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504 클릭 |

가로수길 카페 베스트 25곳

“꼭 가봐야 할 가로수길 핫플 카페들”

  • 테일러커피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31 1F

    가고싶다

    1.

    테일러커피

    4.3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31 1F

    므ㅏ

    시그니처 메뉴인 크림모카는 언제 마셔도 맛있다. 차가운 연유가 첫입에 들어가고 따뜻한 모카가 뒤를 장식한다. 카페에서 취급하는 머그잔은 러브라믹...

    시그니처 메뉴인 크림모카는 언제 마셔도 맛있다. 차가운 연유가 첫입에 들어가고 따뜻한 모카가 뒤를 장식한다. 카페에서 취급하는 머그잔은 러브라믹스 제품인데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라 정감이 간다.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커피맛까지 갖춘 훌륭한 맛집이 신사와 홍대에 위치해있다.

    더보기
    테일러커피
    더보기 >
  • 컨플릭트 스토어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3길 53

    가고싶다

    2.

    컨플릭트 스토어

    4.3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3길 53

    믿음언니

    카페에 일가견이 있는 언니의 추천으로 방문한 카페 ☕️ 분위기 인스타 갬성갬성 카페입니다 ☕️ 분위기도 좋고 음악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카페에 일가견이 있는 언니의 추천으로 방문한 카페 ☕️ 분위기 인스타 갬성갬성 카페입니다 ☕️ 분위기도 좋고 음악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시그니처메뉴 인 [피넛버터] 최고 달달한거 좋아하는 저는 샷을 하나만 넣어 먹었는데 넘넘 #취향저격 위에 마무리된게 생크림인가... 아무튼 그것도 최고

    더보기
    컨플릭트 스토어
    더보기 >
  • 소나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40 2F 201호

    가고싶다

    3.

    소나

    4.2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40 2F 201호

    먹집쟁이

    디저트 덕후라면 감동받을 곳!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디저트가 많아서 메뉴고르기도 힘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디저트가 다 너무 이뻐서 사진만 수...

    디저트 덕후라면 감동받을 곳!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디저트가 많아서 메뉴고르기도 힘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디저트가 다 너무 이뻐서 사진만 수십장 찍은 것 같네요! 비주얼이 홀려서 가격이 기억도안나는..비싸긴 했던것 같아요 ㅠ ㅎㅎ 하지만 재방문 의사 백퍼입니다 ㅎㅎ

    더보기
    소나
    더보기 >
  • 마일스톤커피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9길 49

    가고싶다

    4.

    마일스톤커피

    4.2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9길 49

    세히또먹

    여긴 커피맛집. 진짜 맨날 먹고싶은맛 친구도 커피 별로 안좋아 하는데 맛있다고 단골한다고 했을 정도로 굿굿. 보통 우유를 두유로바꿔서 마실때 비...

    여긴 커피맛집. 진짜 맨날 먹고싶은맛 친구도 커피 별로 안좋아 하는데 맛있다고 단골한다고 했을 정도로 굿굿. 보통 우유를 두유로바꿔서 마실때 비린내나는 커피집들 있는데 여긴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ㅠㅠㅠ 두유로 바꿔드샤도 짱짱.

    더보기
    마일스톤커피
    더보기 >
  • 이치서울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8길 21 2F

    가고싶다

    5.

    이치서울

    4.2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8길 21 2F

    뚜뚜

    들어가자마자 시원하게 트인 공간이 좋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디저트 메뉴들이 설레었다! 쑥 아이스크림 나의 할매입맛을 취향저격해따 부드럽...

    들어가자마자 시원하게 트인 공간이 좋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디저트 메뉴들이 설레었다! 쑥 아이스크림 나의 할매입맛을 취향저격해따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오랫동안 중독성 있다 키위바질+우유 아이스크림 신기한 조합 신기한 맛. 처음에는 바질 향이 확 퍼지고, 키위의 달달함이 따라온다. 궁금한 아이스크림 맛이 많아서 또 오게 될 것 같다

    더보기
    이치서울
    더보기 >
  • 에뚜왈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5 B1

    가고싶다

    6.

    에뚜왈

    4.1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5 B1

    김주디

    휘낭시에 하나랑 레몬 마들렌을 샀어요 휘낭시에 쪼꼬만걸 한입 물었는데.... 뭐야....! 이 존맛은 뭐지...? 미쳤다....! 와 함께 휘낭...

    휘낭시에 하나랑 레몬 마들렌을 샀어요 휘낭시에 쪼꼬만걸 한입 물었는데.... 뭐야....! 이 존맛은 뭐지...? 미쳤다....! 와 함께 휘낭시에는 사라졌습니당 진짜 넘 맛있어요... 기본 휘낭시에는 땅콩? 아몬드? 견과류 맛이 나요 전 개인적으로 극호❤️ 근데 진짜 휘낭시에가... 말도 안되게 겉은 바삭하고 속이 촉촉해요

    더보기
    에뚜왈
    더보기 >
  • 슈퍼말차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36 가로골목 102호
    7.

