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426 클릭 |

당근 케이크 맛집 베스트 30곳

“하늘에서 토끼가 내려와 하는 말!”

  • 세시셀라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4 삼경빌딩 1F

    가고싶다

    1.

    세시셀라

    4.3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4 삼경빌딩 1F

    JENNY

    오랜만에 와도 변함없네요. 여전히 유럽스러운 익스테리어는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요, 그래서 테라스부터 자리가 차죠. “당근케이크”☆ - 예전엔 당...

    오랜만에 와도 변함없네요. 여전히 유럽스러운 익스테리어는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요, 그래서 테라스부터 자리가 차죠. “당근케이크”☆ - 예전엔 당케의 맛을 잘 몰랐는데, 여러군데서 먹어보고 다시 오니 음~ 맛있어요! 여기만한 곳 찾기 힘든 것 같아요. “당케의 정석” 시나몬 향이 너무 강하거나, 당근이 너무 크거나 하면 전 싫더라구요. 근데 여긴 딱 다 적당한 정도예요, 같이 나오는 생크림과 같이 먹어도 헤비하지 않고 맛있기만 하던걸요!

    더보기
    세시셀라
    더보기 >
  • 마마롱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2783

    가고싶다

    2.

    마마롱

    4.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2783

    스녕이

    눈으로 봐도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 근데 너무 맛있어요 하나하나 다 맛보고싶은곳❤️ 당근케이크가 유명하다기에 먹었는데 진짜 촉촉하고 맛있음.....

    눈으로 봐도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 근데 너무 맛있어요 하나하나 다 맛보고싶은곳❤️ 당근케이크가 유명하다기에 먹었는데 진짜 촉촉하고 맛있음..! 부드러운 떡을 먹는 느낌이랄까..?? 쿠키로 파는 마들렌도 씹는 식감이 너무 맛있고 땅콩쿠키, 초코쿠키, 바닐라쿠키도 정말 맛있습니다 그냥 아무거나 시켜도 선방할듯해요 다음에 제주도 오면 또 갈거같아요

    더보기
    마마롱
    더보기 >
  • 리히트케이크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4길 10

    가고싶다

    3.

    리히트케이크

    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4길 10

    나혼자산닷

    너무 달지도 안달지도 딱 정당한 당도라서 부담없이 먹었네요.보통 아메리카노랑먹는데 단 음료랑 먹어도 괜찮았어요.예약안하고 갔는데 다행히 원하는 ...

    너무 달지도 안달지도 딱 정당한 당도라서 부담없이 먹었네요.보통 아메리카노랑먹는데 단 음료랑 먹어도 괜찮았어요.예약안하고 갔는데 다행히 원하는 당케가있어서 헛걸음 하지 않았네요 크림치즈자체를 먹는듯해서 기존 다른 당근케이크에비해 묵직해요~대신 깊은 크림치즈 짱맛..

    더보기
    리히트케이크
    더보기 >
  • 소월길밀영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두텁바위로35길 2 2F

    가고싶다

    4.

    소월길밀영

    4.1

    서울특별시 용산구 두텁바위로35길 2 2F

    CHO긍정

    당근케이크 크림치즈에 코코넛이 들어가고 부드럽다. 시트에서 계피향이 많이나고 촉촉하다. 크림치즈-시트-크림치즈-시트-크림치즈-시트 총 6층으로 ...

    당근케이크 크림치즈에 코코넛이 들어가고 부드럽다. 시트에서 계피향이 많이나고 촉촉하다. 크림치즈-시트-크림치즈-시트-크림치즈-시트 총 6층으로 되어있다. 많이 달지는 않지만 케이크는 케이크였다...설탕지수 4단계 우롱차 보이차 앙증맞은 다관에 차를 우려주시고 리필이 가능하다. 중국스타일의 다도를 사용한다.

    더보기
    소월길밀영
    더보기 >
  • 웨스트34 사진 -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60

    가고싶다

    5.

    웨스트34

    4.1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60

    둘기

    여기 당근케이크 진짜 맛나요! ㅎㅎ 역대급 당근 케이크ㅋㅋㅋ 검색해보니 계절별로 당근케이크 위에 올라가는 과일이 달라지는 것 같은데, 요즘 나오...

    여기 당근케이크 진짜 맛나요! ㅎㅎ 역대급 당근 케이크ㅋㅋㅋ 검색해보니 계절별로 당근케이크 위에 올라가는 과일이 달라지는 것 같은데, 요즘 나오는 무화과는 맛이 없어여ㅠㅠ 웨스트34의 또 다른 대표메뉴인 파블로바는 제 스탈은 아녀서 그 이후로는 안 먹고 있어요 ㅎㅎ 당근케이크는 홀케이크로도 주문이 가능해서 생일때 샀는데 다들 맛있다며 좋아했습니당!

