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79 클릭 |

성내동 맛집 베스트 20곳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은은한 향기”

  • 커피몽타주 사진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55-5

    가고싶다

    1.

    커피몽타주

    4.5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55-5

    하요미

    망플 어플 커면 항상 내 주위 맛집 중 2위에 있는 곳! 궁금해서 드디어 다녀옴! 주차 가능해서 좋다! 플랫화이트 명성대로 맛있었다 원두 산미가...

    망플 어플 커면 항상 내 주위 맛집 중 2위에 있는 곳! 궁금해서 드디어 다녀옴! 주차 가능해서 좋다! 플랫화이트 명성대로 맛있었다 원두 산미가 거의 없어서 진하고 고소하고 우유랑 진짜 잘 어우러졌다 개인적으로 플랫화이트는 고소하고 진한게 최고!! 얼그레이파운드는 엄청부드럽고 안 퍽퍽해서 굳굳 커피가격도 싸고 좋음!

    더보기
    커피몽타주 더보기 >
  • 블랑제리 11-17 사진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78-1

    가고싶다

    2.

    블랑제리 11-17

    4.4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78-1

    맛난거먹쟈

    강동쪽에선 유명한 빵집. 가격이 참 괜찮고 동네빵집으로선 참 괜찮은 곳일듯하네요- 아몬드이나까, 호밀바게트, 앙버터, 크림치즈세이글 ...

    강동쪽에선 유명한 빵집. 가격이 참 괜찮고 동네빵집으로선 참 괜찮은 곳일듯하네요- 아몬드이나까, 호밀바게트, 앙버터, 크림치즈세이글 전반적으로 평타이상이었어요. 아쉬웠던 건 호밀바게트. 아몬드이나까- 비스코티식감생각했는데 예상외로 더 부드러운 식감. 호밀통밀빵+아몬드코팅-> 구운느낌 앙버터- 3처넌이라니 가격대비 상당히 퀄리티 괜찮네요. 일단 팥

    더보기
    블랑제리 11-17 더보기 >
  • 카쿠 사진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21-20

    가고싶다

    3.

    카쿠

    4.4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21-20

    하요미

    아마도! 성내동 카페! 하면 젤 먼저 떠오를 곳!? 진짜 커피 맛있다❤️ 고소하고 진하고!! 메뉴를 못찍었는데 플화가 메뉴판엔 없는데 말씀드리면...

    아마도! 성내동 카페! 하면 젤 먼저 떠오를 곳!? 진짜 커피 맛있다❤️ 고소하고 진하고!! 메뉴를 못찍었는데 플화가 메뉴판엔 없는데 말씀드리면 아플화는 만들어주심! 그냥 따뜻한 플화는 안된다구 하신다 ! 저녁 6:30쯤 방문해서 샌드위치랑 롤넛 없을까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영접! 나는 못먹었지만, 친구말에 의하면 둘다 존맛이라고... 샌드위치는 엄청 신선

    더보기
    카쿠 더보기 >
  • 보타이 사진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87-6

    가고싶다

    4.

    보타이

    4.3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87-6

    강동구에 이 정도 퀄리티의 타이 음식이라니! 기뻐서 춤을 출 지경 연남동에 있을 법한 태국 음식점이 천호역 근처에 있다 망플에서 리뷰보고 가야지...

    강동구에 이 정도 퀄리티의 타이 음식이라니! 기뻐서 춤을 출 지경 연남동에 있을 법한 태국 음식점이 천호역 근처에 있다 망플에서 리뷰보고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방문! 사장님 혼자서 모든 일을 다 하신다길래 8시쯤 방문하니 한가하고 좋았다 쏨땀, 팟타이, 그린 커리를 주문했다 모든 음식을 다 먹어보고 싶었으나 첫 방문이니 클래식한 메뉴로ㅎㅎ 결론적은 맛있었다

    더보기
    보타이 더보기 >
  • 율베이커리 사진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380

    가고싶다

    5.

    율베이커리

    4.3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380

    맛난거먹쟈

    율베이커리에선 베스트셀러인 슈크림빵을 드디어! 슈크림빵- 크기도 큼지막하고 안에 크림속에도 바닐라빈이 콕콕들어가있고 시원하게 바로 먹으니 ...

