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97 클릭 |

한강공원 테이크아웃 맛집 베스트 15곳

“이번 주말은 맛있는 음식 테이크아웃하고 한강으로 피크닉 갈까?”

  • 또순이네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7길 16

    가고싶다

    1.

    또순이네

    4.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7길 16

    JjangGu

    너무 유명한 당산 맛집 처음 먹었을 땐 된찌의 강력함에 충격받아 매달 도장찍으며 갈때마다 된찌를 포장해갔었습니당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무심...

    너무 유명한 당산 맛집 처음 먹었을 땐 된찌의 강력함에 충격받아 매달 도장찍으며 갈때마다 된찌를 포장해갔었습니당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무심한듯한 이모님들 끊임없이 갈아주는 불판 고기 다먹고 맨손으로 불위에 얹어주시는 된찌... 된장찌개가 유명하지만 토시살도 꽤 나쁘지 않습니다 약간 양념된듯한 고기에 기름소금, 파절임에 쌈싸먹으면 꽤 맛나요! 김치를 구우면 연기올라서 혼납니당ㅋㅋㅋㅋ 고기 먹구 숯불위에 올려먹는 된장찌개면 후식 끗.

    더보기
    또순이네
    더보기 >
  • 뚜스뚜스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132

    가고싶다

    2.

    뚜스뚜스

    4.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132

    블링블링

    호캉스를 하면서 세 번정도 들린 뚜스뚜스.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다. 평이 좋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무난무난 하루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픽업해...

    호캉스를 하면서 세 번정도 들린 뚜스뚜스.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다. 평이 좋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무난무난 하루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픽업해 선유도 공원을 갔는데 일회용컵 두께가 상당하고 슬리브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되는 컵이라 유니크하게 느껴지기는 했으나 동시에 포장 & 쓰레기 너무 심하다고 느낌. 다른 날은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조합의 아침. 샌드위치 아침으로 무난했다. 계단식 카페라 구조가 특이하다

    더보기
    뚜스뚜스
    더보기 >
  • 제스티살룬 사진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19 2F

    가고싶다

    3.

    제스티살룬

    4.3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19 2F

    당당당당

    언제 가도 사람이 정말 너무 너무 너무 많지만... 맛있어서 다 잊게 되는 곳 가능하다면 테이크아웃 하는 걸 추천할게요... 테이크아웃하면 생각...

    언제 가도 사람이 정말 너무 너무 너무 많지만... 맛있어서 다 잊게 되는 곳 가능하다면 테이크아웃 하는 걸 추천할게요... 테이크아웃하면 생각보다 금방 나옴! 칼도 달라고 하면 줍니다 ㅎㅎ..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는 어차피 옆에 서울숲도 있으니 현명하게 테이크아웃해서 존맛버거 먹자...! 제가 먹은 버거중에 제일 맛있어욥

    더보기
    제스티살룬
    더보기 >
  • 르프리크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B1

    가고싶다

    4.

    르프리크

    4.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B1

    악어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몇 없기에 테이크아웃을 추천. 야끼소바 버거 & 시그니처 버거 & 카치오 에 페페 감자튀김. 도톰하면서 육즙이 살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몇 없기에 테이크아웃을 추천. 야끼소바 버거 & 시그니처 버거 & 카치오 에 페페 감자튀김. 도톰하면서 육즙이 살아있는 바삭한 치킨 패티 버거... 촉촉... 바사삭... 바삭... 엄청났다. 뿐만 아니라 아삭하고 새콤달콤한 피클... 기름짐을 달래주는 적양배추 코울슬로... 특히 신메뉴인 야끼소바 버거가 기억에 남는다. 치킨에 생강 슬라이스와 양배추를 활용하여 야끼소바 특유의 새콤한 맛을 구현한 점이 인상깊었다

    더보기
    르프리크
    더보기 >
  • 한신치킨호프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23길 30 반원상가

    가고싶다

    5.

    한신치킨호프

    4.2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23길 30 반원상가

    Seyeon.Y

    후라이드 양념 반반 포장 넘 맛있었다. 한강에서 먹어본 치킨 중에 제일 맛있었다! 배달치킨은 양도 적고 부실하지만 여기는 양도 많고 튀김옷도 ...

