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5,353 클릭 |

정육식당 맛집 베스트 10곳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고기!”

  • 한아람정육식당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34 지산빌딩 2F

    가고싶다

    1.

    한아람정육식당

    4.4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34 지산빌딩 2F

    조선의장희빈

    상위 3%이내의 한우만 낙찰받아 사용하며 10년 노하우의 숙성기술을 활ᄋ...

    상위 3%이내의 한우만 낙찰받아 사용하며 10년 노하우의 숙성기술을 활용한다. . 최근 수많은 소고기집을 다녀봤지만 요근래 가장 큰 임팩트를 준 맛집이다. (뜨락의 안심보다 개인적으로 맛있었다.) . 룸으로 예약이 가능해 코로나 시기에 외부노출을 최소화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된다. . 안심이 대표메뉴로 생각되며 꽃등심 또한 못지않게 입에서 녹는다. 다만 생등심의 경우 얇은 고기두께에 마치 LA갈비 같은 느낌. (맛 또한 기대이하였다.) 생등심이 아닌 ‘꽃등심’을 드실 것을 추천한다. .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시는데 고기 질도 질이지만 굽는 스킬 또한 완벽했다. 중앙불이 아닌 사이드불을 사용해서 둥글게 굽는 것이 특징적이다. . 기본찬이 한정식집 마냥 실하며 육회와 육전이 1접시씩 나오며 후식 또한 제공된다. . 개인적으로 송파구에서 최고 한우집인듯하다. . 메뉴정보: 꽃등심(130g) - ₩42,000 (100g당 32,500원)추천 안심(130g) - ₩44,000 (100g당 34,000원)추천 생등심(130g) - ₩39,000 (100g당 30,000원) ❗️비추

    더보기
    한아람정육식당
    더보기 >
  • 신흥정육식당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406

    가고싶다

    2.

    신흥정육식당

    4.2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406

    보나보나

    완전 동네맛집! 근데 또 입소문이 은근 나서 지나갈 때마다 보면 사람이 꽉 차 있다.고기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주시기 때문에 찹찹 굽기만 하면...

    완전 동네맛집! 근데 또 입소문이 은근 나서 지나갈 때마다 보면 사람이 꽉 차 있다.고기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주시기 때문에 찹찹 굽기만 하면 됨! 잘 달궈진 돌판에 치이익 구워서 살짝 육즙이 남아있을 때 먹으면 짱맛 반찬으로 나오는 파절이는 사실 조금 맵다.. 그래도 고기만 먹으면 느끼해서 자꾸 주워먹게 됨 ㅎㅎ

    더보기
    신흥정육식당
    더보기 >
  • 어울더울 사진 - 경기도 과천시 제비울길 43

    가고싶다

    3.

    어울더울

    4.1

    경기도 과천시 제비울길 43

    춘천감자빵

    술,야채,라면 등을 가져가서 먹을 수 있는 독특한 가게! 고기 가격도 저렴하고, 야외라서 고기 구워먹는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요. 사람이 정말 많...

    술,야채,라면 등을 가져가서 먹을 수 있는 독특한 가게! 고기 가격도 저렴하고, 야외라서 고기 구워먹는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요. 사람이 정말 많은데 직원 분들도 꽤나 친절하신 편. 나들이 간 기분으로 먹기 좋고, 캠핑 대신 고기만 기분내기에 좋아요

    더보기
    어울더울
    더보기 >
  • 신도농장정육식당 사진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사안골2길 18

    가고싶다

    4.

    신도농장정육식당

    4.1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사안골2길 18

    범석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먹을수 있는곳입니다. 고기만 많이 드실분들 강추입니다. 다만 밑반찬은 많지 않아요. 아시고 드셔야할듯합니다. 하지만 저렴...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먹을수 있는곳입니다. 고기만 많이 드실분들 강추입니다. 다만 밑반찬은 많지 않아요. 아시고 드셔야할듯합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의 고기를 먹는다면 전 자주 올듯하네요 ㅎ

    더보기
    신도농장정육식당
    더보기 >
  • 백제정육점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5길 34

    가고싶다

    5.

    백제정육점

    4.0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5길 34

    더스틴

    정육식당이라서 그런지 고기질이 엄청좋다 이집은 육회와 잘익힌 차돌박이와 육회를 같이 먹으면 최고다 더불어 육회와 밥을 비벼먹으면 육회를 또시키게...

    정육식당이라서 그런지 고기질이 엄청좋다 이집은 육회와 잘익힌 차돌박이와 육회를 같이 먹으면 최고다 더불어 육회와 밥을 비벼먹으면 육회를 또시키게 된다 정말 맜있다

    더보기
    백제정육점
    더보기 >
  • 다루다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63
    6.

    다루다

    4.0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63

    SHP

    신당동의 드라이에이징 전문 정육식당 다루다. 좋은 위치에 감성고기에 준하는 퀄리티의 정육점을 찾았다. 다른 점이라면 홀스타인 육우가 아닌 2등급...

    신당동의 드라이에이징 전문 정육식당 다루다. 좋은 위치에 감성고기에 준하는 퀄리티의 정육점을 찾았다. 다른 점이라면 홀스타인 육우가 아닌 2등급 한우를 드라이에이징 한다는 점이다. 소고기뿐만 아니라 돼지고기도 드라이에이징을 한다는 점도... 2등급 한우라 그런지 지방의 고소함이 드라이에이징 후에도 꽤 남아있다. 그래도 역시나 압도적인 드라이에이징의 진한 풍미가 메인이다. 아무래도 에이징 후 겉면은 모두 잘라내 버리기 때문에 단가가 꽤 높아진다. 그래도 드라이에이징비프은 넘나 맛있는 것이기 때문에 상관없다 ㅎㅎㅎ 아쉬운 점이라면 한국식 정육식당이기때문에 좋은 고기를 쌈싸먹고 된장찌개 차돌볶음잡 등과 같이 먹는데....이 음식들의 조합이 썩 좋지는 않다. 그래서 고기만 테이크아웃하여 직접 구워먹는걸 선호한다.

