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695 클릭 |

2022 서울 인기 맛집 TOP 100

“2022년에도 서울의 맛집은 빛난다!”

  • 미라이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3길 24 끌레르빌 1F

    가고싶다

    1.

    미라이

    4.8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3길 24 끌레르빌 1F

    반말했다존댓말했다

    오랜만에 방문 샤리튀긴것에 새우튀김 시소 우니 캐비어 와사비 얹은것으로 시작 재료나열만 해도 맛없없이지만 이게 젤 별로였고 나머진 성공ㅎ 사바산...

    오랜만에 방문 샤리튀긴것에 새우튀김 시소 우니 캐비어 와사비 얹은것으로 시작 재료나열만 해도 맛없없이지만 이게 젤 별로였고 나머진 성공ㅎ 사바산도는 한정메뉴가 아닌듯하다 끊임없이 만들어내심 역시나 감동적인 맛 아와비 야끼소바도 부족한 곡기를 채우기 위해 시켰는데 기대 이상 금태머리구이도 너무 잘 구워졌다 은근 살이 많아 흡족하게 발라 먹음

    더보기
    미라이
    더보기 >
  • 바위파스타바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54 B2

    가고싶다

    2.

    바위파스타바

    4.8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54 B2

    채아

    진짜 인생 파스타집......... 파스타 3개 시키고 싶었는데 내숭떠느라 2개밖에 못먹은게 한 ㅠㅠㅠㅠㅠㅠ 또가고싶어도 예약을 못해서 못감 ㅠ...

    진짜 인생 파스타집......... 파스타 3개 시키고 싶었는데 내숭떠느라 2개밖에 못먹은게 한 ㅠㅠㅠㅠㅠㅠ 또가고싶어도 예약을 못해서 못감 ㅠㅠㅠㅠㅠㅠ 진짜 여기보다 맛있는 파스타 못먹어봤어요... 특히 트러플 파스타 .. 진짜 미쳤어요 ....!!

    더보기
    바위파스타바
    더보기 >
  • 시라카와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61길 7 1F

    가고싶다

    3.

    시라카와

    4.8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61길 7 1F

    영이나물

    튀김 장인의 집!! 쪼렙 가정부가 호엥 이런건 못튀기지 않나? 물나오면 파바박 튀자나.. 하는 것들 다 튀겨서 나오는 집.. 야채를 막 좋아하진...

    튀김 장인의 집!! 쪼렙 가정부가 호엥 이런건 못튀기지 않나? 물나오면 파바박 튀자나.. 하는 것들 다 튀겨서 나오는 집.. 야채를 막 좋아하진 않는 반초딩 입맛입니다 하지만 시라카와에 가면 나는 야채를 사랑하게됩니다ㅋㅋ 그동안 거들떠도 보지 않던 피망, 가지가 제일 맛있습니다.. 또 특히 맛있었던게 무조림 튀김... 진짜 맛있어요!!

    더보기
    시라카와
    더보기 >
  • 알라프리마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17길 13 1F

    가고싶다

    4.

    알라프리마

    4.8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17길 13 1F

    Lia

    올해 내 생일에 다녀왔던 곳! 사실 다녀온게 벌써 8개월 전이라 플레이트 하나하나 마다 섬세한 감상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서비스야 말할 것도...

    올해 내 생일에 다녀왔던 곳! 사실 다녀온게 벌써 8개월 전이라 플레이트 하나하나 마다 섬세한 감상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서비스야 말할 것도 없이 좋았고 플레이트 하나하나마다 다 감동하며 먹었다!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고 이게 뭘까 싶은 재료의 조합도 모든게 입안에서 다 잘 어우러져서 최상의 맛을 내는 곳!

    더보기
    알라프리마
    더보기 >
  • 호반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26길 20

    가고싶다

    5.

    호반

    4.8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26길 20

    낙지

    술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진짜! 맛있는 음식엔 술이 따르는법,,,, 사실 병어찜 하나만 보고 간건데 갑자기 술이 땡기더라구요.. 바로 막사 말았습...

    술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진짜! 맛있는 음식엔 술이 따르는법,,,, 사실 병어찜 하나만 보고 간건데 갑자기 술이 땡기더라구요.. 바로 막사 말았습미다.... 약간 갈치조림베이스랑 비슷한 느낌인것 같아요 양념자체는? 근데 병어가 느무느무맛있더라구요.. 쫄깃촉촉쳡챱...진짜 너무맛있어서 열심히 살 하나하나 다발라서 먹었어요,,무랑 감자도 체고에요.. 근데 두부를 맨마지막에 갈때 발견해서 너무슬펐어요 흑흑 두부도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 최고의 노포집

    더보기
    호반
    더보기 >
  • 스시키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07길 3-4 운경빌딩 1F

    가고싶다

    6.

