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1 클릭 |

지하철 3호선 맛집 베스트 35곳

“3호선 주변엔 어떤 맛집이?”

  • 로바타탄요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8길 49 109호

    가고싶다

    1.

    로바타탄요

    4.7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8길 49 109호

    형석

    못해도 일년에 한두번은 들르는거 같다. 간만에 토종닭 코스로 다른 사람들 리뷰를 보면 맛이 떨어졌다는 말이 종종 있던데 숯불구이 특성상 굽는 사...

    못해도 일년에 한두번은 들르는거 같다. 간만에 토종닭 코스로 다른 사람들 리뷰를 보면 맛이 떨어졌다는 말이 종종 있던데 숯불구이 특성상 굽는 사람에 따라 차이가 심할듯. 이날 나는 다른 때와 다르지 않게 맛있게 먹었다. 이야기가 길어지며 닭구이로는 역시 모자라 이것저것 더 먹었는데 역시 모두 훌륭했음. 개인적으로 가장 애정하는 꼬치구이집.

    더보기
    로바타탄요
    더보기 >
  • 용산소세지전문점 사진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185번길 5 1F

    가고싶다

    2.

    용산소세지전문점

    4.7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185번길 5 1F

    두부김치

    다들 추천하는 콜드컷으로 시켜먹었는데 싸먹는 소세지는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경험이였음. 소세지만 먹으면 질릴만 한데 갖가지 토핑들을 곁들여먹으니 ...

    다들 추천하는 콜드컷으로 시켜먹었는데 싸먹는 소세지는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경험이였음. 소세지만 먹으면 질릴만 한데 갖가지 토핑들을 곁들여먹으니 금방 다 먹었다. 중간에 주는 오뎅국물도 굿굿. 다음에 홈파티나 와인마실때 포장해서 먹으면 좋을듯 ;)

    더보기
    용산소세지전문점
    더보기 >
  • 천년식향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316-1 3F

    가고싶다

    3.

    천년식향

    4.7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316-1 3F

    Ken

    퓨전인데 독특하고 맛있고 셰프님이 신경 많이 쓰신 느낌이 팍 오는 요리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살짝 어둡긴한데 분위기도 좋아요❤️

    퓨전인데 독특하고 맛있고 셰프님이 신경 많이 쓰신 느낌이 팍 오는 요리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살짝 어둡긴한데 분위기도 좋아요❤️

    천년식향
    더보기 >
  • 가담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67길 35 옥산빌딩

    가고싶다

    4.

    가담

    4.6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67길 35 옥산빌딩

    내돈주고먹은후기

    탕수육하면 생각나는 가담! 오늘은 짝꿍이와 둘이 가서 요리 2개와 식사 하나 먹고왔어요 ㅎㅎ 건해삼안에 다진새우가 들어있는 금사오룡은 한입 먹자...

    탕수육하면 생각나는 가담! 오늘은 짝꿍이와 둘이 가서 요리 2개와 식사 하나 먹고왔어요 ㅎㅎ 건해삼안에 다진새우가 들어있는 금사오룡은 한입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눈물날뻔 ㅋㅋ 고추탕수육 먹으러 왔다가 금사오룡에 더 집중하고 왔어요 ㅎㅎ 사진에 없는 짜장면 한그릇 시켰더니 두그릇으로 나눠주시는 센스❤️ 여러번 방문했는데 기복없이 늘 맛있어요!!

    더보기
    가담
    더보기 >
  • 포폴로피자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플라자 1F 102호,103호

    가고싶다

    5.

    포폴로피자

    4.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플라자 1F 102호,103호

    희진

    일산 맛집하면 포폴로 못 잃어~,,,, 요기 모르는 일산 사람은 아직 일산 사람이라 할수 없어요 서울을 안나가도 진짜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느낄...

    일산 맛집하면 포폴로 못 잃어~,,,, 요기 모르는 일산 사람은 아직 일산 사람이라 할수 없어요 서울을 안나가도 진짜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진짜 줜맛이구 전 르꼴라 파스타 처음 먹었을때 맛을 잊을수가 없어요 ㅠㅠㅠ 그리고 매장 이전해서 더 쾌적하게 식사할수 있는게 갈때마다 행복해요. 사람들 줄서서 기다리는건 맛집이니까 여전하구요

    더보기
    포폴로피자
    더보기 >
  • 파네트크루아상팩토리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24 경희궁의아침 1F

    가고싶다

    6.