    슈퍼말차

    4.1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36 가로골목 102호

    영쯔

    가로수길 가로골목에 있는 슈퍼말차! 꾸덕꾸덕한 말차맛이 일품인 슈퍼말차에서는 여러 재료로 블렌딩한 다양한 종류의 말차 커피와 라떼뿐만 아니라 말...

    가로수길 가로골목에 있는 슈퍼말차! 꾸덕꾸덕한 말차맛이 일품인 슈퍼말차에서는 여러 재료로 블렌딩한 다양한 종류의 말차 커피와 라떼뿐만 아니라 말차 덕후라면 환장할 바로 이 더티콘도 있다는 사실! (두둥) 말차 라떼를 많이 드셨다면 다음엔 요 콘도 한번 드셔보세요, 깔끔하면서도 달달한 초코맛과 바삭한 콘과자까지 가격빼고 다 맘에 드네요.

    더보기
    폐점된 식당입니다
  • 맥파이앤타이거 신사티룸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3길 44 클레어스서울 2F

    가고싶다

    8.

    맥파이앤타이거 신사티룸

    4.1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3길 44 클레어스서울 2F

    예랑

    한줄평: 차와 다기 그리고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예약제 티룸 <맥파이앤타이거>는 중국 운남과 하동의 차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곳이다. 조선시대...

    한줄평: 차와 다기 그리고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예약제 티룸 <맥파이앤타이거>는 중국 운남과 하동의 차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곳이다. 조선시대 민화 호작도의 주인공 까치와 호랑이에서 이름을 따왔다. 호작도는 새해에 주고받는 선물로, 길조를 상징하는 까치, 액운을 막는 호랑이 그림에는 한 해 좋은 일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그런 뜻을 담아 이름을 지은 맥파이앤 타이거는 오롯이 차와 다기 그리고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연남동과 신사에 티룸을 가지고 있는데, 조만간 연남티룸은 문을 닫는다고. 여기 신사티룸은 민감성 피부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 서울의 2층 공간에 자리잡고 있다. 차분해지는 음악과 티매니저 이외에는 다른 손님과 마주치기 어려운 일자 형태의 바테이블. 오롯이 차의 맛과 향을 음미하고 다기의 질감을 느끼고, 나의 생각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만들어지는 곳이다. 웰컴티로 하동쑥차 냉침을 내어줬는데, 달큰하면서도 고소한 쑥향이 올라와 참 기분이 좋아졌다. 헐레벌떡 이곳까지 뛰어왔던 내 정신이 차분해지기 시작했다. 나는 중국 운남 2014 포랑산 보이숙차를 주문했다. 보이찻잎을 물을 먹여 발효시킨 뒤 뭉쳐서 건조시킨게 보이숙차라고 한다. 100년 넘은 차나무에서 딴 잎으로 만들었고, 2014년 빈티지라는 의미. 보이차 특유의 맛이 세지 않고, 은은하게 느껴지는게 포인트다. 숲을 거니는 듯한 우디함과 쌀의 고소함, 비내음이 나는듯한 촉촉함이 느껴진다. 식도를 지나 온몸으로 퍼져나가는 차는 마치 가랑비에 숲이 젖어가듯 혈관을 타고 내 온몸에 스며드는 듯한 기분이다. 계절의 플레이트도 함께 주문했다. 우리밀옥수수스콘, 금귤정과, 유자팥양갱, 바닐라앙파이, 떡구움과자가 나왔다. 아직 가오픈중이라 확정은 못했지만 차랑 가장 잘 어울리는 작은 다과를 준비하려는것 같았다. 금귤정과가 다른 게 없어서 대체로 나왔는데, 이걸 제외하면 티맛을 많이 해치지 않고 고소했다. 다과류 대체로 티와 잘 어울리는 부드러우면서 양이 많지 않은 디저트라 좋았다. 참고로 다과는 종류에 따라 만든 분이 다르고, 그분들이 만드는걸 가져와서 판매하는 형태. 방문 당시 가오픈중이라 예약 후 방문 가능했다. 너무 좋은 티룸이라 1시간30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다. 카페인이 많은 커피보다 요즘엔 차가 더 끌리는건, 노동자의 음료인 커피가 주는 각성효과보다 아시아의 차가 주는 성찰의 시간이 더 필요해서일지도 모르겠다. instagram @yeh_rang #먹히영

    더보기
    맥파이앤타이거 신사티룸
    더보기 >
  • 노이에아트멍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23길 19

    가고싶다

    9.

    노이에아트멍

    4.0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23길 19

    김주디

    재방문의사 만퍼센트 ,, 분위기, 맛, 친절도 모두 취향저격ㅠㅠ 나만 알고 싶은 곳 .... * 운영시간이 사이트마다 다른데 현재는 오전11시부...