    율베이커리에선 베스트셀러인 슈크림빵을 드디어! 슈크림빵- 크기도 큼지막하고 안에 크림속에도 바닐라빈이 콕콕들어가있고 시원하게 바로 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b 크림이 줄줄 넘쳐흐르는게 아주 만족스러웠네요ㅋㅋ 밖의 빵도 바로 먹어서 더 적당히 바작하고 괜찮앗어요!

    더보기
    율베이커리 더보기 >
  • 쭈꾸쭈꾸쭈꾸미 사진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0-5

    가고싶다

    6.

    쭈꾸쭈꾸쭈꾸미

    4.3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0-5

    핑키뚱

    오랫만에 방문한 쭈꾸쭈꾸쭈꾸미 여전히 사람은 많고 여전히 맛있었다 깻잎 위에 쭈꾸미를 탁! 마요네즈 척! 한입에 뙇!!! 넘나 맛있는거 아...

    오랫만에 방문한 쭈꾸쭈꾸쭈꾸미 여전히 사람은 많고 여전히 맛있었다 깻잎 위에 쭈꾸미를 탁! 마요네즈 척! 한입에 뙇!!! 넘나 맛있는거 아니니.. 욕심쟁이 볶음밥(날치알+치즈)도 존맛임

    더보기
    쭈꾸쭈꾸쭈꾸미 더보기 >
  • 루하커피 사진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57-9

    가고싶다

    7.

    루하커피

    4.2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57-9

    홍초

    홍초의 카페투어 ☕ - 루하커피 [☕☕☕☕☕] - 강동구 레전드 카페들 중 한곳인 루하커피. 바리스타분이 에어로프레스 대회 수상자라고 하신다...

    홍초의 카페투어 ☕ - 루하커피 [☕☕☕☕☕] - 강동구 레전드 카페들 중 한곳인 루하커피. 바리스타분이 에어로프레스 대회 수상자라고 하신다. 에어로프레스로 내린 커피를 마시고 싶었는데!!!! 가뜩이나 요즘 궁핍한데 가격이 비싸서 다음기회로 미루고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아 이거 후기 한번 날리고 며칠 지나서 쓰니까 맛이 잘 기억이 안나뮤ㅠㅠㅠ 우선

    더보기
    루하커피 더보기 >
  • 셀프하우스 사진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95

    가고싶다

    8.

    셀프하우스

    4.2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95

    YennaPPa

    성내동 셀프하우스 강동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떡볶이집 중에 한 곳이에요 특히 마늘떡볶이 로는 전국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일 듯 합니다 이...

    성내동 셀프하우스 강동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떡볶이집 중에 한 곳이에요 특히 마늘떡볶이 로는 전국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일 듯 합니다 이집도 꽤 역사가 길어서 최소 25년 이상은 될 듯 하고… 주위에 있는 영파여고 학생들이 엄마가 되어서 아이들 데리고 와 먹는 대물림 추억의 맛집이지요 분위기 저도 소문만 듣고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는 새 건물에 생긴 보통

    더보기
    셀프하우스 더보기 >
  • 천호쭈꾸미 사진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0-25

    가고싶다

    9.

    천호쭈꾸미

    4.2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0-25

    박수진

    천호 쭈꾸미 골목에서 젤 유명한 집. 다른 지역에 체인도 많이 생긴듯. 사실 이 집은 쭈꾸미보다 볶음밥이 훨씬 맛있다.

    천호 쭈꾸미 골목에서 젤 유명한 집. 다른 지역에 체인도 많이 생긴듯. 사실 이 집은 쭈꾸미보다 볶음밥이 훨씬 맛있다.

    천호쭈꾸미 더보기 >
  • 화진포막국수 사진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59-9

    가고싶다

    10.

    화진포막국수

    4.2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59-9

    이영훈

    추운날 영화보기전에 먹었는데 진짜 맛있게먹었어요. 비빔으로 먹었는데 너무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밸런스가 아주 좋았어요. 만두는 파 향이 많이 ...

    추운날 영화보기전에 먹었는데 진짜 맛있게먹었어요. 비빔으로 먹었는데 너무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밸런스가 아주 좋았어요. 만두는 파 향이 많이 나는 슴슴한 맛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이 동네 씨지비가면 꼭 다시 가고싶어요

    더보기
    화진포막국수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