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579 클릭 |

꽃게 요리 맛집 베스트 10곳

“가을 꽃게가 또 기가 막히지”

  • 장터식당 (장터) 사진 - 전라남도 목포시 중동1가 1-17

    가고싶다

    1.

    장터식당 (장터)

    4.5

    전라남도 목포시 중동1가 1-17

    ChoiMinseok

    목포 가면 꼭 맛봐야죠 꽃게살을 발라준 것에 공기밥 따로 시켜서 얹어먹는식 별거 없어보이지만 그 고소함은 말 그대로 밥도둑 게장만큼 짜지도 맵지...

    목포 가면 꼭 맛봐야죠 꽃게살을 발라준 것에 공기밥 따로 시켜서 얹어먹는식 별거 없어보이지만 그 고소함은 말 그대로 밥도둑 게장만큼 짜지도 맵지도 않아 누구나 즐길 수 있네요 비린거 전혀없어요

    더보기
    장터식당 (장터) 더보기 >
  • 꽃돌게장1번가 사진 - 전라남도 여수시 봉산동 210-2

    가고싶다

    2.

    꽃돌게장1번가

    4.3

    전라남도 여수시 봉산동 210-2

    원더우먼

    꽃게장정식(25천원) 주문. 돌게장은 셀프바에서 공급이라 꽃게장정식으로도 돌게장 먹어볼수 있음. 간장게장이 딱 적당히 익어 적당한 감칠맛과 적당...

    꽃게장정식(25천원) 주문. 돌게장은 셀프바에서 공급이라 꽃게장정식으로도 돌게장 먹어볼수 있음. 간장게장이 딱 적당히 익어 적당한 감칠맛과 적당히 짭쪼름해 좋았음. 양념게장은 1회 리필 가능. 개인적으로 돌게장보다 꽃게장이 맛있었음.

    더보기
    꽃돌게장1번가 더보기 >
  • 부산아구 사진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1

    가고싶다

    3.

    부산아구

    4.1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1

    스텔라 정

    한 20년쯤 단골로 가는 집 이름은 아구집이지만 꽃게범벅과 간장게장을 먹으러 갑니다. 이 집 게는 항상 살이 오동통통해서 게살을 발라먹는 수고로...

    한 20년쯤 단골로 가는 집 이름은 아구집이지만 꽃게범벅과 간장게장을 먹으러 갑니다. 이 집 게는 항상 살이 오동통통해서 게살을 발라먹는 수고로움의 뿌듯함을 느끼게 해줘요.

    더보기
    부산아구 더보기 >
  • 노라바 사진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구엄리 1287-1

    가고싶다

    4.

    노라바

    4.0

    제주 제주시 애월읍 구엄리 1287-1

    영구빵

    리치망고 바로 옆에 있는 라면집. 이게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ㅠㅠㅠㅠ 빨간거 하얀거 하나씩 시켜먹었는데 빨간게 더 맛있었음ㅎㅎㅎㅎㅎ 꽃게가 들어가...

    리치망고 바로 옆에 있는 라면집. 이게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ㅠㅠㅠㅠ 빨간거 하얀거 하나씩 시켜먹었는데 빨간게 더 맛있었음ㅎㅎㅎㅎㅎ 꽃게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진하고 시원함. 홍합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먹어도먹어도 계속 나옴

    더보기
    노라바 더보기 >
  • 노아 사진 - 서울시 용산구 용산동2가 1-524

    가고싶다

    5.

    노아

    4.0

    서울시 용산구 용산동2가 1-524

    퐝뎅

    꽃게파스타..와... 사람들이 이거 먹어보면 통영향이 물씬 풍긴댔는데.. 게향이 너무 심하게 나다못해 비릴정도.ㅋㅋㅋ(좋은 뜻이다.) 암튼 지금...

    꽃게파스타..와... 사람들이 이거 먹어보면 통영향이 물씬 풍긴댔는데.. 게향이 너무 심하게 나다못해 비릴정도.ㅋㅋㅋ(좋은 뜻이다.) 암튼 지금까지 먹어본 꽃게파스타가운데 가장 꽃게압축률이 높은것 같은 파스타였다.

    더보기
    노아 더보기 >
  • 아날로그키친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61-6

    가고싶다

    6.

    아날로그키친

    4.0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61-6

    김수빈

    오징어음식이랑 꽃게로제파스타?가 맛잇음

    오징어음식이랑 꽃게로제파스타?가 맛잇음

    아날로그키친 더보기 >
  • 바다파스타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568-20

    가고싶다

    7.

    바다파스타

    3.9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568-20

    서울맛집정복

    꽃게 로제가 게의 풍미가 확 느껴지면서 원재료의 맛을 잘 살린 느낌이라 더 좋았음.

    꽃게 로제가 게의 풍미가 확 느껴지면서 원재료의 맛을 잘 살린 느낌이라 더 좋았음.

    바다파스타 더보기 >
  • 자리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2-22

    가고싶다

    8.

    자리

    3.9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2-22

    odds정

    한강진맛집 수요미식회 #자리 목화솜탕수육과 짬뽕 깔끔한 인테리어의 중국집. 목화솜 모양의 몽글몽글한 찹쌀탕수육이 맛이 괜찮음.. 짬뽕은 꽃게가 ...

    한강진맛집 수요미식회 #자리 목화솜탕수육과 짬뽕 깔끔한 인테리어의 중국집. 목화솜 모양의 몽글몽글한 찹쌀탕수육이 맛이 괜찮음.. 짬뽕은 꽃게가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한게 굳b 면이 일반짬뽕면이랑 좀 다르고 얇고 납작한 쌀국수 면 같았는데 호불호는 있을듯.

    더보기
    자리 더보기 >
  • 진남식당 사진 -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 668-1

    가고싶다

    9.

    진남식당

    3.8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 668-1

    KimJungwon

    꽃게탕이 너무 푸짐해서 먹어도 먹어도 줄질않음ㅋㅋㅋㅋㅋ 사이드로 나오는 간장게장도 존맛 찾기도 어렵지 않고 여수가면 가기 좋은 식당!

    꽃게탕이 너무 푸짐해서 먹어도 먹어도 줄질않음ㅋㅋㅋㅋㅋ 사이드로 나오는 간장게장도 존맛 찾기도 어렵지 않고 여수가면 가기 좋은 식당!

    진남식당 더보기 >
  • 목포산꽃게아구찜탕 사진 - 서울시 성동구 마장동 767-41

    가고싶다

    10.

    목포산꽃게아구찜탕

    3.7

    서울시 성동구 마장동 767-41

    이소정

    소스가 일품! 너무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음 밥이랑 먹기 딱 좋고 꽃게에 살이 꽉꽉 들어차있다! 꽃게찜먹었는데 아구찜은 어떨지 궁금하다.

    소스가 일품! 너무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음 밥이랑 먹기 딱 좋고 꽃게에 살이 꽉꽉 들어차있다! 꽃게찜먹었는데 아구찜은 어떨지 궁금하다.

    목포산꽃게아구찜탕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