    더보기
    웨스트34
    더보기 >
  • 카페벤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77번길 46-8 1F

    가고싶다

    6.

    카페벤

    4.1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77번길 46-8 1F

    모니

    단호박당근케이크를 포장했어요 와ㅠㅠㅠ 넘맛... 케이크지만 부담 없었어요. 위에 올려져있는 노란 단호박 크림이 포인트에요 진짜 달달해요 단호박의...

    단호박당근케이크를 포장했어요 와ㅠㅠㅠ 넘맛... 케이크지만 부담 없었어요. 위에 올려져있는 노란 단호박 크림이 포인트에요 진짜 달달해요 단호박의 단 맛만 고스란히 담겨있어요 케이크 시트에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오독오독 씹혀요 당근케익은 견과류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보통 당근케이크는 엄청 꾸덕하고 달고 그런데 여기에는 단호박 크림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산뜻해요 가벼워요! 커피도 좋지만 우유랑도 잘 어울려요

    더보기
    카페벤
    더보기 >
  • 아니스 사진 - 서울특별시 성동구 독서당로 160 한남하이츠상가 1F

    가고싶다

    7.

    아니스

    4.0

    서울특별시 성동구 독서당로 160 한남하이츠상가 1F

    flora

    따뜻한 분위기의 아니스. 당근케이크 매니아여서 유명하단 곳 다 먹어봤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묵직한 듯 가볍고, 시나몬향까니 너무 완벽했다.

    따뜻한 분위기의 아니스. 당근케이크 매니아여서 유명하단 곳 다 먹어봤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묵직한 듯 가볍고, 시나몬향까니 너무 완벽했다.

    아니스
    더보기 >
  • 페더커피 사진 - 서울특별시 강동구 진황도로 123 광남캐스빌아파트상가 101호

    가고싶다

    8.

    페더커피

    4.0

    서울특별시 강동구 진황도로 123 광남캐스빌아파트상가 101호

    Colin B

    “한땀 한땀 공들인 시선강탈 디저트” 페더커피 길동에서는 흔치 않은 인스타 감성 자극 카페. 당근케이크 시그니쳐 메뉴. 케이크가 나올 때까지...

    “한땀 한땀 공들인 시선강탈 디저트” 페더커피 길동에서는 흔치 않은 인스타 감성 자극 카페. 당근케이크 시그니쳐 메뉴. 케이크가 나올 때까지 시간이 꽤 걸리는 편인데, 받아보면 이해가 된다. 당근케이크가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한 느낌: 그래놀라와 허브로 땅 형상을 만들고, 그 위에 우뚝 선 머핀 모양의 케이크에는 그래놀라가 들러붙은 크림치즈 모자를 씌웠다. 과하다는 생각도 들지만, 당케 쉔 소리가 절로 나오는 정성어린 한 접시. 맛도 상당히 괜찮다.

    더보기
    페더커피
    더보기 >
  • 불라 사진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7-6

    가고싶다

    9.

    불라

    3.9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7-6

    AY

    언제와도 좋은 곳, 동화 속 감성을 살린 공간, BULA. 불라 케이크는 다 맛있고 특히 당근케이크 진짜 맛있습니다. 당근 케이크만 포장해갈정도...

    언제와도 좋은 곳, 동화 속 감성을 살린 공간, BULA. 불라 케이크는 다 맛있고 특히 당근케이크 진짜 맛있습니다. 당근 케이크만 포장해갈정도. 불라 음료 베스트는 무엇보다 자몽음료. 친절한 자몽씨, 자몽차 맛있고 커피도 맛있습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자주 가곤 해요. 자몽음료나 케이크가 생각나면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곳. 죽전 카페거리 카페 중 저의 최애카페랍니다. 완전 추천! :)

    더보기
    불라
    더보기 >
  • 실론살롱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98

    가고싶다

    10.

    실론살롱

    3.9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98

    당근 케익 쵸크쵸크 제가 근래 먹은 당근케익 중에 제일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얼그레이 밀크티는 진짜 티 우려내서 밑에 찻잎이 가라앉아 ...

    당근 케익 쵸크쵸크 제가 근래 먹은 당근케익 중에 제일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얼그레이 밀크티는 진짜 티 우려내서 밑에 찻잎이 가라앉아 있고 진해서 좋았어요. 여름에 차갑게 즐기기도 좋은듯.

    더보기
    실론살롱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