    재방문의사 만퍼센트 ,, 분위기, 맛, 친절도 모두 취향저격ㅠㅠ 나만 알고 싶은 곳 .... * 운영시간이 사이트마다 다른데 현재는 오전11시부터입니당! (공식 인스타그램이 가장 정확한듯요) * 가로수길에서 브런치를 먹기 위해 서치하다가 알게된 곳 ! 아무래도 더 알려진다면 꽤나 핫플이 될 것 같다.. 핫플이 되기 전 열심히 가야지 ㅠㅠ 일단 처음 외관을 봤을 때부터 넘넘 마음에 들었다...! 도산대로쪽에 있는 ‘펠트커피’랑 느낌이 퍽 유사한데, 전체적으로 검정색 인테리어에, 햇빛을 이용한 건축 구조라 그런 것 같당. 조명이 포인트 조명 정도로만 활용되고 실질적으로 내부를 밝게 하는 것은 햇빛인데.. 이 느낌이 너무 고즈넉하기도 하고 모던하기도 하고 세련된 느낌 충만 .. 암튼 전체적으로 검정색 인테리어에 내부 가구를 원목으로 두었는데 취향 저격 탕탕ㅠ 메뉴 가격은 1.5~1.8 정도? 샐러드, 파니니, 여과없이 다 그정도 가격대고, 음료 가격은 6000원 선. 가장 중요한 음식 맛!!!!! 갠적으로 음식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재료들간의 조화와 간인데, 조화가 꽤 좋다는 느낌을 받았다. 재료들도 싱싱한 편이라고 생각함! 에그베네딕트가 꽤 만족스러웠는뎅 밑에 빵이 딱딱하면서도 부드럽고(?) 겉은 살짝 바삭한 편인데 안쪽은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고 ,, 새싹채소 + 아마 치즈로 추정되는 재료 + 수란 + 통통한 연어의 조화가 아주 좋았당 ... 오믈렛도 파프리카 등등 안쪽 재료들과 잘 어우러졌고 413프로젝트에서 먹었던 딱 그 오믈렛 ㅋㅋ 소시지도 괜찮았고 버섯도 통통하고 잘 익혀졌고 ,, 샐러드 드레싱도 맛있었고 ,, 양이 적은 듯? 보이지만 먹다보니 배불러서 오히려 남겼당 ; 여기서 나오는 빵도 413프로젝트의 빵처럼 되게 딱딱하지 않으면서 단단하고 부드럽진 않으면서 잘 씹히는? 빵이었다!!!! 그리고 413프로젝트에서는 못먹어봐서 궁금했던 커피!! 일반 원두 아메리카노는 내 기준에서는 조금 평범쓰했지만, 카라멜 향이 미세하게 나는 고소계열의 원두로 산미를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맛나게 드실 듯! 나는 라떼를 골랐는뎅 움 우유거품이 일반 라떼보다 쪼오금 더 풍성하게 들어간 듯한 부-드러운 느낌의 라떼였다. 중간중간 느껴지는 원두 자체의 향도 꽤나 향긋했다. 맛있는 라떼였습니당 413프로젝트에서 낸 브런치 카페라 그런지 413프로젝트와 유사한 부분들이 있는 것 같당. 분위기 좋고 + 음식이 좀 섬세한 느낌으로 맛있고 + 가격대가 있는 편 ㅋㅋㅋㅋㅋ 음 아쉬웠던 건 안되는 메뉴가 몇 개 있었던거랑ㅠㅠㅠㅠ 커피도 다 떨어진 원두가 있었던 것 ㅇ_ㅇ ?! 쪼끔 아쉬웠당,, 다음에 갈 땐 모든 메뉴를 자유롭게 고를 수 있었으면 (아마 조만간 또 갈듯.. ,, )

    더보기
    노이에아트멍
    더보기 >
  • 수수커피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4길 24 준영빌딩 1F
    10.

    수수커피

    3.9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4길 24 준영빌딩 1F

    유누

    너무나 감동적으로 맛있던 취향저격 크림밀크티! 너무 맛있어서 진짜 잘 먹었다... 과하게 물릴정도로 달지도, 정말 홍차와 우유만 섞었구나 싶게...

    너무나 감동적으로 맛있던 취향저격 크림밀크티! 너무 맛있어서 진짜 잘 먹었다... 과하게 물릴정도로 달지도, 정말 홍차와 우유만 섞었구나 싶게 밍밍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달콤쌉싸르함이 너무 완벽했고, 크림도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라이트한 정도로 휘핑되고 첨가되어 딱 부드러움을 선사해준다. 거기에 비주얼을 위해 뿌려준 줄 알았던 시나몬 파우더가 밸런스를 완벽히 잡아주는데... 말해 뭐해... 이집은 밀크티 맛집이다.

    더보기
    폐점된 식당입니다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