    파네트크루아상팩토리

    4.5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24 경희궁의아침 1F

    몽이엄마

    이 리뷰를 쓰려고 망플에 처음 로그인했어요. 이렇게 맛있다니! 시나몬크루아상이 너무 크고 달아보여서 '반만 먹어야지' 생각했는데...정신을 차려...

    이 리뷰를 쓰려고 망플에 처음 로그인했어요. 이렇게 맛있다니! 시나몬크루아상이 너무 크고 달아보여서 '반만 먹어야지' 생각했는데...정신을 차려보니 다 먹어버렸어요. 겉바속촉 크루아상 안에 초코와 시나몬과 호두가 꽉꽉 들어있어요. 머리로 생각할 새 없이 입이 반응합니다. 하루가 행복해지네요! 이야호

    더보기
    파네트크루아상팩토리
    더보기 >
  • 김진목삼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51

    가고싶다

    7.

    김진목삼

    4.5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51

    몰강이

    정말 맛있네요 (제 기준) 기름기 적당한 삼겹살!! 고기와 마늘까지 직접 구워주셔서 좋았고 제가 좋아하는 갈치속젓, 명이나물, 와사비 3가지 다...

    정말 맛있네요 (제 기준) 기름기 적당한 삼겹살!! 고기와 마늘까지 직접 구워주셔서 좋았고 제가 좋아하는 갈치속젓, 명이나물, 와사비 3가지 다 갖춰져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비냉도 추천합니다!!

    더보기
    김진목삼
    더보기 >
  • 더 마고 그릴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7F

    가고싶다

    8.

    더 마고 그릴

    4.5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7F

    냠냠냠

    분위기, 서비스와 스테이크 및 사이드메뉴의 아름다운 조화! 분기마다 방문을 하게되는데, 이번에는 단품에 사이드메뉴를 집중적으로 먹었습니다. 부드...

    분위기, 서비스와 스테이크 및 사이드메뉴의 아름다운 조화! 분기마다 방문을 하게되는데, 이번에는 단품에 사이드메뉴를 집중적으로 먹었습니다. 부드러운 고기를 좋인해서, 안심과 크림시금치 트러플 프렌치프라이 맥앤치즈를 함께 먹었고 역시 맛있었죠 와인도 합리적인 금액대에 아주 좋은 점심을 먹고왔습니다

    더보기
    더 마고 그릴
    더보기 >
  • 팔마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5길 39 1F

    가고싶다

    9.

    팔마

    4.5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5길 39 1F

    듕이

    타파스 중에 최애는 돼지갈비 바르바코아였습니다 ㅎㅎ 구운 꽈리 고추가 신의 한수. 고기 감칠맛도 좋고요! 황제 버섯 구이는 육즙이 가득한 버섯에...

    타파스 중에 최애는 돼지갈비 바르바코아였습니다 ㅎㅎ 구운 꽈리 고추가 신의 한수. 고기 감칠맛도 좋고요! 황제 버섯 구이는 육즙이 가득한 버섯에 마늘 소스 얹어주셨는데 맛있더라구요~~ 벌집양타코는 양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수 친화적인 사람이 아닌데도 괜찮았습니당 ㅎㅎ

    더보기
    팔마
    더보기 >
  • 사랑방칼국수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7길 46

    가고싶다

    10.

    사랑방칼국수

    4.4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7길 46

    pororichu

    따뜻하고 진한 육수의 맛이 떠오른다면 방문해야할 곳 ! 닭요리를 좋아하지 않는데 제 편견을 깨준 집입니다. 2명당 한 마리를 줍니다. 처음에는 ...

    따뜻하고 진한 육수의 맛이 떠오른다면 방문해야할 곳 ! 닭요리를 좋아하지 않는데 제 편견을 깨준 집입니다. 2명당 한 마리를 줍니다. 처음에는 삶은 닭과 육수가 같이 나오는데 이게 정말 별미 인데 치킨스톡을 한 10배 넣은듯한 진한 맛이 나옵니다. 맑은 육수에서 이렇게 진한 맛이 나오다니 놀라워요 닭은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해체해주시는데 살이 잘 발리고 부드러워서 퍽퍽한 맛이 없습니다. 면도 푹 익혀져서 나와서 쫄깃하면서 개운한 육수 국물과 조화롭게

    더보기
    사랑방칼국수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