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9,606 클릭 |

잔치국수 맛집 베스트 15곳

“국물의 깊이가 다르다!”

  • 국수만찬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은남3길 1

    가고싶다

    1.

    국수만찬

    4.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은남3길 1

    Journey

    멸고국수는 기대를 안했는데, 멸치국수를 좋아하는 개인적으로는 고기국수보다 더 맛있었다. 국물맛이 익숙하기도한데 뭔가 다른 느낌! 고기국수도 뽀얀...

    멸고국수는 기대를 안했는데, 멸치국수를 좋아하는 개인적으로는 고기국수보다 더 맛있었다. 국물맛이 익숙하기도한데 뭔가 다른 느낌! 고기국수도 뽀얀 국물에 탱탱한 면이 짱 잘어울린다. 보통 맛보던 국수랑은 뭔가 달라도 다르기 때문에 꼭 추천!

    더보기
    국수만찬
    더보기 >
  • 국수가좋아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423

    가고싶다

    2.

    국수가좋아

    4.3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423

    아기상어슼

    딱봐도 국수명가의 집이다. 어느정도 맛있을 줄은 알았지만 이정도 일 줄이야. 가득가득한 양에 면발 가득 담겨져 나오는 한 그릇. 국물도 진하다....

    딱봐도 국수명가의 집이다. 어느정도 맛있을 줄은 알았지만 이정도 일 줄이야. 가득가득한 양에 면발 가득 담겨져 나오는 한 그릇. 국물도 진하다. 멸치 국물 맛을 즐겨먹지 않지만 여기는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깊지만 담백한 국물 맛이 났다. 그리고 유부가 많은 걸 좋아하는 나로서는 가득 들어있는 유부를 보며 마음속으로 환호성을 질렀다!! 면이 얇지만 탱글탱글하고 국물이 베어져 있어 아주 맛있다.

    더보기
    국수가좋아
    더보기 >
  • 부송국수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5길 1

    가고싶다

    3.

    부송국수

    4.2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5길 1

    Tiffajy

    2주동안 외국에서 빵먹다가 귀국하자마자 아빠가 데리고 가준 집. 여기서 잔치국수 한사발과 온천계란, 참치주먹밥을 먹으니 천국이 따로없음...왜 ...

    2주동안 외국에서 빵먹다가 귀국하자마자 아빠가 데리고 가준 집. 여기서 잔치국수 한사발과 온천계란, 참치주먹밥을 먹으니 천국이 따로없음...왜 여태몰랐는지..모든메뉴 다 정복해보고 싶음. 당신이 지금 생각하는 딱 그맛을 구현하는 집:)

    더보기
    부송국수
    더보기 >
  • 체부동잔치집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16

    가고싶다

    4.

    체부동잔치집

    4.1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16

    얼망고

    파전이 먹고싶어서 갔는데 국수맛집이었어요.. 파전도 맛있긴 했는데 너무 계란전? 같은 느낌이여서 아주 사알짝 아쉬웠습니다. 비빔국수가 양이 진짜...

    파전이 먹고싶어서 갔는데 국수맛집이었어요.. 파전도 맛있긴 했는데 너무 계란전? 같은 느낌이여서 아주 사알짝 아쉬웠습니다. 비빔국수가 양이 진짜 많은데 4000원이고 같이 주는 잔치국수국물이 존맛 다음에 국수 먹고싶으면 가야겠어요. 파전이 아쉽다고 하고 막걸리 3병 마시고왔습니다.. 종로쪽에 국수나 전먹을때 가면 좋을듯! 추천해요

    더보기
    체부동잔치집
    더보기 >
  • 남춘식당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청귤로 12

    가고싶다

    5.

    남춘식당

    4.0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청귤로 12

    도로롱

    제주에서 소면으로 된 멸치국수집을 가고싶다면 여길 가보자. 수제비는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고 함. 김밥을 먹어보고싶었는데 안타깝게도 배가불러서...

    제주에서 소면으로 된 멸치국수집을 가고싶다면 여길 가보자. 수제비는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고 함. 김밥을 먹어보고싶었는데 안타깝게도 배가불러서 못먹... 다음엔 수제비와 김밥 먹어보겠음!

    더보기
    남춘식당
    더보기 >
  • 명품잔치국수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03

    가고싶다

    6.

