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057 클릭 |

태릉입구역 맛집 베스트 10곳

“핫하다는 그 공릉동이 여기 있다고 하지?”

  • 브로이하우스바네하임 사진 -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240-19

    가고싶다

    1.

    브로이하우스바네하임

    3.9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240-19

    매련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맥주집입니다. 번화가가 아니라서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요 ~ 맥주맛도 아주 좋고, 안주도 짱짱이에요. 안주로 크림 잔뜩...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맥주집입니다. 번화가가 아니라서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요 ~ 맥주맛도 아주 좋고, 안주도 짱짱이에요. 안주로 크림 잔뜩 올라간 허니버터 브레드 먹었는데 어지간한 빵집보다 맛있었어요. 2층으로 되어있는 애정맥주집 !! 적립도 가능해서 단골이 되실 분들은 꼭 하시길 ~ 여기 매장에서 직접 맥주 만드는데 정말 괜찮아요.

    더보기
    브로이하우스바네하임
    더보기 >
  • 제일콩집 사진 -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33-18

    가고싶다

    2.

    제일콩집

    3.9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33-18

    카밍밍

    정말맛있음 ㅜㅜ열살때부터 가던곳 사진은 없지만 콩국수가 매우매우맛있음..혼밥별로안하는데 이집콩국수 먹고싶어서 혼밥하러감 ㅜㅜ 꼭 먹으세용 콩국물...

    정말맛있음 ㅜㅜ열살때부터 가던곳 사진은 없지만 콩국수가 매우매우맛있음..혼밥별로안하는데 이집콩국수 먹고싶어서 혼밥하러감 ㅜㅜ 꼭 먹으세용 콩국물 완전 진하고 안비림! 다른데서 콩국수 절대못먹음 ㅜㅜ 안비려요 손두부오ㅏ순두부 콩나물비빔밥도 맛남!

    더보기
    제일콩집
    더보기 >
  • 뽀스뜨레 사진 -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351-30

    가고싶다

    3.

    뽀스뜨레

    3.7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351-30

    sweetpotato

    너무 맛있었어요!! 모로칸 민트티라는 차를 마셨는데 자꾸 생각나서 재방문했습니다! 일단 저는 민트 광인데, 보통 민트차를 마시면 민트향 말고도 ...

    너무 맛있었어요!! 모로칸 민트티라는 차를 마셨는데 자꾸 생각나서 재방문했습니다! 일단 저는 민트 광인데, 보통 민트차를 마시면 민트향 말고도 찻물이 가진 다른 맛이 느껴지잖아요?? 근데 모로칸 민트티는 그 맛이 녹차맛이어서 민트향 녹차?? 이런느낌이었습니다! (설명이 너무 구린가요??ㅋㅋ 아무튼 저는 그냥 그렇게 느꼈습니다) 그점이 너무 좋았어요! 같이 간 사람이 주문한 차도 뺏어먹었는데 맛있었던걸 보면 여기 차가 전체적으로 그냥 맛있는것같아요!!

    더보기
    뽀스뜨레
    더보기 >
  • 무드쉐어 사진 -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589-16

    가고싶다

    4.

    무드쉐어

    3.5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589-16

    이진쓰

    당근케이크는 컵케익스타일이네요. 머핀모양에 동그랗게 크림치즈크림이 스쿱되어 올라가요. 귀여우면서 깔끔한게 여기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 맛도 괜...

    당근케이크는 컵케익스타일이네요. 머핀모양에 동그랗게 크림치즈크림이 스쿱되어 올라가요. 귀여우면서 깔끔한게 여기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 맛도 괜찮았어여. 적당히 촉촉하고 부드러웠으며 크림치즈크림도 과하지 않아 좋았네요. 카라멜케이크는 갠적으로 좋아하진 않지만 시그니쳐같아 보여서 주문했어요. 빤딱빤딱 윤기나는 카라멜이 진짜 신기하더라고요. 빵시트 사이사이에도 카라멜을 꼈는데 시트도 촉촉하게 적셔서 되게 부드러워요.

    더보기
    무드쉐어
    더보기 >
  • 브레드스팟 사진 -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33-9

    가고싶다

    5.

    브레드스팟

    3.9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33-9

    먹구름

    버터프레첼이랑 카카오스콘, 아이스라떼를 먹었다. 막입이라 빵에 대해서는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지만 버터가 확실히 맛있다는 건 알 수 있었다. 따...

    버터프레첼이랑 카카오스콘, 아이스라떼를 먹었다. 막입이라 빵에 대해서는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지만 버터가 확실히 맛있다는 건 알 수 있었다. 따로 우유버터를 판매하는 이유가 있었다. 카카오스콘은 한 입 먹고 띠용해지는 맛이었다. 그냥 스콘에 초코칩만 들어간게 아니라 스콘에서 초코맛, 초코향이 물씬 난다. 근데 먹다 보니 달긴 달아서 하나까지가 적당량인듯. 앉아서 먹는데 사람들이 끊임없이 왔다갔다 하는게 확실히 인기있는 집인 것 같았다.

    더보기
    브레드스팟
    더보기 >
  • 비스킷플로어 사진 -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561-22

    가고싶다

    6.

    비스킷플로어

    3.4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561-22

    핑키뚱

    후추쿠키: 후추쿠키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전 오늘 처음 보고 처음 맛보아봤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ㅅ/// 전 쿠키의 바삭한 ...

    후추쿠키: 후추쿠키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전 오늘 처음 보고 처음 맛보아봤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ㅅ/// 전 쿠키의 바삭한 부분을 좋아라하는데 이 쿠키는 바삭한 부분이 너무 많잖아요.. 을매나 좋아요!!!! - 조금 부끄러운 마들렌: 요것두 굉장히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랑 먹고 싶어서 아메리카노를 하나 더 시켰답니다 - 초코쿠키: 따로 이름이 있었는데 까먹었네요.

    더보기
    비스킷플로어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