    스시키

    4.8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07길 3-4 운경빌딩 1F

    린린냠

    너무 맛있고 친절하세요 다 찍지는 못했는데 우니랑 새우 나오는것도 맛있고 하나하나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덕분에 가족들이랑 즐거운 식사였어요:...

    너무 맛있고 친절하세요 다 찍지는 못했는데 우니랑 새우 나오는것도 맛있고 하나하나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덕분에 가족들이랑 즐거운 식사였어요:)

    더보기
    스시키
    더보기 >
  • 작은피자집 사진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96

    가고싶다

    7.

    작은피자집

    4.8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96

    우이리

    콰트로치즈는 먹어봤어도 모짜렐라, 체다, 크림치즈라는 미국식 치즈 트리플은 처음이네요. 담백한편이네요. 페페로니도 충분하니 좋았어요. 미국에서 ...

    콰트로치즈는 먹어봤어도 모짜렐라, 체다, 크림치즈라는 미국식 치즈 트리플은 처음이네요. 담백한편이네요. 페페로니도 충분하니 좋았어요. 미국에서 아침에 소세지 비스켓에 딸기쨈 넣어 먹듯이 페페로니에 쨈 넣어먹어보니 옛 생각이 잠시... 불고기 체다와 하와이안도 괜찮은 균형이였어요. 음료는 레페에 사이다 섞어서... 골프장 그늘집 스타일로...

    더보기
    작은피자집
    더보기 >
  • 만가타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2길 40-5

    가고싶다

    8.

    만가타

    4.8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2길 40-5

    봌네

    삼청동 블루보틀 옆골목 깊숙히에 있는 스칸다비안 요리! 우선 내부도 한옥을 멋스럽게 개조해 놓아 이쁘다! 스웨덴쪽 요리라 염장 요리가 잘발달해 ...

    삼청동 블루보틀 옆골목 깊숙히에 있는 스칸다비안 요리! 우선 내부도 한옥을 멋스럽게 개조해 놓아 이쁘다! 스웨덴쪽 요리라 염장 요리가 잘발달해 있어, 다양한 염장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사진은 오리리조또인데 매우 맛있다~보리 식감이 톡톡 터지고, 여기에 오리 특유의 맛과 육질이 강한 오리스테이크가 잘 어울린다. 고기 구워진 정도도 미디움 레어 정도? 다른 오리 고기 요리에서 잘 못보던 정도 굽기여서 더 새롭고 좋음! 정말 맛있지만 기본

    더보기
    만가타
    더보기 >
  • 쉐시몽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0길 48 동궁빌딩 1F

    가고싶다

    9.

    쉐시몽

    4.8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0길 48 동궁빌딩 1F

    ._.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재료 하나하나도 쉐프님께서 신경쓴 게 보였고 특히 각각 음식들마다 소스가 너무너무 맛잇었어요. 직원분께서 설명도 ...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재료 하나하나도 쉐프님께서 신경쓴 게 보였고 특히 각각 음식들마다 소스가 너무너무 맛잇었어요. 직원분께서 설명도 너무 친절히 잘 해주시고 음식 나오는 속도도 마음에 들었어요 ❣ 오늘은 어머니랑 왔는데 다음에는 기회가 된다면 가족 모두 함께나 여자친구랑도 또 방문하도록 할게요 기분 좋은 한끼 너무 감사드려요

    더보기
    쉐시몽
    더보기 >
  • 맛짱조개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36길 10

    가고싶다

    10.

    맛짱조개

    4.8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36길 10

    omgoh91

    논현동에 위치한 #맛짱조개 입니다 상호명만보면 조개맛집일것같지만 여긴 오징어회 맛집이에요 제가 이 포뜬오징어에 반해서 바로 달려간거아니겠어요?!...

    논현동에 위치한 #맛짱조개 입니다 상호명만보면 조개맛집일것같지만 여긴 오징어회 맛집이에요 제가 이 포뜬오징어에 반해서 바로 달려간거아니겠어요?! 오징어를 얇게 포를 떠서 야채와 날치알과 함께 비벼먹는 이..이요리 진짜 너무 찬양해요 이건 진짜 1인1접시해야해요 너무맛있어서 계속 인상찌푸리면서 먹었답니다 완.전.강.추

    더보기
    맛짱조개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