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39 클릭 |

오션뷰 맛집 베스트 35곳

“눈도 입도 행복한 진정한 명당!”

  • 신산리마을카페 사진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산리 1130-2

    가고싶다

    1.

    신산리마을카페

    4.4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산리 1130-2

    여기 까페는 오지는 사진스팟이 있음. 너무 이쁜 감성사진 찍을수 있음. 빙수맛은 안구래도 맛있는데 더워서 더 맛있었음.. 쌉쌀하지않은 녹차 아이...

    여기 까페는 오지는 사진스팟이 있음. 너무 이쁜 감성사진 찍을수 있음. 빙수맛은 안구래도 맛있는데 더워서 더 맛있었음.. 쌉쌀하지않은 녹차 아이스크림에 녹차우유 눈꽃빙수... 끄앙 신산리에서 직접 키운 녹차만 사용한다고 함. 다음엔 직접 만드신다는 크런키를 먹어봐야겠음. 오지게 더운날 녹차빙수 한그릇 하러 가서 인생샷을 건져오기 좋음. 재방문 의사 백퍼임.

    더보기
    신산리마을카페
    더보기 >
  • 카페태희 사진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575-3

    가고싶다

    2.

    카페태희

    4.3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575-3

    토깽이

    바삭한 튀김맛이 절로 맥주를 불러요! 피쉬앤칩이 이렇게 맛있을 수 았다는 것을 새롭게 알았네요.;; 생선살이 아주 탱글탱글해서 바삭한 튀김옷광 ...

    바삭한 튀김맛이 절로 맥주를 불러요! 피쉬앤칩이 이렇게 맛있을 수 았다는 것을 새롭게 알았네요.;; 생선살이 아주 탱글탱글해서 바삭한 튀김옷광 조화가 좋구요. 감튀도 도톰해서 맛있어요. 삘받아서 새우튀김도 시켰는데 맛있어용!

    더보기
    카페태희
    더보기 >
  • 청초수물회 사진 -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55-1

    가고싶다

    3.

    청초수물회

    4.3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55-1

    YOO.K.CHO

    물회, 성게알비빔밥, 오징어순대 남편 왈 재료가 신선하다고 한다. 어떤 곳에 가면 성게알 향이 너무 없어 실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곳은 성게알...

    물회, 성게알비빔밥, 오징어순대 남편 왈 재료가 신선하다고 한다. 어떤 곳에 가면 성게알 향이 너무 없어 실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곳은 성게알 향이 꽤 많이 나서 만족했다. 그리고 물회에 회가 많고 해산물이 다양해서 참 좋았다.

    더보기
    청초수물회
    더보기 >
  • 해운대옥탑 사진 -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957-1

    가고싶다

    4.

    해운대옥탑

    4.0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957-1

    맛있는거쥬아

    날씨만 따뜻하다면 여기 루프탑에서 야경 바라보면서 시원한 생맥주하기 맥주 종류도 많았고, 제가 갔을 때는 노래가 특히 좋았어요!너무 배불러서 안...

    날씨만 따뜻하다면 여기 루프탑에서 야경 바라보면서 시원한 생맥주하기 맥주 종류도 많았고, 제가 갔을 때는 노래가 특히 좋았어요!너무 배불러서 안주는 거의 못먹어봤지만 다음에 또 가서 먹어볼거예요! ㅎㅎ 커플이 가도 분위기내기 좋구, 친구들끼리 가도 여유롭게 맥주 즐기면서 얘기하기 좋은 분위기. 추천!

    더보기
    해운대옥탑
    더보기 >
  • 명진전복 사진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515-28

    가고싶다

    5.

    명진전복

    4.2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515-28

    달스타일

    전복의 끝판왕! 제주도에 왔다면 꼭 먹어야 하는곳! 유명한곳이라 기대하고 갔는데 실망따위 없는 곳! 순삭 비우고 오게됨. 전복구이 넘나리 고소하...

    전복의 끝판왕! 제주도에 왔다면 꼭 먹어야 하는곳! 유명한곳이라 기대하고 갔는데 실망따위 없는 곳! 순삭 비우고 오게됨. 전복구이 넘나리 고소하고 맛남 ㅠㅠ 버터 뿌리나봄 밥시키면 나오는 생선도 너무 맛있고 반찬도 하나같이 맛있음! 가족들 친구들 연인 그냥 다 와도 맛있게 만족하고 먹고갈수잇음

    더보기
    명진전복
    더보기 >
  • 곰막 사진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 667-1

    가고싶다

    6.

