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244 클릭 |

2021 경기도 TOP 100

“경기도에서 맛집 찾는 건 너무 쉬워!”

  • 북한강막국수닭갈비 사진 -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08

    가고싶다

    1.

    북한강막국수닭갈비

    4.7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08

    슈지로그

    숯불닭갈비는 전국에서 이 집이 젤 맛있다 ㅠ.ㅠ 원탑인정! 뇸뇸 먹다보면, 막국수 등장..! 막국수도 초 대박스당 ㅠ.ㅠ 닭갈비를 막국수에 싸먹...

    숯불닭갈비는 전국에서 이 집이 젤 맛있다 ㅠ.ㅠ 원탑인정! 뇸뇸 먹다보면, 막국수 등장..! 막국수도 초 대박스당 ㅠ.ㅠ 닭갈비를 막국수에 싸먹으면.. 어후.. 짱마시뜸!!!!!!!!!!! 메뉴판 설명대로, 2/3쯤 먹다가 동치미 넣어먹으면.. 그건 또 얼마나 맛있는지 ㅠ.ㅠ JMTJMT!! 맛있는걸 배터지도록 먹어따ㅋㅋㅋㅋㅋ 넘 마시쒀 인생닭갈비 ㅠ.ㅠ♥

    더보기
    북한강막국수닭갈비
    더보기 >
  • 광릉한옥집 사진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내로 36

    가고싶다

    2.

    광릉한옥집

    4.6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내로 36

    먹자마자 인생 맛집으로 등극! 남양주시에 위치한 숯불 고기 전문점 특이한 건 메밀로 만든 쌈에 고기+야채를 넣고 싸먹는다 많은 분들이 얘기했던 ...

    먹자마자 인생 맛집으로 등극! 남양주시에 위치한 숯불 고기 전문점 특이한 건 메밀로 만든 쌈에 고기+야채를 넣고 싸먹는다 많은 분들이 얘기했던 한국식 타코ㅎㅎ 아 한 입 말아서 입에 넣자마자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ㅠㅠ 적당히 불맛 나는 고기도 좋고, 다양한 야채와 샐러드를 쌈에 말아 먹는데 맛있고 좋다 난리난리!

    더보기
    광릉한옥집
    더보기 >
  • 봉순게장 사진 - 경기도 부천시 역곡로284번길 18

    가고싶다

    3.

    봉순게장

    4.6

    경기도 부천시 역곡로284번길 18

    보나보나

    가격도 착한데 양도 많고 맛도 좋아.. 택시타고 멀리멀리 찾아갈만 했다! 비 오는 날에 갔는데 게장이 많이 비리지 않았다. 그리고 엄청 짜지 않...

    가격도 착한데 양도 많고 맛도 좋아.. 택시타고 멀리멀리 찾아갈만 했다! 비 오는 날에 갔는데 게장이 많이 비리지 않았다. 그리고 엄청 짜지 않아서 많이 먹어도 입술 아프거나 그럴 일이 없다. 게도 완전 통통하고 존맛탱.. 양념게장도 매콤한 소스가 너무 맛있어... 간장게장만 생각하고 왔는데 양념게장에 치였다 마지막으로 게딱지에 밥까지 야무지게 쓱쓱 비벼서 김에 싸 먹었다. 완벽한 식사의 마무리였다

    더보기
    봉순게장
    더보기 >
  • 포폴로피자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플라자 1F 102호,103호

    가고싶다

    4.

    포폴로피자

    4.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플라자 1F 102호,103호

    이신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ㅜㅜ 진짜 이 맛집 추천하고싶네요 .! 양도 많고 푸짐하구 식당 분위기도 너무 좋았슴다 .. 특히 거울이 너무너무 맘에...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ㅜㅜ 진짜 이 맛집 추천하고싶네요 .! 양도 많고 푸짐하구 식당 분위기도 너무 좋았슴다 .. 특히 거울이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 거울맛집,, 음식조 맛있구 ㅜㅜㅜㅜ 추천해요 ..

    더보기
    포폴로피자
    더보기 >
  • 고기리막국수 사진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57

    가고싶다

    5.

    고기리막국수

    4.6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57

    달려라호두

    계속 생각나는 들기름 막국수 입니다 평일 낮에도 웨이팅이 40팀쯤 됩니다. 그래도 회전이 빨라 한 삼십분쯤 기다리면 들어갈 수 있어요. 들기름 ...