    후라이드 양념 반반 포장 넘 맛있었다. 한강에서 먹어본 치킨 중에 제일 맛있었다! 배달치킨은 양도 적고 부실하지만 여기는 양도 많고 튀김옷도 아주 바삭바삭! 미리 예약 전화 걸어두고 10분 걸어 반포 한강에서 먹으면 세상 행복하다 후라이드는 약간 간이 심심하게 느껴졌고 양념이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다! 후라이드보다 여기는 양념이다! 한강에서 먹을꺼면 물티슈, 젓가락 꼭 챙겨달라고 하기

    더보기
    한신치킨호프
    더보기 >
  • 유어네이키드치즈 사진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10길 6 1F

    가고싶다

    6.

    유어네이키드치즈

    4.2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10길 6 1F

    그러다

    서울숲 근처에 위치해 있어 피크닉 목적으로 치즈플래터 및 와인을 테이크아웃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였는데, 꽤 만족스러웠다....

    서울숲 근처에 위치해 있어 피크닉 목적으로 치즈플래터 및 와인을 테이크아웃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였는데, 꽤 만족스러웠다. 당시 어버이날을 맞아 집에서 치즈에 와인을 마실 목적으로 테이크아웃을 했다. 내츄럴 와인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취향에 맞게 추천을 친절히 해주셨고 추천이 마음에 들어 디저트 와인 2병을 구매했다. 치즈 플래터의 치즈 구성이 다양해서 마음에 들었고, 피크닉용으로 구매해도 좋을 듯 하다.

    더보기
    유어네이키드치즈
    더보기 >
  • 브로트아트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7길 3 수정상가 1F

    가고싶다

    7.

    브로트아트

    4.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7길 3 수정상가 1F

    seyen

    주말 낮이었는데 매장안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동선이 살짝 꼬일정도? 였네요 ㅎㅎ 배달기사님들도 끊임없이 들어오시고.. 빵도 계속 구워져나와요!...

    주말 낮이었는데 매장안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동선이 살짝 꼬일정도? 였네요 ㅎㅎ 배달기사님들도 끊임없이 들어오시고.. 빵도 계속 구워져나와요! 독일식 빵집이라 브레첼 맛보고싶어서 픽했는데 겉바속쫀으로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첫 방문이라 소심하게 젤 유명해보이는 몇가지만 데려왔는데.. 다음기회에는 샌드위치랑 딸기케이크도 먹어볼거에요

    더보기
    브로트아트
    더보기 >
  • 충무할매김밥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7 반포쇼핑타운

    가고싶다

    8.

    충무할매김밥

    3.9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7 반포쇼핑타운

    아지

    고속터미널의 숨은 맛집 충무할매김밥 여기 오징어무침과 무김치는 가히 환상적입니다 ! 두 명이서 충무김밥, 감자수제비 시키면 배 터지게 먹어요. ...

    고속터미널의 숨은 맛집 충무할매김밥 여기 오징어무침과 무김치는 가히 환상적입니다 ! 두 명이서 충무김밥, 감자수제비 시키면 배 터지게 먹어요. 꿀팁 : 충무김밥 포장해서 한강 고수부지에 가서 먹기

    더보기
    충무할매김밥
    더보기 >
  • 자니로켓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B1

    가고싶다

    9.

    자니로켓

    3.8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B1

    jinii_genie

    쟈니로켓 버거는 언제 먹어도 존맛탱. 고터에서 마땅히 먹고 싶은게 없을때마다 쟈니로켓을 오는데 항상 먹고 나서 하나 더 포장해서 집에 가게되요....

    쟈니로켓 버거는 언제 먹어도 존맛탱. 고터에서 마땅히 먹고 싶은게 없을때마다 쟈니로켓을 오는데 항상 먹고 나서 하나 더 포장해서 집에 가게되요. 그리고 여자 지원분이 너무너무 친절해서 기분좋음.

    더보기
    자니로켓
    더보기 >
  •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사진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5길 10

    가고싶다

    10.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3.8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5길 10

    hungereeee

    누룽지 콘치즈 통닭구이 주문! 요즘 치킨보다 옛날 통닭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환장할만한 곳 같이 나오는 김치도 중독성있어서 무한리필함. 공간이 생...

    누룽지 콘치즈 통닭구이 주문! 요즘 치킨보다 옛날 통닭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환장할만한 곳 같이 나오는 김치도 중독성있어서 무한리필함. 공간이 생각보다 넓어서 사람 많아도 너무 시끄럽지는 않은듯 괜찮은 옛날감성 치맥집!

    더보기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