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61 클릭 |

서울 디저트 맛집 베스트 30곳

“밥은 안 먹어도 디저트는 먹잖아요”

  • 따빠디또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행운1길 40 상가 104호

    가고싶다

    1.

    따빠디또

    4.8

    서울특별시 관악구 행운1길 40 상가 104호

    YNZ

    사장님이 각 디쉬 속에 숨겨놓은 작은 이야기들을 하나씩 발견할 때마다 벅찬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총 5가지 코스의 디저트가 [익숙한 그리고 ...

    사장님이 각 디쉬 속에 숨겨놓은 작은 이야기들을 하나씩 발견할 때마다 벅찬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총 5가지 코스의 디저트가 [익숙한 그리고 색다른]이라는 하나의 큰 주제 아래에서 [바삭한 한입 케이크] [고구마와 김치] [빵과 우유] [사과 카라멜 토스트] [부드러운 떡] 같은 각각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을 제공한다. 매 디저트마다 정말 상상을 뛰어넘는 식감과 풍미를 가지고 있었는데 단순히 독특하기만 한 게 아니라 정말 맛있었다.

    더보기
    따빠디또
    더보기 >
  • 삐아프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길 27-3

    가고싶다

    2.

    삐아프

    4.7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길 27-3

    베로니카

    이렇게 패키지 디자인도 예쁘고 정성스러운 초콜렛은 처음이예요❣️ 초콜렛 하나하나 특색있고 패키지도 예뻐서 선물용으로 딱이예요~ 발렌타인 화이트데...

    이렇게 패키지 디자인도 예쁘고 정성스러운 초콜렛은 처음이예요❣️ 초콜렛 하나하나 특색있고 패키지도 예뻐서 선물용으로 딱이예요~ 발렌타인 화이트데이 초콜렛은 예약제로 구입 가능해서 구입이 조금 어렵긴하지만 그래도 구입할 가치가 있어요

    더보기
    삐아프
    더보기 >
  • 껠끄쇼즈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70길 5

    가고싶다

    3.

    껠끄쇼즈

    4.6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70길 5

    예송이

    몹시 애정하는 디저트계 최강자 이집 마카롱은 진짜다…. 개인적 취향은 프렌치 마카롱 극호 인데.. 여기는 정말 뭐라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을 정도로...

    몹시 애정하는 디저트계 최강자 이집 마카롱은 진짜다…. 개인적 취향은 프렌치 마카롱 극호 인데.. 여기는 정말 뭐라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을 정도로 마카롱이 맛있다. 크림이 부담스럽지 않으나 밀도가 높은 느낌. 먹어본 타르트류는 블루베리 딜 다쿠아즈, 피스타치오, 파베, 르 데흐니에였는데 개인적으로 피스타치오가 제일 맛있었다. 물론 나머지도 정말 맛있었다.

    더보기
    껠끄쇼즈
    더보기 >
  • 쎄쎄종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46길 39 주영빌딩 1F

    가고싶다

    4.

    쎄쎄종

    4.6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46길 39 주영빌딩 1F

    예랑

    사계절 맛있는 디저트가 기대되는곳. 바닐라타르트 추천♡ 성북동 파티세리 마담비에서 강 건너 남쪽에 오픈한 쎄쎄종. 가게 이름은 '이 계절'이라는...

    사계절 맛있는 디저트가 기대되는곳. 바닐라타르트 추천♡ 성북동 파티세리 마담비에서 강 건너 남쪽에 오픈한 쎄쎄종. 가게 이름은 '이 계절'이라는 프랑스어로, 계절마다 가장 맛있는 디저트를 선보이는 컨셉. 뽀오얀 바닐라무스가 넘 예쁘다! 한 입 베어먹으니 타르트지가 약간 하드한데, 그 식감이 참 좋다. 묵직한 쿠키 같은 식감.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하면서 달달한 바닐라무스와 가나슈 크림 밸런스가 참 좋다. 온 입에 바닐라의 풍미와 달콤함이 돌격해온다!

    더보기
    쎄쎄종
    더보기 >
  • 쇼토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8길 14-6 1F

    가고싶다

    5.

    쇼토

    4.6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8길 14-6 1F

    Jinny

    와 여기 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진짜 엄청 비싼데 최고 맛있어요!! 갑자기 망플에서 추천인가 후기로 봐가지고 급 친구들이랑 번개로 다녀왔어요 ...

    와 여기 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진짜 엄청 비싼데 최고 맛있어요!! 갑자기 망플에서 추천인가 후기로 봐가지고 급 친구들이랑 번개로 다녀왔어요 ㅎㅎ 매장 안에는 동그란 테이블 4개? 3개? 정도만 있을 정도로 테이크아웃 위주의 카페에요 사진처럼 딱 셋이서 애플망고쇼토, 레몬 로브, 카카오닙 로브 먹었어요!! 애플 망고 쇼토가 정말 댑악이에요... 일단 전체적으로 엄청 부드럽고요! 애플망고가 젤리처럼 씹히는 것이 아주 매력이에요

    더보기
    쇼토
    더보기 >
  • 렁트멍 사진 -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26 아이파크상가 102호

    가고싶다

    6.