    계속 생각나는 들기름 막국수 입니다 평일 낮에도 웨이팅이 40팀쯤 됩니다. 그래도 회전이 빨라 한 삼십분쯤 기다리면 들어갈 수 있어요. 들기름 막국수는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 잘맞아 취향저격이었습니다. 막국수를 그냥 먹다가 중간에 육수를 부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수육과 잔술의 조합도 짱이에요. 면보다 밥을 더 좋아해서 냉면 이렇게 다먹은적 없는데 이곳은 정말ㅎㅎㅎ 다녀온지 삼주가 지나도 생생하게 기억나고 또 가고싶습니다.

    더보기
    고기리막국수
    더보기 >
  • 지아니스나폴리 사진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아브뉴프랑 104-1호

    가고싶다

    6.

    지아니스나폴리

    4.6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아브뉴프랑 104-1호

    역삼 본점, 가로수길점, 아브뉴프랑 광교점 모두 선정되었습니다.

    지아니스나폴리
    더보기 >
  • 윤밀원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곡남로13번길 3

    가고싶다

    7.

    윤밀원

    4.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곡남로13번길 3

    갓파쿠

    제일 사랑하는 족발집 된장에 고추랑 마늘 무쳐주는것도 맛있고 고추기름 같은 소스도 맛있다. 고수와 족발이 은근히 잘 어울린다는걸 처음 알았다. ...

    제일 사랑하는 족발집 된장에 고추랑 마늘 무쳐주는것도 맛있고 고추기름 같은 소스도 맛있다. 고수와 족발이 은근히 잘 어울린다는걸 처음 알았다. 고수 좋아하는 분들은 오면 고수 추가를 외치실듯. 그 외에 평냉이나 칼국수 등 메뉴들도 일반 음식점보다 굉장히 맛있는 편이라 항상 생각나는 곳이다! 콜키지도 한병까지는 프리라 부담없이 와인을 즐길수 있으니 일석이조!

    더보기
    윤밀원
    더보기 >
  • 좋은소식 (휴업중) 사진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269번길 43

    가고싶다

    8.

    좋은소식 (휴업중)

    4.6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269번길 43

    dsmileb

    여긴 사장님 부부 두 분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는 곳 ㅠㅠ 음식에 세심함이 녹아 들어 가 있습니다! 아까우니를 한 입 먹는 순간 진짜 입에서 샤...

    여긴 사장님 부부 두 분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는 곳 ㅠㅠ 음식에 세심함이 녹아 들어 가 있습니다! 아까우니를 한 입 먹는 순간 진짜 입에서 샤베트처럼 녹습니다!!!!! 일반 우니랑은 차원이 다른 ㅠㅠ 사케동도 연어 두께가 엄청 나기 때문에 밥과 함께 먹을 때 연어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게 씹혀요ㅎㅎ 밥도 엄청 신경쓰셨다고 알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밥만 먹어도 맛있어요!

    더보기
    좋은소식 (휴업중)
    더보기 >
  • 심학산도토리국수 사진 -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681번길 12

    가고싶다

    9.

    심학산도토리국수

    4.5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681번길 12

    제이Jay

    정말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부모님이랑 같이 갔어도정말 좋아하셨겠다 싶은 메뉴들이었어요! 특히 김치 짱맛:)♥ 도토리국수는 묵면이라 쫄깃쫄깃...

    정말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부모님이랑 같이 갔어도정말 좋아하셨겠다 싶은 메뉴들이었어요! 특히 김치 짱맛:)♥ 도토리국수는 묵면이라 쫄깃쫄깃하고 전은 버섯가득에 어찌나 바삭하던지요:) 나중에 오면 수제비도 꼭!! 먹어보고싶어요:) 파주 맛집으로 완전 인정합니닷

    더보기
    심학산도토리국수
    더보기 >
  • 이나경송탄부대찌개 사진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47 문화빌딩

    가고싶다

    10.

    이나경송탄부대찌개

    4.5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47 문화빌딩

    214again

    정말 꼭 방문해볼만한 곳입니다. 작년에 외국인 친구랑 함께 방문했는데 부대찌개가 나오고 사진을 백장 이상 찍더라구요ㅎㅎㅎㅎ 비주얼부터 맛까지 부...

    정말 꼭 방문해볼만한 곳입니다. 작년에 외국인 친구랑 함께 방문했는데 부대찌개가 나오고 사진을 백장 이상 찍더라구요ㅎㅎㅎㅎ 비주얼부터 맛까지 부족함 없는 맛집이었어요ㅠ.ㅠ 인공적인 햄과 육수맛이 아니라 집에서 엄마가 끓여주는 맛있는 부대찌개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더더욱 쉽게 찾게되는 곳 같아요. 방문해보세요. 후회안하십니다^^

    더보기
    이나경송탄부대찌개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