    명품잔치국수

    4.0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03

    취향저격수

    오 진짜 맛있는곳 발견!!!! 전 열무국수가 너무너무너무 궁금해서 먹으러 갔다가 잔치국수에 반하고옴❤️ 역시 이래서 시그니쳐메뉴를 먹어야하나봐요...

    오 진짜 맛있는곳 발견!!!! 전 열무국수가 너무너무너무 궁금해서 먹으러 갔다가 잔치국수에 반하고옴❤️ 역시 이래서 시그니쳐메뉴를 먹어야하나봐요ㅋㅋㅋ ㅡ잔치국수 아니 가격 실화인가..커피값보다 싼듯 ㅠㅠ 국물 한입 딱 먹는순간 아 여기 진또배기 맛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엄청 찐하고 꽉찬 맛인데 또 맑아요 텁텁하지않음!

    더보기
    명품잔치국수
    더보기 >
  • 국수파동 사진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07

    가고싶다

    7.

    국수파동

    4.0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07

    띠두버거

    비오는 날 또는 따뜻한 국물 먹고 싶은 날에 무조건 가는 곳!! 일단 맛도 맛인데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ㅠㅠ 항상 가면 얼큰수제비랑 들깨수제비 시...

    비오는 날 또는 따뜻한 국물 먹고 싶은 날에 무조건 가는 곳!! 일단 맛도 맛인데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ㅠㅠ 항상 가면 얼큰수제비랑 들깨수제비 시키는데 이번엔 국수 먹고 싶어서 국수 시켰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점심 때 가면 항상 만석이에요 김치말이 국수 무난하니 맛있었어요!! 유부랑 김치로 재료는 간단한 편이에요! 깔끔해서 좋았어요~

    더보기
    국수파동
    더보기 >
  •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1길 59

    가고싶다

    8.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

    3.9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1길 59

    퓨링글스

    이런곳이 바로 포장마차계의 플래그십 스토어랄까. 심야영화를 보고 근처에서 간단히 먹을만한곳을 찾아보았다. 고민없이 도착한 이곳! 모든테이블이 메...

    이런곳이 바로 포장마차계의 플래그십 스토어랄까. 심야영화를 보고 근처에서 간단히 먹을만한곳을 찾아보았다. 고민없이 도착한 이곳! 모든테이블이 메뉴를 통일한것처럼 꼬막찜과 잔치국수가 있었는데! 잔치국수는 5만원 받아도 될만큼 찐하고 달큰한 육수가 최고였다. 꼬막찜은 맨손으로 발라먹는데도 비린내 나지 않았다. 찬으로 나온 묵은지 또한 신의한수! 쏘주를 부르는 막강한 힘!!

    더보기
    할머니포장마차멸치국수
    더보기 >
  • 진국수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78

    가고싶다

    9.

    진국수

    3.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78

    유니

    잔치국수 면이 땡기길래 가서 먹어봤는데 웬열... 육수부터 먹어봤는데 진하고 조미료맛도 덜해요!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와 양이라니.. 국수면도...

    잔치국수 면이 땡기길래 가서 먹어봤는데 웬열... 육수부터 먹어봤는데 진하고 조미료맛도 덜해요!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와 양이라니.. 국수면도 제가 먹던 얇다구리한 잔치국수 면발이 아니어서 새로웠어요ㅎㅎ 학교에서 가까워서 재방문의사 매우 있습니다! 근데 엄청 미친 맛을 기대하시지는 않았으면 해요 그냥 딱 이 가격에 이 퀄리티와 양을 내는 게 신기할 뿐이지 아주 맛있게 드시고 가실거같아요!

    더보기
    진국수
    더보기 >
  • 청년국수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12길 23

    가고싶다

    10.

    청년국수

    3.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12길 23

    요롤로잉

    양에 놀라고 맛에 고개가 끄덕. 양으로 승부하는 집 아님. 맛있는데 양 많은 집. 부추국수로 먹었어요. 안에 단무지 채썬것이 들어갔는데, 이게 ...

    양에 놀라고 맛에 고개가 끄덕. 양으로 승부하는 집 아님. 맛있는데 양 많은 집. 부추국수로 먹었어요. 안에 단무지 채썬것이 들어갔는데, 이게 은근히 어울리더라고요. 단맛도 좀 나는거 같고 식감도 다양해지고. 국물은 진한편이고, 잔치국수의 업그레이드 버전 같아요. 특히나 면이 육수에 녹아드는 텁텁한 맛 안나서 좋았어요.

    더보기
    청년국수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