    렁트멍

    4.5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26 아이파크상가 102호

    건강걍비

    프리즘님의 깜짝 서프라이즈로 ㅠㅠㅠ 렁트멍 파운드케이크를.. 세 종류나 맛볼 수 있었습니다!!!!!!! ㅠㅠ 진짜 넘 감사했어요. 파운드케이크는...

    프리즘님의 깜짝 서프라이즈로 ㅠㅠㅠ 렁트멍 파운드케이크를.. 세 종류나 맛볼 수 있었습니다!!!!!!! ㅠㅠ 진짜 넘 감사했어요. 파운드케이크는 냉장보관하다가 꺼낸 직후가 가장 맛있다구 알려주셔서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모카, 녹차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꾸덕꾸덕한 것이 또 먹고 싶네요..

    더보기
    렁트멍
    더보기 >
  • 뉴욕택시디저트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70 1F

    가고싶다

    7.

    뉴욕택시디저트

    4.5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70 1F

    영구빵

    요기 바나나푸딩만 맛있는줄 알았더니 케익이랑 쿠키도 엄청 맛있ㅠㅠ 밤 케익 진짜 짱맛.. 적당히 달달한데 부드럽고 근데 느끼하지는 않고, 모든 ...

    요기 바나나푸딩만 맛있는줄 알았더니 케익이랑 쿠키도 엄청 맛있ㅠㅠ 밤 케익 진짜 짱맛.. 적당히 달달한데 부드럽고 근데 느끼하지는 않고, 모든 게 딱 적당한 느낌의 케익!! 반면에 쿠키는 달고 쩐득하고 길티플래져가 마구마구 느껴지는 맛이었당 심지어 크기도 대박 커.. 한번에 다 못먹고 여러번 노나 머거뜸 뉴욕택시디저트 생각보다 내공이 깊은 곳이엇숴..

    더보기
    뉴욕택시디저트
    더보기 >
  • 새들러하우스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7길 10 B1

    가고싶다

    8.

    새들러하우스

    4.5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7길 10 B1

    블링블링

    역시 크로플은 새들러. 크로플 열풍을 일으켰던 곳답게 정말 맛있음. 갤러리아는 자주 갔는데 본점은 웨이팅이 길어서 단 한번도 못갔는데 요새는 줄...

    역시 크로플은 새들러. 크로플 열풍을 일으켰던 곳답게 정말 맛있음. 갤러리아는 자주 갔는데 본점은 웨이팅이 길어서 단 한번도 못갔는데 요새는 줄이 많이 줄어서 가봤다. 앞에서 열체크도 꼼꼼하게 하는편. 마지막 남은 플레인 두 개 득템!! 역시나 맛있다

    더보기
    새들러하우스
    더보기 >
  • 젠제로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26길 14 예우빌딩

    가고싶다

    9.

    젠제로

    4.5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26길 14 예우빌딩

    스크림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 않지만 먹는다면 이런걸 먹고싶다고 한 그것을 그대로 구현한 아이스크림집이다. 상큼하되 달지 않고 담백하고 깔끔하다. 아쉽게...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 않지만 먹는다면 이런걸 먹고싶다고 한 그것을 그대로 구현한 아이스크림집이다. 상큼하되 달지 않고 담백하고 깔끔하다. 아쉽게도 집과 너무 멀어서 자주 들리지는 못해도 꿈에서도 나오는 집. 꾸준히 신메뉴를 개발해서 계속 들려야하는 이유가 생긴다.

    더보기
    젠제로
    더보기 >
  • 콰이어트 크림티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로12길 7

    가고싶다

    10.

    콰이어트 크림티

    4.5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로12길 7

    지지

    오리지널 밀크티 달콤한맛 + 오트밀 스콘 스콘 엄청 고소 따듯해서 진짜 마싯어요.. 크림이랑 오렌지 잼이 넘나 잘 어울ㄹ리고요.. 밀크티 달콤한...

    오리지널 밀크티 달콤한맛 + 오트밀 스콘 스콘 엄청 고소 따듯해서 진짜 마싯어요.. 크림이랑 오렌지 잼이 넘나 잘 어울ㄹ리고요.. 밀크티 달콤한 맛이라서 엄청 달줄 알앗는데 전혀 안달아요!! 기본 시키면 조곰 쌉싸름할 거 가타유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조용시원한 카페.. 넘나 최고..

    더보기
    콰이어트 크림티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