    더보기
    폐점된 식당입니다
  • 임가네한우마을 사진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흥도로 443-12

    가고싶다

    7.

    임가네한우마을

    4.0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흥도로 443-12

    나영이

    합리적인 가격에 한우를 맛볼 수 있는 정육식당. 간만에 가족모임으로 방문했어요! 주말 이른 시간이었는데 건물보다 넓은 주차장이 꽉 차 있는 게 ...

    합리적인 가격에 한우를 맛볼 수 있는 정육식당. 간만에 가족모임으로 방문했어요! 주말 이른 시간이었는데 건물보다 넓은 주차장이 꽉 차 있는 게 인상적이었어요. 대기도 40분 정도 했네요. 가게 안에 보면 한 켠에는 정육점처럼 고기를 팔기도 하고 직접 소를 해체하기도 해요! 길게 걸려있는 소들을 굳이 보여줄 필요까지 있나 싶은데 신기했던! 임가네 모둠, 안심을 시켰는데 고기 사진을 못 찍은게 그만큼 정신이 없었어요.. 기본 찬이 있는데 많이 모자라 셀프코너 열심히 왔다갔다하느라 바빴어요! 근데 딱히 찬들이 고기와 어울리는 느낌이 아니라 살짝 억울했네요 ㅠㅠ 특히 샐러드 드레싱은 너무 자극적이라 고기를 음미하는 데 방해가 될 정도.. 모둠은 살치살, 제비추리 등 5종 정도 있었는데 눈 감고 먹으면 구분 못할 정도로 부위 별 색깔이 강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움이나 풍성한 육향 등은 느낄 수 없었어요! 그냥 음 고기구나 정도..? 그나마 안심은 핏기가 적당히 보일 때 먹으니 부드러워서 먹을 만 했어요. 두께감도 있고 이 날 먹은 부위 중 베스트! 냉면은 면도 그렇고 육수도 기계로 찍어낸 듯 매력없으니 식사류를 드실 거면 다른 메뉴를 찾아보심이.. 육회비빔밥이 그나마 괜찮았는데 밥만 조금 덜 뜨거웠으면 야채나 육회의 맛이 더 살았을 것 같아요! 육회는 식감이나 향이 여느 집과 달리 살아있어서 맛있었어요! 최근 질 좋은 한우를 경험해서 그런지 별로 좋은 고기라는 느낌 없었고 다른 점에서도 굳이 웨이팅해가면서 먹을 곳은 아니었어요! 그냥 정말 다른 집에 비해 저렴해서 가는 느낌. 서비스도 그렇고 장점과 아쉬운 점이 확실히 구분되는 집이에요!

    더보기
    임가네한우마을
    더보기 >
  • 고모네정육식당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원로 3길 50 1F

    가고싶다

    8.

    고모네정육식당

    3.9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원로 3길 50 1F

    슈지로그

    -우삽겹 ㅋㅋㅋㅋㅋㅋ JMT스 ㅋㅋㅋㅋㅋ 우삼겹도 마싯고.. 아니 저 김치.. 미쳐따★ 셀프코너에서 김치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김치맛집 아...

    -우삽겹 ㅋㅋㅋㅋㅋㅋ JMT스 ㅋㅋㅋㅋㅋ 우삼겹도 마싯고.. 아니 저 김치.. 미쳐따★ 셀프코너에서 김치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김치맛집 아닝가여?ㅋㅋㅋㅋㅋㅋ 김치를 따로 팔기도 하시던데, 그럴만 함.. 마시뜸

    더보기
    고모네정육식당
    더보기 >
  • 평창한우마을 사진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진조길 57

    가고싶다

    9.

    평창한우마을

    3.7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진조길 57

    Luscious.K

    이집은 고기질, 가격, 맛 세 가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만족감을 주는 집이다. 물론 서비스도 좋다. 이집은 여전히 고기도 좋고 반찬도 좋고 비...

    이집은 고기질, 가격, 맛 세 가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만족감을 주는 집이다. 물론 서비스도 좋다. 이집은 여전히 고기도 좋고 반찬도 좋고 비장탄의 아름다움도 좋다.

    더보기
    평창한우마을
    더보기 >
  • 홍천한우애 사진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양지말길 12

    가고싶다

    10.

    홍천한우애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양지말길 12

    클짱

    리뷰가 좋아서 방문했는데 진짜 맛있게 가성비 좋게 즐겼음. 고기는 바로 옆건물에 붙어있는 한우 직판장에서 구매해 오면 된다.가성비 최고!!! 그...

    리뷰가 좋아서 방문했는데 진짜 맛있게 가성비 좋게 즐겼음. 고기는 바로 옆건물에 붙어있는 한우 직판장에서 구매해 오면 된다.가성비 최고!!! 그리고 여기에 식사류로 후식 된장찌개랑 후식 비빔냉면까지 시켜먹었는데 진짜 너무 배불러서 막판엔 기분이 나빠지기까지 했음 ㅇㅅㅇ

    더보기
    홍천한우애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