 S동 1F 103호

    스시 나미키
    더보기 >
  • 쁠로13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3 1F

    가고싶다

    7.

    쁠로13

    4.4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3 1F

    베로니카

    제대로된 크롸상을 맛볼 수있는 곳! 크롸상이 제대로예요! 크롸상 종류도 많고 크림 가득한 크로핀도 맛볼 수있는 곳! 게다가 미니크롸상도 있어서 ...

    제대로된 크롸상을 맛볼 수있는 곳! 크롸상이 제대로예요! 크롸상 종류도 많고 크림 가득한 크로핀도 맛볼 수있는 곳! 게다가 미니크롸상도 있어서 이것저것 부담없이 맛볼 수있어서 더 좋았어요~ 이 동네 계신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더보기
    쁠로13
    더보기 >
  • 영동소금구이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24길 10 1F

    가고싶다

    8.

    영동소금구이

    4.4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24길 10 1F

    진선이

    영동소금구이에서 삼합을 접한 후로 지인들한테 엄청 추천하고 다녀요! 금요일 기본웨이팅 30분 이상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기다려서 먹을수밖에 없어요...

    영동소금구이에서 삼합을 접한 후로 지인들한테 엄청 추천하고 다녀요! 금요일 기본웨이팅 30분 이상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기다려서 먹을수밖에 없어요!!! 영동소금구이 삼합과 된장라면 정말 추천합니다

    더보기
    영동소금구이
    더보기 >
  • 논현장어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106

    가고싶다

    9.

    논현장어

    4.4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106

    얌얌

    민물장어 특대로 시켰는데 진짜 크고 통통하다 징그러울 정도로 ㅋㅋㅋ 먹어보니 고소하고 참 맛있었다! 사람 입맛은 정말 변하나보다 ㅎㅎㅎ 바로 잡...

    민물장어 특대로 시켰는데 진짜 크고 통통하다 징그러울 정도로 ㅋㅋㅋ 먹어보니 고소하고 참 맛있었다! 사람 입맛은 정말 변하나보다 ㅎㅎㅎ 바로 잡은 장어가 나와서 신선하고, 살도 통통하고 안 비리고 가시도 다 잘 손질되어있었다.

    더보기
    논현장어
    더보기 >
  • 해목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5길 14

    가고싶다

    10.

    해목

    4.4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5길 14

    졸리

    장어가 좀 더 촉촉하고 통통한 느낌이라 식감이 살아있어서 죠음! 특히 갓 나왔을때의 따끈따끈한 장어구이는 정말 넘 맛있었당… 구이 소스도 딱 ...

    장어가 좀 더 촉촉하고 통통한 느낌이라 식감이 살아있어서 죠음! 특히 갓 나왔을때의 따끈따끈한 장어구이는 정말 넘 맛있었당… 구이 소스도 딱 적당하게 달짝지근하구!

    더보기
    해목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