    곰막

    4.4

    제주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 667-1

    진리지안

    고등어회가 엄청 싱싱했다!! 식당 한 쪽이 아예 통유리라서 바다뷰가 환상인데 내가 갔던 날은 비가 와서 ㅠㅠ 비 안 오는 날 가면 진짜 예쁠 것...

    고등어회가 엄청 싱싱했다!! 식당 한 쪽이 아예 통유리라서 바다뷰가 환상인데 내가 갔던 날은 비가 와서 ㅠㅠ 비 안 오는 날 가면 진짜 예쁠 것 같다 ㅎㅎ 물회는 그럭저럭이었고 회국수랑 고등어회가 넘 맛있었당

    더보기
    곰막
    더보기 >
  • 파크하얏트라운지 사진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09-3

    가고싶다

    7.

    파크하얏트라운지

    3.9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09-3

    보람

    부산 여행 마지막 일정으로 파크하얏트부산 트와일라인 이브닝 세트를 !! 광안대교와 밤바다 야경을 보며 달달한 와인과 케이크로 여름휴가 마침표를 ...

    부산 여행 마지막 일정으로 파크하얏트부산 트와일라인 이브닝 세트를 !! 광안대교와 밤바다 야경을 보며 달달한 와인과 케이크로 여름휴가 마침표를 찍고 왔어요 ㅠㅜ 흑흑 야경, 와인, 달달한 디저트 삼합♡ 더 이상 할 말이 없네용 가격이 있으니 자주는 즐기지 못하더라도 한 번씩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가보는 거 추천해욥!!

    더보기
    파크하얏트라운지
    더보기 >
  • 무거버거 사진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흥리 15-4

    가고싶다

    8.

    무거버거

    4.0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흥리 15-4

    시오

    뷰가 정말 좋았던 수제버거 맛집!! 마당쪽이나 2층이 정말 뷰가 좋습니다!확 트여있어서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이었급니다 우선 시금치버거를 먹고싶...

    뷰가 정말 좋았던 수제버거 맛집!! 마당쪽이나 2층이 정말 뷰가 좋습니다!확 트여있어서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이었급니다 우선 시금치버거를 먹고싶었으나..솔드 아웃인 관계로 당근버거와 마늘버거를 먹게 되었습니다. 당근버거는 생각보다 당근 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았고, 무난한 수제버거맛! 당근보단 개인적으로 마늘맛이 더 맛있었습니다!감튀도 잘 튀겨져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더보기
    무거버거
    더보기 >
  • 이모네식당 사진 -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131-11

    가고싶다

    9.

    이모네식당

    4.0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131-11

    Joon

    가오리찜은 살면서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가오리가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는 생선인줄은 처음 알았네요!!ㅠㅠ 가오리+명태+갈치+도루묵 구성의 생선모듬...

    가오리찜은 살면서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가오리가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는 생선인줄은 처음 알았네요!!ㅠㅠ 가오리+명태+갈치+도루묵 구성의 생선모듬찜 먹었는데 가오리찜만 시켜서 원없이 가오리만 먹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ㅋㅋ 매콤하고 칼칼한 소스에 폭 젖은 생선 살들이 너무 부드러워서 금방금방 넘어가고, 밥에 소스 비벼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더보기
    이모네식당
    더보기 >
  • 문토스트 사진 - 부산시 해운대구 송정동 289-3

    가고싶다

    10.

    문토스트

    3.8

    부산시 해운대구 송정동 289-3

    NIWOOW

    치즈, 케찹, 속재료의 밸런스가 잘 맞아서 부담스럽지 않은게 참 좋았어요. 특히 치즈가 생각보다 많아서 더 풍성하게 토스트를 즐겼던 것 같네요...

    치즈, 케찹, 속재료의 밸런스가 잘 맞아서 부담스럽지 않은게 참 좋았어요. 특히 치즈가 생각보다 많아서 더 풍성하게 토스트를 즐겼던 것 같네요. 혼자서 2개를 먹기에 양이 많았던 것 외에 맛에서는 딱히 흠잡을 곳이 없던 것 같아요. 토스트 1개의 양은 조금 적은 편이지만 둘이서 간식으로 먹기엔 충분한 양인것 같아요.

    더보기
    문토스트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